부스트·스위치 2종 출시, 8개 제품 라인업 구축… 궐련형 전자담배 중 가장 다양한 맛 보유기존 '던힐 네오스틱'과 동일한 4300원, 가격 경쟁력 가져
  • BAT 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전용 던힐 네오스틱 캡슐 2종. ⓒBAT코리아
    ▲ BAT 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전용 던힐 네오스틱 캡슐 2종. ⓒBAT코리아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AT)의 한국법인 BAT 코리아가 '글로(glo™)' 전용담배인 '던힐 네오스틱(Dunhill Neostiks™)' 캡슐형 신제품 '부스트(Boost)'와 '스위치(Switch)'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16일 BAT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총 8가지 맛을 보유,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신제품 2종은 모두 캡슐형 제품이다. 던힐 네오스틱 '부스트'는 기존 '스무스 프레쉬' 제품의 맛을 캡슐을 통해 더욱 강화한 제품으로 '스무스 프레쉬'의 부드러운 풍미와 시원함이 베이스를 이루고 캡슐을 터뜨리면 입안 가득 더욱 강력하고 진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던힐 네오스틱 '스위치'는 던힐 고유의 풍부한 토바코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필터 내 캡슐을 터뜨리는 동시에 청량한 목넘김을 경험할 수 있다. 

팩 디자인에도 상쾌하고 시원한 맛을 강조했다. '부스트'는 깊은 네이비 컬러가 적용돼 더 진하고 강력한 상쾌함이 전달된다. '스위치'는 화이트 컬러의 팩에 블루 계열을 더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두 제품 모두 시원한 하늘색으로 캡슐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더해 상쾌함을 강조했다.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 전용 던힐 네오스틱 신제품 2종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기존 네오스틱 제품과 동일하게 한 갑당 4300원이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BAT 코리아 사장은 "BAT 코리아 사천공장의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생산되는 던힐 네오스틱은 한국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수출돼 글로벌 시장에서 그 품질과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다"며 "신제품 2종 출시로 고객들에게 궐련형 전자담배 중 가장 다양한 맛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글로(glo™)' 디바이스는 BAT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360도 가열 시스템을 적용해 깔끔함과 편의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실버, 블루, 핑크, 골드, 블랙 총 5개 색상이 판매된다. 기존 기기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원이며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편의점 및 글로 웹사이트에서 할인가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BAT코리아 사천공장은 전세계 42개국에 위치한 45개 BAT그룹 생산시설 중 생산성, 품질, 효율성 등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아시아태평양 지역 핵심 공장이다. 지난 2003년부터 현재까지 BAT그룹의 전세계 공장 가운데 제품 품질지수와 생산품질지수 분야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최상위 수준을 유지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