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


    ◇ 스카이에듀, 6월 모평 대비 모의고사 마련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내달 7일 실시되는 6월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 평가 대비 모의고사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6월 수능 모평 실전 연습이 가능하도록 스카이에듀는 영역별 모의고사를 마련했으며 문제 및 해설 강의 등을 제공한다.

    김석배 커넥츠 스카이에듀 대표는 "올해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문제를 엄선해 무료로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웅진씽크빅, '자신감 쑥쑥 스토리 액티비티북' 출시

    웅진씽크빅의 스마트 독서∙학습 서비스 '웅진북클럽'이 어린이 맞춤 생활 코칭서 '자신감 쑥쑥 스토리 액티비티북'을 내달 1일 출시한다.


    '자신감 쑥쑥 스토리 액티비티북'은 총 6권으로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하지만 두렵게 느낄 수 있는 장소를 다룬 △생활편, 상상력을 자극하는 새로운 장소를 다룬 △모험편으로 구성됐다 .

    ◇ YBM, 한국산업인력공단·ETS 글로벌 코리아 MOU

    YBM은 한국산업인력공단, ETS Global Korea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MOU로 YBM은 산업인력공단과 △어학 교육훈련 콘텐츠 △교육 인프라 △해외취업정보 제공 등을 협력하고, ETS Global Korea에 토익 콘텐츠·JPT수험서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 NE매쓰펀, 2018 상반기 사업설명회

    NE능률의 NE매쓰펀는 전국 20여개 지역에서 '2018년 상반기 사업설명회'를 선보인다.

    NE매쓰펀은 초등 체험수학 브랜드로 수학 교과서 단원과 연계한 프로그램을 전국 450여개 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올해 6월까지 서울, 부산, 대구, 인천, 울산, 경기, 전남, 경남 등에서 실시하며 NE매쓰펀 프로그램 특징 소개, 창업 방안 안내, 가입 상담 등이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