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첸, 천안공장 신축 준공… “2025년 매출 5000억원 목표”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2025년 매출 5000억원, 엉업이익률 5% 달성을 목표로 제 2의 도약에 나선다. 쿠첸은 23일 천안시 입장면 독정리에서 신축 공장 준공식과 함께 비전선포식을 갖고 BI와 슬로건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날 준공식에는 이동건

    2022-08-23 이가영 기자
  • 필립스생활가전, 집중호우 피해 고객에 수리비 50% 지원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가 폭우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자사 제품 수리비의 절반을 부담한다.필립스생활가전은 취급하는 주방가전, 다리미, 커피머신 등을 가지고 9월 30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전체 수리비의 50%를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2022-08-19 이가영 기자
  • 위닉스, ‘제 14회 어린이 콘텐츠 공모전’ 성료

    위닉스는 ‘제 14회 맑은하늘 맑은웃음 어린이 콘텐츠 공모전’ 1등에 초림 초등학교 4학년 김유하 어린이의 그림 작품이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1등은 부상으로 환경부장관상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장학금 100만원이 수여된다.2017년부터 진행된 위닉스 어린이 문예공

    2022-08-19 이가영 기자
  • 롯데렌탈 묘미, 쇼골프타운과 제휴 '클럽 시타 이용권' 출시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가 골프 복합문화공간 ‘쇼골프타운 김포공항점(이하 쇼골프타운)’과 제휴를 맺고 올해 신상품 스텔스 클럽을 세트로 이용 가능한 클럽 시타 이용권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묘미는 코로나19로 골프 문화가 전 연령층으로

    2022-08-16 이가영 기자
  • 美서 대박 낸 코웨이… 영업익 845% 증가 비결은?

    코웨이가 2분기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가운데 미국 실적이 크게 늘어난 점이 눈에 띈다. 코웨이는 당분간 미국 시장 성장세에 발맞춰 사업 역량을 더욱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9782억원, 영업이익 176

    2022-08-12 이가영 기자
  •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위닉스가 컴팩트건조기 4킬로그램(Kg)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위닉스는 오는 22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컴팩트건조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위닉스 컴팩트건조기 4Kg 제품은 ‘바르게 완성하는 데일리건조’ 슬로건 아래 오

    2022-08-11 이가영 기자
  • 코웨이, 2분기 영업익 1760억… 전년比 5.7%↑

    코웨이가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9782억원, 영업이익 1760억원을 달성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8.0%, 영업이익은 5.7% 증가한 수치다. 같은기간 순이익은 14.4% 늘어난 1325억원으로 집계됐다. 코웨이의 올 상반기 매출액은

    2022-08-10 이가영 기자
  • 중견가전업계, 4조 규모 펫가전 시장 놓고 경쟁 치열

    1인 가구 증가와 고령화 등으로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펫펨족(pet+family)이  늘면서 펫가전이 중견가전업계의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다. 펫가전은 반려동물용 가전을 의미한다. 반려동물이 직접 이용하는 사료급여기와 화장실, 드라이룸부터 공기청정기나 청

    2022-08-05 이가영 기자
  • 코웨이, 취향 따라 물종류 선택하는 ‘스킨플러스 연수기’ 출시

    코웨이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물을 선택할 수 있는 ‘스킨플러스 연수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이중 복합필터를 통과하여 깨끗한 세정수, 부드러운 연수, 피부 건강을 지키는 기능수 등 3가지 종류의 물을 취향에 따라 조

    2022-08-01 이가영 기자
  • 필립스 퍼스널 헬스사업부 “2030년까지 25억명 삶의 질 향상 목표”

    “일상생활 속에서 질병을 예방하고 디지털 기술과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사업부가 코로나19 이후 국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사업부는 26일

    2022-07-26 이가영 기자
  • 코웨이, ‘스마트홈 리더스 클래스’ 참가자 모집

    코웨이가 취업 준비 중인 청년들에게 직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스마트홈 리더스 클래스’를 진행하고 오는 31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 스마트홈 리더스 클래스는 청년들의 직무 역량과 취업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홈케어 분야 세일즈마케팅,

    2022-07-21 이가영 기자
  • 필립스, Z세대 겨냥 전기면도기 ‘이지 앤 고’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자기만의 개성있는 디자인과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젠지세대(GenZ· 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의 니즈와 감성을 겨냥한 전기면도기 신제품을 선보인다.필립스는 감각적인 슬림형 디자인을 갖추고 간편하게 깔끔한 밀착면도가 가능한 전기면도기 ‘이지

    2022-07-18 이가영 기자
  • 신일, 계절가전 의존도 지속 상승… "프리미엄·온라인 강화로 종합가전 탈바꿈"

    창립 63주년을 맞은 신일전자가 종합가전기업으로의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지만 여전히 계절가전 매출 비중이 높아 돌파구 마련이 시급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신일전자의 계절가전 매출 비중은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022-07-18 이가영 기자
  • SK매직, '먹는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분석기관 선정

    SK매직 환경분석센터가 미국 환경자원협회(ERA)가 주관하는 먹는물 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4년 연속 최우수 분석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국제숙련도시험은 세계적인 숙련도시험 운영기관인 미국 환경자원협회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는 국제 공인 평가 프

    2022-07-14 이가영 기자
  • '창립 63주년' 신일, 2025년 매출 5000억원 달성 목표

    신일전자가 창립 63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과 목표를 공유했다. 신일전자는 정윤석 대표이사가 “지속적인 혁신으로 일상의 행복을 높이는 종합가전 기업으로 도약하자”라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2025년 매출 5000억원 달성목표를 14일 제시했다. 이번

    2022-07-14 이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