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플렉스 헤드와 파워컷 시스템으로 간편한 면도 가능
  • ▲ 필립스, 전기면도기 ‘이지 앤 고(Easy&Go)’.ⓒ필립스코리아
    ▲ 필립스, 전기면도기 ‘이지 앤 고(Easy&Go)’.ⓒ필립스코리아
    필립스코리아가 자기만의 개성있는 디자인과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젠지세대(GenZ· 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의 니즈와 감성을 겨냥한 전기면도기 신제품을 선보인다.

    필립스는 감각적인 슬림형 디자인을 갖추고 간편하게 깔끔한 밀착면도가 가능한 전기면도기 ‘이지 앤 고(Easy&Go)’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지 앤 고 전기면도기는 3D 플렉스 헤드가 얼굴 윤곽을 따라 3가지 방향으로 움직인다. 스스로 날카롭게 연마하는 면도날이 정밀하게 설계된 ‘파워컷 시스템’을 통해 일관된 밀착면도를 제공한다. 필립스의 피부 보호 시스템인 ‘스킨 가드’는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닿아 발생하는 상처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하다. 슬림한 블랙 컬러의 바디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감각적 디자인을 갖췄다. IPX7 완전 방수 등급으로 건식으로는 물론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는 22일까지 네이버쇼핑 ‘신상위크’를 통해 ‘이지 앤 고’ 전기면도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할인 행사와 더불어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게 깔끔한 밀착커팅이 가능하면서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전기면도기 사용을 고려하는 젠지 세대의 니즈와 감성을 효과적으로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