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 4월부터 신규 캠페인 ‘생활구독’ 전개…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전환

    SK매직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 도약하고자 내달 1일부터 ‘생활구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생활구독 캠페인은 고객이 추구하는 편리·건강·친환경적인 가치를 고객이 원하는 보다 다양한 형태로 제공,

    2022-03-31 이가영 기자
  •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청정환기시스템 부문 첫 1위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이 2022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24회를 맞이한 한국산업 브랜드파워는 1998년 국내 최초로 개발된 브랜드 관리 모델로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2022-03-25 이가영 기자
  • 위니아딤채, '위니아'로 사명변경… 최찬수 대표 신규 선임

    위니아딤채가 국내 시장 경쟁력 강화 및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사명을 ‘위니아(WINIA)’로 변경하고 신규 대표이사에 최찬수 총괄 부사장을 선임했다. 위니아딤채는 25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 R&D 센터에서 제 23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

    2022-03-25 이가영 기자
  •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본상 수상

    SK매직은 자사의 ‘보더리스 인덕션’이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9년 연속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수상에 따라 보더리스 인덕션은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독일 iF·레드닷·미국 IDEA·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해 그랜드슬

    2022-03-22 이가영 기자
  • ‘1조 클럽’ 위니아딤채, 확 늘린 R&D 투자가 비결

    위니아딤채가 2014년 대유위니아그룹 편입 후 지난해 처음으로 매출 1조원을 돌파하며 ‘1조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지속적인 연구개발(R&D)로 제품 라인업을 다각화한 점이 비결로 꼽힌다.  22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위니아딤채

    2022-03-22 이가영 기자
  • SK매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서 특가전 ‘리빙러빙데이’ 진행

    SK매직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인기 가전을 최대 40% 할인하는 특가전 ‘리빙러빙데이(Living Loving Day)’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7일간 열리는 이번 특가전에는 로봇 청소기, 의류 건조기와 함께 3대 이모님 가전으로

    2022-03-21 이가영 기자
  • 청호나이스, ‘언택트 메타디지털’ 출시… 터치리스 정수기 라인업 확대

    청호나이스가 새로운 터치리스 정수기 ‘청호 언택트 메타디지털’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앞서 지난해  6월 국내 최초로 언택트 정수기를 선보이며 터치리스 정수기 시대를 연 바 있다. 적외선 거리감지센서를 통해 손을 대지 않고 사용하는

    2022-03-10 이가영 기자
  •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50’ 6인용 샤인 화이트 컬러 출시

    위니아딤채는 ‘딤채쿡 당질저감 50’ 6인용 IH압력밥솥 ‘샤인 화이트’ 컬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최근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의 합성어)’가 인기를 끌면서 가전제품에도 감성적 특성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간결하고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2022-03-08 이가영 기자
  • 손 안대는 정수기…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1만대 눈 앞

    청호나이스가 지난 6월 출시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가 연내 누적 판매 1만대를 넘어설 전망이다.2년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임영웅 효과에 위생적인 언택트 방식이 주효하고 있다.국내에선 처음으로 도입된 '언택트 얼음정수기'는 적외선 거리감지센서를 통해 손을 대지 않

    2021-12-16 이연춘 기자
  • '저전력' '무선' '15분'… 'LOAAS' 스팀청소기 혁신

    소형가전 전문업체 ㈜티케이케이가 세계 최초로 저전력 무선 스팀 청소기를 출시했다. ‘LOAAS(로아스)’로 명명된 스팀청소기(AKS-5000)는 벌써 온라인·홈쇼핑 판매를 시작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로아스의 특징은 바닥손상 걱정이 없는 ‘세이프티 스팀’ 기능이

    2021-09-07 김희진 기자
  • 위니아딤채 '1조 클럽' 기대감… 2분기 매출 2408억

    위니아딤채는 지난 2분기 잠정 영업이익이 64억원으로 집계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감소했다고 2일 공시했다. 다만 누적 기준 145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2408억원으로 지난해보다 18%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81% 급감한 13억원으로 집계됐

    2021-08-02 이연춘 기자
  • 여름강자→ 4계절 종합가전… 신일전자 연착륙

    여름강자 신일전자가 종합가전사로 연착륙하고 있다.매출의 70~80%를 차지했던 계절가전 일변도에서 벗어나 다양한 포트폴리오로 실적을 끌어올리고 있다.신일은 지난해 매출 1724억원, 영업이익 62억원을 기록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매출은 18% 늘었고 영업이익은

    2021-07-12 이연춘 기자
  • 대유위니아, 실적 호조에 대규모 임원 인사… 박성관 사장 등 35명 승진

    대유위니아그룹은 전 계열사의 실적 호조에 따라 대규모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 내년 1월1일자로 시행되는 이번 인사에서 사장 2명, 부사장 4명, 전무 7명 등 모두 35명이 승진했다.올해 냉장고 사업부문의 선전으로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2020-12-03 박소정 기자
  • "1인분 취사에 15분이면 끝"… 쿠첸, 프리미엄 미니 밥솥 출시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1인 가구를 겨냥한 '프리미엄 미니 밥솥(CJH-TPQ0300SD, CJH-NPQ0301SK)'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프리미엄 미니 밥솥은 미니멀한 사이즈에 쾌속 취사 기능, 냉동보관밥 기능, 클린가드, 간편찜 특화 메뉴, 사일런스 스팀캡 등 1

    2020-08-06 박소정 기자
  •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출시… 자가관리·방문 서비스 병행

    코웨이가 자가 관리와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병행할 수 있고 공간효율성을 높인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CHP/CP-6201N)'를 9일 출시했다.나노직수 정수기 모노는 평소에는 고객 스스로가 정수기 위생을 관리하면서 한 해에 두 번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2020-07-09 박소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