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공식 입점… 공식 브랜드관 오픈루나·케라시스·랩신 생활용품도 진출 검토"AGE 20’s 통해 K-뷰티 우수성 알릴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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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이 아마존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AGE 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진행한다.
애경산업은 AGE 20’s 브랜드관을 공식 운영함으로써 AGE 20’s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마존에 입점한 제품은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프라이머, 톤업 부스터 등 메이크업 라인으로 미국 FDA(식품의약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등록을 완료했다.
특히 AGE 20’s는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 등 화장품과 케라시스, 랩신 등 생활용품의 미주 지역 공식 진출을 검토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전세계적으로 온라인 소비 트렌드 확대는 물론 K-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위상이 매우 높아졌다"이라며 "애경산업은 이번 미국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 대한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