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1인 가구 라이프 스타일 전문관 ‘레티트(LETIT)’ 오픈

    롯데홈쇼핑이 모바일에서 1인 가구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관 ‘레티트(LETIT)’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레티트’는 ‘LET IT(그대로 두다)’에서 나온 말로, ‘나’ 자신을 나답게,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2018-10-30 진범용 기자
  •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 "브레인 마사지로 헬스케어 새로운 지평 열 것"

    바디프랜드가 뇌의 효과적인 휴식과 피로 회복, 활성화를 돕는 '브레인 마사지'를 세계 최초로 안마의자에 적용했다. 안마의자가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는 마사지뿐 아니라 뇌 관리까지 해주면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 포부다.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30일 서울 종로구 포

    2018-10-30 김보라 기자
  • "올 겨울 컬러를 입는다"… GS샵, 비비드한 컬러의 롱패딩 인기

    작년에 이어 올겨울도 롱패딩의 빅히트가 예상되는 가운데 올해는 다양한 색상의 롱패딩이 인기를 끌고 있다.  30일 GS샵에 따르면 작년 겨울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검정색 롱패딩의 판매 비중이 줄어드는 대신 컬러풀한 롱패딩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다. 작년 블랙,

    2018-10-30 진범용 기자
  • G마켓∙옥션, 고객 설문조사… 10명 중 9명 '11월 기다린다'

    온라인쇼핑 고객 10명 중 9명은 대규모 할인 행사가 몰려있는 11월을 기대하는 것으로 조사됐다.30일 G마켓과 옥션이 지난 25일부터 29일까지 고객 1712명을 대상으로 ‘11월 쇼핑 축제 관심도’에 대한 공동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응답자 10명 중 9명(8

    2018-10-30 진범용 기자
  • 세븐일레븐, 무민 캐릭터 '더블월 글라스·행거 피규어' 선봬

    세븐일레븐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무민 캐릭터를 활용한 '무민 더블월 글라스' 6종과 글라스 데코용 '무민 행거 피규어' 10종을 내달 1일부터 단독 한정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무민은 산타마을로 유명한 핀란드 신화의 트롤(숲에 사는 거인)을 바탕으로 한 귀여운 캐릭

    2018-10-30 진범용 기자
  •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매장 오픈

    오리온은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역점에 샵인샵(Shop in Shop) 형태로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협업 매장에서는 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디저트 초코파이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브라

    2018-10-30 임소현 기자
  • 커지는 발포주 시장, 하이트진로 ‘득일까 실일까’

    하이트진로가 고민에 빠졌다. 오비맥주가 발포주 시장 진출을 선언하면서다. ‘1만원에 12캔’이라는 슬로건 아래 3억 캔이 팔려나간 ‘필라이트’의 독주를 막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칠성도 신제품을 낼 가능성이 점쳐져 발포주 시장은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필라이트’가

    2018-10-30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창립 39주년 2탄… '최대 40% 할인'

    11월, 유통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11월 11일 ‘광군제’를 비롯해 ‘블랙프라이데이’ 등 소비 대축제를 맞아 저마다 할인 폭을 강화하며 고객 잡기에 나선 것.30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창사 39주년을 맞아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할인과 L.point 적립을 통해 가

    2018-10-30 진범용 기자
  • '혁신' vs '적자 탓'… CLS 바라보는 엇갈린 시선

    쿠팡, 배송 전문 자회사 설립… '새로운 시도 vs 택배 회사 전환'

    쿠팡이 배송 전문 자회사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이하 CLS)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택배운송업을 시작할 뜻을 밝히면서 업계에선 새로운 시도라는 긍정적인 반응과 적자에 못 이겨 택배 회사로 전환한 것이라는 냉소적인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내달

    2018-10-30 진범용 기자
  • 빙그레, 요플레 신제품 배·패션푸르트 2종 출시

    빙그레가 국내 떠먹는 발효유 1위 브랜드 요플레의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푸르트’ 2종을 출시했다. 빙그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요플레는 국내 발효유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작년에만 약 1400억원, 총 3억6000만개, 일 평균 98만개가 팔렸다요플레

    2018-10-30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 진천 식품통합생산기지 시대 개막… 본격 출하

    CJ제일제당이 미래 성장을 이끌어 갈 ‘K-Food’ 전략기지로 구축하고 있는 진천 식품통합생산기지에서 ‘햇반’ 생산을 시작했다.CJ제일제당은 지난 29일 충북 진천에 위치한 식품통합생산기지에서 강신호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대표와 김근영 식품생산본부장(부사장), 손

    2018-10-30 임소현 기자
  • 씨트립 야심작 '트립닷컴' 여전히 반응 '냉랭'… 국내 시장 반전 이룰까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국내 시장 투자를 확대하는 등 공을 들이고 있지만 소비자 반응은 여전히 냉랭하다. 업계 내에서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OTA)로서는 물론, 국내 여행사보다 더 과감한 투자를 행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오는 가운데 국내 소비자의 인식을 돌

    2018-10-30 임소현 기자
  • 바디프랜드 '브레인 마사지' 기능 선봬… 안마의자 새 패러다임 제시

    바디프랜드가 뇌의 효과적인 휴식과 피로 회복, 활성화를 돕는 '브레인 마사지'를 세계 최초로 안마의자에 적용했다.바디프랜드는 30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 호텔에서 '브레인 마사지-뇌 피로 시대의 새로운 해법'을 주제로 컨퍼런스를 열고 "촉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해 인지

    2018-10-30 김보라 기자
  • '온수매트부터 핫팩까지'… 홈플러스, 쌀쌀해진 날씨에 방한용품 대전

    홈플러스가 온수매트부터, 문풍지, 핫팩, 난방텐트까지 다양한 방한용품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온수매트를 비롯해 전기요, 전기히터 등 다양한 난방가전 70여종을 선보인다. 특히 홈플러스는 올겨울 난방가전의 테마를 ‘안전’과 ‘절전’으로 정하고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2018-10-30 진범용 기자
  • 현대아울렛, 전국 6개 전점서 ‘슈퍼 위켄드’ 개최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아울렛은 11월 2일부터 4일까지 전국 6개 전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가산점·대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슈퍼 위켄드’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슈퍼 위켄드’는 현대아울렛이 매년 2회

    2018-10-30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