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사조산업, 반려동물 위한 팻푸드 브랜드 '러브잇' 론칭

입력 2015-10-29 10:44 | 수정 2015-10-29 11:09

사조산업은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팻푸드 브랜드 '러브잇(Loveat)'을 새롭게 론칭하고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1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사조 러브잇 강아지 사료' 8종과 '사조 러브잇 고양이 사료' 6종으로 좋은 품질의 재료를 엄선해 만들었으며,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전 제품에 강철재질의 캔 뚜껑 대신 알루미늄 호일 형태의 '안심따개'를 적용해 캔 개봉 및 폐기 시 손 다칠 걱정이 없으며, 캔 본체 뚜껑과의 접촉면을 둥글게 마감처리 해 음식을 그릇에 덜지 않고 캔에 담긴 상태로 바로 줄 수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다.
 
'사조 러브잇 강아지' 8종은 균형 잡힌 영양분 공급을 위해 참치, 연어, 치킨, 쇠고기, 쌀, 야채 등의 다양한 토핑을 사용했으며, 치킨, 쇠고기, 치킨과 쌀, 치킨과 야채, 치킨과 참치, 치킨과 연어, 참치, 연어의 8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사조 러브잇 고양이' 6종은 단백질, 불포화지방산 등이 풍부한 참치 적색육에 다양한 부재료를 첨가해 다랑어 흰살, 멸치, 닭가슴살, 가쓰오부시, 맛살, 연어의 6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사조산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 된 '사조 러브잇'은 사조의 식품제조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만든 고품질 프리미엄 팻푸드이다"라며 "다양한 토핑으로 균형 잡힌 영양분을 간편하게 공급 할 수 있어 동물 애호가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영양가 높은 팻푸드를 출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지예 thisisjiye@newdaily.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