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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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생활건강은 빨래의 주된 오염원인 섬유 속 피지를 깔끔하게 제거하고 소비자의 사용편리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피지(FiJi)는 누런 수건, 셔츠 목 때, 퀘퀘한 냄새 등 인체에서 분비된 피지가 만든 섬유 속 피지 오염을 깨끗하게 분해해 얼룩을 제거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시트타입, 4배 농축 액체세제, 파워젤 액체세제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시트타입인 ‘피지(FiJi) 파워시트는 세탁시 세제의 무거움과 계량 등의 불편함 등을 시트 한장으로 해결했다. 물에 닿으면 100% 녹아 세제찌꺼기 걱정까지 해결했다. 세제량 조절이 불가능했던 기존 캡슐세제와는 다르게 원하는 양만큼 찢어서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녹는 시트형 세제로 국내 특허를 획득했다.

    피지(FiJi) 4X 울트라젤은 4배 농축된 액체 제형으로 기존 액체세제 사용량 대비 1/4만 써도 동일한 세척력을 느낄 수 있다. ‘열’고 ‘짜’서 ‘부’으면 끝나는 소비자 사용행태에 최적화된 ‘열짜부’ 스마트캡으로 계량에 편리함을 더하고, 원하는 양만큼 사용할 수 있다.

    피지(FiJi) 파워젤은 옷의 누런 얼룩과 퀘퀘한 냄새의 원인인 섬유 속 피지까지 쏙쏙 빼내주는 컨셉의 액체세제로 소비자들의 세척력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LG 생활건강은 자사 대표 모델인 톱 탤런트 김희애를 피지(FiJi) 모델로 선정했다. 김희애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동시에 똑똑한 주부의 이미지를 잘 드러낸 TV 광고를 6월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가격은 각 1만98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