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F몰
    ▲ ⓒLF몰

    ◇ LF몰, 11월5일까지 헤지스 로고 리뉴얼 기념 룰렛 이벤트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오는 11월 5일까지 헤지스 브랜드 로고(Brand Identity, BI)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7년 가을/겨울 헤지스 제품 구매 예정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1만 마일리지, 5% 추가 할인 쿠폰, 10% 할인 쿠폰, 15% 할인 쿠폰 총 4가지 혜택 중 룰렛을 통해 하나의 혜택을 제공한다. 헤지스는 2017년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발맞춰 론칭 후 17년 만에 처음으로 브랜드 로고 리뉴얼 작업을 단행했다. 올 가을∙겨울용으로 출시되는 신제품부터 새로운 로고를 적용했다.

    샤넬, 모엣샹동(Moet&Chandon), 겐조 등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들의 로고 및 패키징 디자인 컨설팅을 진행한 바 있는 프랑스의 유명 브랜딩 컨설팅사 '라 쁘띠뜨 그호스(La Petite Grosse)'와 함께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헤지스의 새로운 로고는 강아지 심벌의 디테일을 간소화하는 한편, 워드마크(로고체)의 간결한 선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 로고 리뉴얼 기념 룰렛 이벤트 및 관련 영상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 ⓒ휠라
    ▲ ⓒ휠라

    ◇ 휠라, 2017 FW 'KNSB 롱다운재킷' 출시

    휠라(FILA)는 2017 FW시즌 벤치파카의 진수를 보여 줄 'KNSB롱다운재킷'을 출시했다.

    휠라는 2014년부터 빙속 황제 스벤 크라머(Sven Kramer) 등이 소속된 네덜란드빙상경기연맹(KNSB)과 후원 협약을 맺어왔다. KNSB 선수단을 지원하는 기술력을 적용한 롱다운재킷을 선보인 것.

    스포츠 선수들이 겨울 시즌 착용하던 벤치 파카에서 비롯된 최근 롱다운 열풍을 가장 대표적으로 보여주는 제품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제품 출시에 맞춰 공개된 스벤 크라머의 착용 화보로 일명 '스벤 KNSB 롱다운'이로 불린다. 다운 충전재(솜털 80: 깃털 20)를 적용, 무릎 밑까지 내려오는 길이감과 등 부분 축열 기능이 함유된 안감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소매는 신축성이 뛰어난 이너커프스 형태로 구성해 살을 에는 겨울 추위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

    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깔끔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휠라와 KNSB를 상징하는 로고를 전면에 배치했으며, 후면에는 네덜란드의 국가명을, 소매 부분에는 휠라를 상징하는 F로고로 디자인 포인트를 가미했다.

    주머니 부분에는 재귀반사 필름을 사용하여 야간에도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화이트와 블랙, 네이비 총 3색상으로, 사이즈는 90~105(화이트), 85~110(블랙, 네이비)까지 5단위로 출시됐다. 가격은 29만9000원. 후드에 라쿤 퍼(fur)를 부착, 방한력을 강화한 ‘KNSB헤비롱다운재킷’의 경우, 95~105(네이비), 95~110(블랙)까지 5단위로 구성됐다. 가격은 49만9000원.


     

  • ▲ ⓒ로가디스
    ▲ ⓒ로가디스

    ◇ 로가디스, 스타일링 웹드라마 '인기'… 일주일간 133만뷰 달성

    로가디스가 20~40대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연애’를 소재로 한 웹드라마를 제작, 공개하며 온라인에서 스토리텔링 기반의 브랜딩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ROGATIS)’가 스토리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온라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로가디스는 짝짓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을 패러디한 웹드라마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 쫙’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SNS에 공개한 이후 현재까지 133만뷰 이상을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페이스북은 물론 로가디스 페이스북/유튜브, SSF샵 등에 공개됐다.

    로가디스는 올 가을겨울 시즌 대표 상품을 세련되게 홍보하는 차원에서 타깃 고객들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인 ‘연애’를 소재로 웹드라마를 제작했다.

    웹드라마는 평소 패션 스타일링에 자신 있다는 다양한 직업 군의 남자 셋, 여자 셋이 패피촌에 입성하는 내용으로 시작한다. 처음에는 패피촌에서 제공한 유니폼을 입고 자기소개를 진행하고, 분위기와 말투로만 ‘첫인상’ 투표를 진행했다.

    출연자들은 본격적으로 유니폼이 아닌 본인들이 가져온 의류 및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선택한 이성과 각자의 데이트를 이어가면서 본격적인 스토리가 이어진다.

    ‘첫인상’과는 전혀 다른 매너를 보이는 것은 물론 패션센스가 과하거나 촌스럽고, 언밸런스까지해 여성 출연자들의 분노 게이지를 높였다. 제작진은 긴급회의를 열어 난관을 해결하고자 극약처방으로 패션스타일리스트인 한혜연씨를 초빙해, 남자 출연자들을 변화시킨다는 내용이다.

    한혜연씨는 로가디스의 대표 아이템인 스마트 슈트, 재킷, 아우터를 중심으로 스타일링해주고,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션비법을 전수한다.

    한편 로가디스는 내달 19일까지 웹드라마 영상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베스트 감상평을 선정해 로가디스 코트(3명)를 증정한다.


     

  • ▲ ⓒ비비안
    ▲ ⓒ비비안

    ◇ 비비안, 소외계층 여성을 위한 유방암 브라 지원

     

    속옷 브랜드 비비안이 유방암을 겪은 소외계층 여성들에게 브라와 패드를 지원한다.

    비비안의 유방암 속옷과 패드는 유방암 수술을 받은 소외계층 여성 150명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지원은 사단법인 대한암협회를 통해 이뤄졌다. 대한암협회는 1966년 4월 창립됐다. 국내에서 암 예방 및 치료에 관한 다양한 암 퇴치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유방암과 관련해서는 2001년부터 매년 10월 한 달간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비비안에서는 유방암 브라를 2003년부터 자체기술과 디자인을 적용해 생산해왔다. 수술의 아픔을 겪은 유방암 환우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그 기능을 꾸준히 개선시켜왔다.

    유방암 브라는 일반적인 브라와 달리, 안쪽에 패드를 넣을 수 있게 디자인돼 가슴절제로 잃기 쉬운 몸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가슴을 편안하고 부드럽게 감싸주며, 앞에서 봤을 때 브라 안의 패드가 드러나지 않도록 외관상으로 보기 좋게 디자인됐다.

    비비안은 사회적으로 소외된 계층의 여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 부모가정 여성청소년을 위한 위생팬티, 여성 독거 어르신을 위한 여름 속옷, 미혼모를 위한 임산부용 속옷 등 각 계층에 특화된 속옷으로 도움을 주는 데 중점하고 있다.

    비비안 홍보마케팅실 이정은 팀장은 "비비안은 오랜 기간 동안 여성 속옷을 전문으로 해온 브랜드인 만큼 , 그 노하우를 강점으로 특화된 속옷을 통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엣지 라이브' 광고 캠페인 공개


    블랙야크가 전속 모델 배우 이제훈, 걸그룹 라붐의 솔빈과 함께 완성한 엣지 다운 광고 캠페인 ‘엣지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올 겨울 스타일의 클라이막스를 책임질 블랙야크 ‘엣지 다운’ 시리즈를 웅장한 배경과 클래식 사운드 속에 녹여 내며 오케스트라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영상미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 속에서 두 모델은 새하얀 설원과 한기가 느껴지는 얼음 동굴을 배경으로 엣지 다운 시리즈를 입고 각각 첼로, 바이올린으로 클래식을 연주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클래식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분위기를 엣지 다운에 투영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클라이막스로 이어지는 연주의 말미에는 역동적인 모습까지 담아내며 겨울의 매서운 추위에도 보온성과 스타일의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는 엣지 다운의 특징을 강조한다.

    아웃도어 최초로 클래식과의 이색적 결합을 통해 선보인 ‘엣지 다운 시리즈’는 구스 다운 충전재와 자체 개발 에어탱크(AIR TANK) 공법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한 다운재킷이다. 야상스타일부터 롱 버전, 라인을 강조한 여성 전용 제품 등으로 출시돼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해 입을 수 있다.

    이번 엣지 라이브 영상은 각각 배우 이제훈과 솔빈을 주인공으로 2편으로 제작됐으며, TV CF와 블랙야크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