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M
    ▲ ⓒH&M

    ◇ 'ERDEM x H&M'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런칭 이벤트 성료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지난 30일 서울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ERDEM x H&M;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런칭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런칭 이벤트에는 자이언트, 에이핑크 정은지, 한채아, 이정진 등 700여명의 게스트들이 참석했다. 가수 자이언티(Zion.T)의 특별 공연도 열렸다.

    디자이너 ERDEM은 H&M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새로운 여성 컬렉션 뿐만 아니라 최초로 남성 컬렉션도 디자인했다. ERDEM은 아름다움의 힘을 믿는 디자이너로, 역사적 자료와 개인적 스토리를 디자인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 일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되는 ERDEM x H&M 컬렉션은 11월 2일 오전 8시부터 명동 눈스퀘어점, 신사 가로수길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 3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 ⓒ뉴발란스 키즈
    ▲ ⓒ뉴발란스 키즈

    ◇ 뉴발란스 키즈, 가성비∙기능성 높인 2017 FW 다운점퍼 컬렉션 13종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는 2017FW 다운점퍼 컬렉션을 선보였다.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 컬렉션은 총 13가지 스타일로 가성비 높은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10만원 초반부터 20만원 후반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 됐다.

    올해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 컬렉션은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인 롱기장 스타일부터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야상스타일, 핏을 살린 옷 맵시로 여아들이 선호하는 A라인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제작됐다.

    롱기장 스타일의 다운점퍼인 위자드(Wizard)는 블랙, 그레이,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패딩 베스트와 함께 세트로 구성돼 실내∙외 공간 기온에 맞춰 보온성을 유지하면서도 패셔너블하게 활용할 수 있다.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오로라’ 다운점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문라이트(Moon Light)도 함께 선보였다. 남아, 여아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중성컬러인 민트와 라벤더, 카키 색상과 여아 베스트 컬러인 핑크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문라이트 점퍼는 에코퍼를 사용하여 변형 및 진드기 알러지 걱정이 없으며 2가지 퍼컬러를 제공한다.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팀코리아' 단복 공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100여일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가 착용할 공식 단복이 공개됐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대한체육회 주최로 태릉선수촌에서 개최된 ‘2018 평창동계올림픽 G-100 미디어데이’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와 동계패럴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가 착용할 단복 시연회를 진행했다.

    2018 평창조직위 및 대한체육회의 공식파트너(Tier 1)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시상대 위 영광의 순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할 '시상복'을 비롯해 '개∙폐회식복','일상복' 및 '선수단 장비' 등 20여개가 넘는 품목을 지원한다.

    이날 단복 시연회에는 최재우 선수(프리스타일스키), 최민정 선수(쇼트트랙), 이상호 선수(스노보드), 서정화 선수(프리스타일스키), 신의현 선수(파라크로스컨트리스키 및 파라바이애슬론) 및 서보라미 선수(파라크로스컨트리스키 및 파라바이애슬론) 등이 모델로 직접 등장해 공식 단복을 선보였다.

    노스페이스가 선보인 공식 단복은 ‘팀코리아’ 캘리그래피(Calligraphy), ‘애국가’ 프린트 및 ‘건곤감리’ 4괘 등을 모티브로 한 한국적 디자인과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한 기능성이 적용됐다.

    태극기 색상인 청색, 홍색 및 백색을 사용하고 애국가 프린트 안감 등을 통해 우리나라 고유의 감성을 담아내는 동시에 ‘팀코리아’ 갤리그래피 적용과 곡선 및 사선 배치를 통해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추운 날씨에서 팀코리아 선수들의 신체 보호를 위해 보온 기능, 방풍 및 발수 기능 등을 강화했고, 최적의 신체 컨디션 유지를 위해 경량성 및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 ▲ ⓒLF 라푸마
    ▲ ⓒLF 라푸마

    ◇ LF 라푸마, 윤종신과 협업한 캠페인 영상 공개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는 국내 대표 작곡가이자 가수인 윤종신과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 캠페인 티저 영상을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라푸마는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음원차트 역주행 화제의 곡 ‘좋니’와 어우러지는 쓸쓸한 사랑이야기를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한편, ‘사랑의 아픔을 감싸고, 설레는 사랑을 응원하는 샬레다운’이라는 홍보스토리를 색다른 방식으로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라푸마와 윤종신의 만남으로 패션과 음악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서정적인 멜로디는 물론 애틋한 가사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곡에 스토리를 입힌 첫 번째 영상으로 라푸마 전속모델 설현과 차은우가 출연, 이전에 볼 수 없던 드라마틱한 멜로 연기를 펼쳐 특별함을 더한다.

    오는 11월 6일에는 약 90초 분량의 캠페인 영상 본편 설현편을, 11월 8일에는 차은우편을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 및 LF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LF몰에서는 11월 6일부터 26일까지 약 3주간 '라푸마X윤종신' 협업 프로젝트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영상 속 설현과 차은우의 착장 제품을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 ⓒBYC
    ▲ ⓒBYC


    ◇ BYC, 밍크스판 극세사 소재 적용한 '러블리 호피 수면잠옷세트' 출시


    BYC는 춥고 쌀쌀한 날씨에 포근한 잠자리를 선사해 줄 '러블리 호피 남녀 수면잠옷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밍크스판 극세사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신축성이 좋고 촉감이 부드러워 가을과 겨울에 더욱 기분 좋은 숙면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감각적이면서 귀여운 느낌을 주는 호피 패턴 나염의 디자인이 특징이며 색상은 남성용 그레이와 여성용 핑크피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연인이나 부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실내 커플룩으로도 좋다. 사이즈는 남성 95~110, 여성 90~105로 구성됐다.

    러블리 호피 남녀 수면잠옷세트의 가격은 5만6000원이며 BYC 공식 모바일·온라인몰과 전국 BYC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