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 고객이 자문사 선택해 정보 제공받아템피스·레오·플레인바닐라 투자자문 등 참여
  • ▲ ⓒ KB증권
    ▲ ⓒ KB증권
    KB증권은 30일 오후 3시 대치지점에서 ‘투자자문 PLAZA’ 우수 자문사 초청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투자자문 PLAZA는 온라인에서 고객이 원하는 자문사를 선택 후 포트폴리오, 금융상품 등 맞춤 자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자문 플랫폼으로 고액자산가만 가능했던 투자자문의 문턱을 낮췄다.

    이날 설명회는 투자자문 PLAZA 제휴 자문사 중 우수 자문사로 선정된 템피스 투자자문, 레오 투자자문, 플레인바닐라 투자자문이 직접 나선다.

    템피스 투자자문은 김순상 대표가 금융위원회 주관 로보어드바이저 테스트베드를 통과한 ‘로보어드바이저 빅봇(BIGBOT)의 성과와 안정성’에 대해 설명한다.

    이어 레오 투자자문은 김선호 운용역이 주목해야 할 종목들을 살펴보는‘실적 기반 테마 및 유망종목’, 플레인바닐라 투자자문은 이재욱 대표가 투자의 노하우를 소개하는‘수익을 극대화하는 투자전략’을 주제로 발표할 계획이다.

    이홍구 PB고객본부장은 “투자자문 PLAZA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시장에 대한 명확한 분석을 바탕으로 더 현명한 투자를 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자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향후 투자자문 PLAZA를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편리한 자문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치지점이나 PB지원부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