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패드 발매 3주년 기념 호날두 최초로 단독 한국 방한
  • ▲ ⓒ코리아테크
    ▲ ⓒ코리아테크
    코리아테크가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이하 호날두)를 만날 특별한 한 명을 선정한다고 13일 밝혔다.

    호날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한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 발매 3주년을 기념해 코리아테크가 준비한 이번 식스패드 캠페인에서는 캠페인 당일 소비자가 호날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날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본인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 본인이 호날두를 만나야 하는 이유와 캠페인 페이지 이미지를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해당 링크를 캠페인 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코리아테크가 마련한 이번 식스패드 캠페인에서 호날두를 만나게 될 대한민국 유일한 한 명은 공식 행사 초대 및 호날두와의 대화, 기념사진 촬영 등의 특별한 혜택을 받게 된다.

    'Meet Cristiano Ronaldo Campaign(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만나다)' 타이틀의 이번 캠페인은 일본, 중국, 홍콩, 영국 등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식스패드 발매 이후 많은 고객들이 제품에 보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호날두는 이번 식스패드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오는 25일 한국을 단독 방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