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 뽑은 최고 대외활동에 4년간 선정… 11회 걸쳐 1만3000명 수료생 배출
  • ▲ ⓒKT&G
    ▲ ⓒKT&G
    KT&G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의 실전 사례를 경험하고 전문가들로부터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상상마케팅스쿨 12기’ 참가자를 오는 10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상상마케팅스쿨’은 KT&G가 역량 있는 미래 마케터를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9년째 운영해 온 교육 활동으로, 현재까지 11회에 걸쳐 1만3000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한 국내 대표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마케팅 이론과 실전 브랜드 런칭 과정을 경험하고 케이스스터디형식의 토론 강의를 통해 전문가와 밀도 있는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다. 지역사회 현안을 주제로 지역 내 이슈를 함께 해결해 나가는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전국 대학생들에게 고른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서울 이외에도 광주, 부산 등 13개 지역에서 동시에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지역별 최우수 참가팀에게는 오는 12월에 열리는 ‘상상마케팅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된 1130명은 오는 10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상상마케팅스쿨’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케팅스쿨은 국내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에 4년동안 선정될 정도로 높은 인기와 관심을 끌어온 교육 프로그램이다”라며 “예비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G는 ‘상상나침반캠프’, ‘상상커리어캠프’ 등 대학생 진로탐색·컨설팅 프로그램과 예비 창업가 대상 ‘상상 스타트업 캠프’ 운영을 통해 대학생 취업 지원과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