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디움 장학회, 장학생 10명에 장학금 전달
  • ▲ (아랫줄 좌측 세 번째부터) 강창진 가평고 교장, 윤지연 프라디움장학회 이사장 등이 장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티건설
    ▲ (아랫줄 좌측 세 번째부터) 강창진 가평고 교장, 윤지연 프라디움장학회 이사장 등이 장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티건설

    시티건설은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설립한 재단법인 프라디움장학회가 최근 가평고등학교에서 제4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윤지연 재단법인 프라디움장학회 이사장과 제4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10명의 학생들 그리고 강창진 가평고 교장을 비롯한 30여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수여식은 장학증서 수여와 함께 윤 이사장과 강 교장의 격려가 순서로 진행됐다.

    윤지연 이사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은 마음이 장학사업을 지속하는 원동력이 된다"며 "앞으로도 장학사업을 통해 학생들의 편에서 필요한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윤 이사장은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으며 장학생들은 1인당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다.

    한편, 본 장학회는 소외계층의 실질적인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한 장학사업과 복지 친화적 교육여건 조성사업을 실시함으로써 개인간, 지역간, 계층간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시티건설에서 설립한 재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