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BTS 7 시그널라이트' 프로모션 진행롯데제과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출시 두 달여 만에 7만개 판매"동아오츠카, 오로나민C볼단 참여자 수 1만5000명 넘어
  • ▲ 배스킨라빈스, BTS 7 시그널라이트 프로모션 진행ⓒ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BTS 7 시그널라이트 프로모션 진행ⓒ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BTS 7 시그널라이트'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BTS 7 시그널 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앱에서 BTS 세븐 케이크(2만6000원) 사전 예약 주문시 BTS 7 시그널 라이트를 3900원에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의 BTS 세븐 케이크는 BTS 데뷔 7주년과 멤버 7명을 의미하는 숫자 7의 모양의 케이크다. 엄마는 외계인·민트 초콜릿 칩·블루베리 치즈케이크·슈팅스타·아몬드 봉봉·쿠키앤크림·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총 7가지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가 모두 담겨 있다.

    BTS 7 시그널 라이트는 숫자 7 모양의 라이트다. 시그널 라이트의 앞면에 있는 작은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서 빛이 투사 Good Luck 문구가 나타난다. 앞면은 퍼플, 뒷면은 핑크 컬러의 아크릴 소재로 제작됐다.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7월24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오프라인 행사는 24일부터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 ▲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롯데제과
    ▲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롯데제과
    ◇롯데제과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출시 두 달여 만에 7만개 판매

    롯데제과가 지난 5월 출시한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이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7만개를 돌파했다.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은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아이스크림이다. 순식물성 원료만 사용하여 한국비건인증원의 까다로운 동물성 DNA 검사를 통과, 아이스크림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당초 롯데제과는 국내 비건들에게 아이스크림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선도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 차원에서 비건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하지만 출시 두 달 만에 연간 목표였던 6만개 판매를 이미 돌파하며 기대치를 훨씬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였다.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의 인기 비결은 맛에 있다. 일반적인 수입 비건 아이스크림은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맛에 있어서 철저히 소비자의 외면을 받고 있는 상황을 감안, 나뚜루는 맛있는 비건 아이스크림이라는 모토 아래 1년여의 오랜 연구 기간을 두고 제품을 개발했다. 자연주의를 표방하며 합성 유화제나 안정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다양한 비건 아이스크림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볼단 참여자 수 1만5000명 넘어

    오로나민C볼단이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들의 힙한 놀이문화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오로나민C가 브랜드 팬클럽 오로나민C볼단 6기 모집에 1만5000명 이상이 참여했다.

    이번 오로나민C볼단 6기 가입 신청은 1차 오 미션을 수행하는 것으로, 자신의 개성을 생기 넘치게 표현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SNS 계정에 업로드 하면 신청이 완료됐다.

    1차 오 미션 통과자 500명을 선발하는 이번 오로나민C볼단 6기 모집에 1만5000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총 1만8000개의 생기 가득한 콘텐츠들이 만들어졌다. 오로나민C 모델인 송진우를 시작으로 개그맨 유세윤, 이진호, 가수 조권, 슬리피, 배우 이이경 등 참가하기도 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날 기준 누적 조회수가 650만 회를 돌파하고, 댓글이 10만개 이상 달리는 등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 ▲ ⓒ동원그룹
    ▲ ⓒ동원그룹
    ◇ 동원F&B, 레트로 풍 ‘동원참치 레트롯 캔’ 출시

    동원F&B가 참치캔 ‘동원참치’에 복고풍 감성을 입힌 ‘동원참치 레트롯 캔’을 출시했다.

    동원참치 레트롯 캔은 복고풍을 뜻하는 ‘레트로(Retro)’와 ‘트로트’의 합성어로, 트로트 가수 정동원을 모델로 한 참치캔 제품이다. ‘그때 그 참치가 돌아왔읍니다, 그 시절 추억 동원’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1984년 당시의 동원참치 디자인을 레트로 컨셉으로 재해석했다.

    동원참치 레트롯 캔은 1982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참치캔 브랜드 ‘동원참치’의 정통성을 계승하고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으로 확대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옛 감성을 새롭고 흥미로운 것으로 받아들이는 MZ세대를 타겟으로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동원참치 레트롯 캔 출시에 앞서 정동원을 모델로 레트로 컨셉의 동원참치 신규 CF도 공개했다. CF에서 정동원은 트로트 풍으로 제작된 ‘캔을 바롯 따’ CM송을 맛깔나게 부르며 흥을 돋운다.

    동원F&B는 정동원을 모델로 ‘동원참치 레트롯 캔’ 포스터와 판촉 홍보물을 제작해 배포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컨텐츠를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2020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 실시

    오리온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EBS 와 함께 ‘2020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을 진행한다.

    교실에서 찾은 희망은 행복한 교실 문화를 위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으로 지난 2012년 처음 시작됐다. 지금까지 약 27만 명이 넘는 학생과 교사가 자발적으로 참여, 차별 없고 편견 없는 교실을 만들어가는데 기여하고 있다. 오리온은 캠페인의 취지와 오리온이 추구하는 ‘정(情)’ 문화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 2015년부터 6년 연속 후원해오고 있다.

    올해부터는 오리온 법인이 위치한 베트남 지역의 40여 개 학교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베트남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을 시작하며 아시아 지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올해는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그럴 수 있지’를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며, 전국 초중고 학급 또는 12명 이상의 동아리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참가팀이 파트를 나눠 개별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월드비전 교실에서 찾은 희망 유튜브 채널에 올려진 동영상을 집 등에서 연습한 뒤, 이를 촬영해 유튜브에 올리면 된다. 이후 유튜브에 올린 해당 URL과 참여 소감을 교실에서 찾은 희망 유튜브 채널에 등록하면 참가 접수가 완료된다.

    오리온은 캠페인 기간 동안 매주 우수학급을 선정해 총 1800팀에게 1억5000만 원 상당의 스낵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지역별 최우수학교를 선정, 각 학교 전교생에게 총 10만여 개의 초코파이를 선물한다.
  •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제7회 제주삼다수마스터스 개최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KLPGA 투어의 하반기 첫 대회인 ‘제7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를 오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4일간 제주 세인트포CC에서 무관중 대회로 개최한다.

    생수브랜드가 주최하는 유일한 KLPGA 투어인 ‘제7회 제주삼다수마스터스’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주최, 제주특별자치도∙광동제약 후원으로 총 상금 8억원, 우승 상금 1억6000만 원 규모로 치러진다.

    이번 대회에는 L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현직 세계 랭킹 1위인 박인비와 고진영, 제주삼다수 후원 선수인 오지현 등 정상급 선수가 대거 출전해 골프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들과 함께 아마추어 선발 선수까지 총 132명이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제주삼다수 마스터스는 국내 최초 개방형 대회를 표방하며 갤러리를 무료로 오픈해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 경기로 운영된다.

    한편 제주개발공사는 ‘제7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개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삼다수 마스터스가 국내외 골프팬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해왔던 만큼 무관중 경기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고, 집에서 TV로 안전하게 대회를 관람하게 될 집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8월 31일까지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에서 제주삼다수 500mL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증정 또는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대 1+1 혜택이 제공되며, 행사 내용은 점포별로 다를 수 있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세계를 무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선수들이 대거 참여하는 KLPGA 대회를 개최하는 것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선수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지역식 국탕찌개 6종 출시

    오뚜기가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국물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지역식 국탕찌개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의정부식 부대찌개’는 깔끔한 김치국물에 햄과 소시지가 듬뿍 들어있는 제품으로 각종 재료가 잘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햄, 소시지와 함께 김치, 두부가 들어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라면사리, 떡, 당면, 만두 등을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서울식 설렁탕’은 깊은 사골육수에 쇠고기가 들어있어 한끼 식사로 즐길수 있다. 

    ‘종로식 도가니탕’은 진한 사골육수에 쫄깃한 도가니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깊고 진한 국물 맛을 강조했다. ‘수원식 우거지갈비탕’은 소갈비, 얼갈이배추, 무 등이 들어있다. 쇠고기 육수와 구수한 된장의 황금비로 진하고 개운한 국물 맛을 살렸다.

    ‘안동식 쇠고기 국밥’에는 푹 고은 쇠고기 국물에 양지고기, 얼갈이 배추, 무, 콩나물, 대파를 넣어 개운한 맛을 살렸다.  ‘남도식 한우미역국’은 진한 사골국물에 엄선된 한우와 완도산 미역을 듬뿍 넣은 제품이다. 쫄쫄이 미역을 사용하여 퍼지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미역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 ▲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문종석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오른쪽)와 이강민 사랑과선행 대표가 ‘케어푸드 사업 공동진행 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문종석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오른쪽)와 이강민 사랑과선행 대표가 ‘케어푸드 사업 공동진행 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요양원 위탁급식 1위 사랑과선행에 식자재 공급

    CJ프레시웨이가 고령친화식품을 전문적으로 생산, 유통하고 있는 사랑과선행과 실버산업 발전을 위해 손을 잡았다. 

    양사는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주요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케어푸드 공동사업 진행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사랑과선행이 식사를 제공하고 있는 전국 500 여개 노인복지시설 및 요양원에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 이에 더해 지난 6월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간 CJ프레시웨이의 센트럴키친(Central Kitchen·중앙 집중식 조리시설)에서 생산하고 있는 반찬류와 간편조리제품도 사랑과선행이 제공하고 있는 어르신을 위한 식단과 도시락 등에 접목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을 위한 식사배달 서비스는 물론 건강한 식단에 대한 요구가 강한 액티브 시니어(활동적 장년)를 위한 식사서비스 등과 관련한 고령친화식단 연구 및 상품 기획, 개발, 생산, 유통, 마케팅 활동에 대해서도 협력하기로 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주류, 한 여름 즐기는 ‘스파클링 와인’ 3종 추천

    롯데칠성음료가 올여름 집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3종을 추천한다.

    ‘마르께스 드 모니스트롤’은 영국, 핀란드, 노르웨이 등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다. 마카베오, 자렐로, 빠렐야다 3종류의 품종을 블랜딩한 제품이다. 옅은 밀짚색이며 신선한 꽃과 풍부한 과일향이 나 입맛을 상큼하게 해준다는 설명이다.

    ‘울프블라스 이글호크 스파클링 퀴베 브룻’은 밝은 밀짚색을 띄며, 끊임없이 올라오는 기포가 특징이다. 또 강한 시트러스향과 샤베트 아로마가 느껴진다고 강조했다.

    ‘조닌 프로세코’는 옅은 밀짚색을 띄고 있으며, 향은 등꽃향과 사과향이 풍부하다는 특징이 있다. 맛은 전체적으로 균형잡힌 구조감이 느껴지며 프로세코의 전형적인 맛인 아몬드의 맛이 느껴진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