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달고나 음료’ 200만 잔 판매 돌파풀무원다논,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대상 청정원 ‘야식의 남자들’ 광고 화제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달고나 음료’ 200만 잔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의 ‘달고나 음료’ 4종이 16일 기준 2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5월 트렌드를 반영해 직접 만드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달고나라떼’와 ‘달고나 밀크티’ 2종을 출시했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달콤한 음료로 우울감을 해소하려는 고객들로 인해 ‘달고나 음료’의 수요가 높아졌다. 

    실제로 이디야커피 배달 서비스 데이터 분석 결과 지난해 12월 ‘달고나라떼’가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에 이어 인기 메뉴 3위에 올랐다.
  • ▲ ⓒ풀무원다논
    ▲ ⓒ풀무원다논
    ◇ 풀무원다논,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

    풀무원다논의 장 전문 특화 브랜드인 액티비아는 국내외 비건 시장 확대 트렌드에 발맞춰 우유 대신 코코넛으로 만든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를 출시했다.

    풀무원다논은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에 앞서 국내 비건 인증 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식품 인증을 취득했다. 

    가격은 4입 기준 3980원, 6입 기준 5980원으로 전국 대형마트, 슈퍼마켓 및 온라인에서 판매 예정이다. 

    국내 비건 요거트는 일부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으나, 풀무원다논은 식물성 액티비아를 온라인은 물론 전국 유통망에 공급해 누구나 쉽게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최대한 늘릴 계획이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야식의 남자들’ 광고 화제

    대상 청정원이 인기 웹소설 ‘하렘의 남자들’ 광고를 완벽하게 패러디해 만든 야식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의 광고캠페인 영상이 온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이 공개된 지 4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했다. 대상 청정원은 지난 12월 16일 야식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웹소설 하렘의 남자들 광고를 패러디한 ‘야식이야 - 야식의 남자들’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대상이 지난 11월 선보인 청정원 ‘야식이야(夜)’는 즐겨먹는 배달 야식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HMR 브랜드다. 국민 야식메뉴인 치킨을 중심으로 치즈시즈닝 뿌렸닭, 고추듬뿍 넣었닭, 바삭하게 튀겼닭, 매운맛 입혔닭 4종을 선보였다.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 롯데리아, 인기버거 세트 2개 8000원 한정 판매

    롯데리아가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인기 세트메뉴인 새우버거세트와 데리버거세트 함께 구매시 8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버거 단품으로 진행되었던 행사보다 업그레이드된 버거 세트를 할인하여 고객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우버거는 롯데리아 창립초기 때부터 출시된 장수제품으로 특유의 소스와 풍미가 뛰어나 많은 마니아 층으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리버거 역시 30년이상된 인기제품으로 달달한 데리야키 소스와 패티, 레터스 등이 잘 어우러져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