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오후 8시부터 ‘키엘’ 등 글로벌 브랜드 ‘라방’‘러쉬’, ‘클리오’ 등 신제품 선출시, ‘베네피트’, ‘마녀공장’ 단독상품 판매1년 간 매출 40%, 주문건수 29% 늘며 성장, 취급상품 수도 60% 확대
  • ▲ ⓒSSG닷컴
    ▲ ⓒSSG닷컴
    SSG닷컴은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MONDAY MOON)’ 오픈 1주년을 맞아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1주간 대규모 할인행사를 열고, 화장품 특가 판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SSG닷컴은 ‘뷰티 전문관 오픈 1주년’ 타이틀에 걸맞게 온라인 최초 공개 상품과 단독 구성 상품, 타임딜, 추가 할인쿠폰 발급 등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향수, 미용기기 등 뷰티 카테고리 전 영역에서 선정한 인기 상품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기간 동안 SSG닷컴은 ‘입생로랑 뷰티’, ‘랑콤’, ‘에스티 로더’, ‘SK-II’, ‘바비 브라운’, ‘케라스타즈’ 등 럭셔리 브랜드부터 ‘클리오’, ‘3CE’ 등 대중적인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 입점한 뷰티 상품 총 16만 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SSG닷컴은 대표적으로 오는 2월 중순 출시되는 ‘러쉬 바디스프레이’ 신제품과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를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메이블린’, ‘베네피트’, ‘마녀공장’ 등 단독으로 준비한 상품을 '1+1' 구성 및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역대급 구성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방송이다. SSG닷컴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17일부터 19일까지 매일 오후 8시부터 ‘키엘’, ‘입생로랑 뷰티’, ‘슈에무라’ 브랜드 라이브방송을 차례로 송출한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먼데이 문 뷰티 전문관은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단독 상품과 리뷰 서비스 강화 등을 선보여 높은 성장을 이뤘다”며, “1주년을 기념하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역대 최대 규모의 뷰티 행사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