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왼쪽)와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이 지난 25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카드
    ▲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왼쪽)와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이 지난 25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미트박스의 주 고객인 자영업자 대상으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고객 확대를 위해 미트박스 쿠폰 프로모션, 삼성카드 쇼핑몰 연계 판매 등도 진행하기로 했다.

    삼성카드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미트박스를 이용하는 자영업자 고객의 결제 편의를 높이고 쿠폰 및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