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커피믹스진하고 풍부한 커피 맛·향에 부드라운 라떼 크림 더해광고모델로 배우 박서준 발탁… 신규 TV광고 공개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최근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 속에서 동서식품이 고급화되는 소비자 입맛을 잡기위해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새로운 브랜드의 커피믹스 제품 ‘맥심 슈프림골드’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동서식품이 최근 출시한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는 진하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에 부드러운 라떼 크림의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최고의', ‘진한’이라는 의미를 담은 맥심 슈프림골드는 기존 커피믹스의 맛과 향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진하고 풍부한 커피와 부드러운 달콤함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기존 맥심 고객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한다는 의지로 해석된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최근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선호를 반영한 이번 신제품은 우유와 잘 어울리는 원두를 직접 선별하고 원두 특성에 따라 차별적인 로스팅 공법을 사용해 기존 커피믹스 대비 커피 강도와 향미를 높인 깊은 커피의 맛을 구현했다.

    또한 우유를 넣은 라떼 크림을 함유해 한층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는 따뜻하고 화사한 톤의 다양한 색감을 곡선으로 표현해 진한 커피 맛과 부드러운 감촉, 풍부하면서도 달콤한 라떼 크림의 맛을 강조했다.

    동서식품은 맥심 슈프림골드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는 한 잔의 커피에서 느낄 수 있는 4개의 복합적인 특성을 매력적으로 보여주고자 Dark, Creamy, Smooth, Sweet이라는 핵심적인 맛 속성에 집중했다.

    달콤한 화이트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 커피믹스를 즐겨먹지 않더라도 취향 저격을 당할 맛이라는 제품의 자신감을 당신의 취향 슈프림이 되다라는 카피로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