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반그룹이 지속성장과 일자리창출을 위해 300여명 규모 공개채용을 진행중이다.

    먼저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신입(건축·전기·설비·안전·토목·상품개발) △경력(현장소장·건축·전기·설비·안전·토목·품질관리·보건·법무·공정거래·기획·감사·IT·회계·설계)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현장소장으로 근무하고 있거나 현장소장 경력이 있는 퇴직자를 우대할 방침이다.

    이 밖에 대한전선, 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골프, 호반프라퍼티, 삼성금거래소, 대아청과 등 호반그룹 계열사에서도 채용중이다.

    이번 채용은 관련학과 전공자나 관련경험자 등 호반그룹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은 서류전형, AI역량검사(신입사원 해당),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 기한은 11월30일까지로 자세한 일정 등은 호반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계열 채용정보는 각사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호반그룹은 건설, 제조, 종합레저, 유통, 미디어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고 호반건설 등 건설계열 진행 프로젝트도 많다"면서 "이번 공채에 우수한 인재를 적극 영입하고 일자리 확대를 위한 사회적책임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