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무항생제·동물복지 인증 ‘덴마크 대니쉬 우유’ 출시CJ올리브영, 1일부터 대규모 선물 대전 하이버, 앱다운로드 700만 돌파 기록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300샐러드Meal’ 전면 리뉴얼

    풀무원식품은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을 전면 리뉴얼했다. 토핑 중량을 기존 100g에서 150g으로 늘렸다. 드레싱을 포함한 제품 1개당 평균 칼로리는 300kcal대로 유지했다.

    토핑은 콩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만든 식물성 불고기, 두부칩 등 식물성 단백질을 주로 사용했다. 나트륨은 보건복지부가 권장하는 일일 영양 섭취량의 50% 이하로 조절했다. 메뉴는 총 9종이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어린이날 맞아 ‘공룡 변신놀이 선물세트’ 출시

    오리온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온라인 전용 한정판 ‘공룡 변신놀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모양 패키지 안에 꼬북칩, 초코송이, 고래밥 등 오리온 인기 과자 10종을 담았다. 박스 포장재를 장난감으로 재활용해 직접 공룡을 만들어 머리에 쓰고 놀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들어있는 공룡 변신놀이 가이드와 스티커팩을 이용해 이빨, 뿔, 눈을 꾸미는 등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제작할 수 있다. 3000박스 한정으로 쿠팡, G마켓, SSG닷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몰,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정몰)’에서 다음달 15일까지 ‘봄날의 그대에게, 정관장과 함께 하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몰은 정관장 본 프로모션에 더해 ‘용돈박스 챌린지’, ‘쇼핑지원쿠폰’, ‘사은품 증정’ 등 추가 이벤트를 마련해 가정의 달 선물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5월15일까지 진행되는 ‘봄날의 그대에게, 정관장과 함께 하세요’ 프로모션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천녹’ 등 인기제품에 대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대리점 자녀 위한 ‘패밀리 장학금’ 7000만원 지급

    남양유업은 지난 26일 대리점주 자녀 56명을 대상으로 ‘패밀리 장학금’ 7000만원을 지급했다.

    남양유업 패밀리 장학금은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만든 상생 정책 중 하나로, 2013년 유업계 최초로 시행되어 현재까지 10년째 운영 중이다. 현재까지 873명의 대리점 자녀에게 장학금이 지급된 가운데, 누적 지급액만 11.5억원에 달한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무항생제·동물복지 인증 ‘덴마크 대니쉬 우유’ 출시

    동원F&B가 ‘덴마크 대니쉬 우유’ 2종을 출시했다.

    ‘덴마크 대니쉬 우유 무항생제’는 위생적인 사육 환경과 사료 및 영양, 질병 관리 등 엄격한 인증 기준을 지켜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획득한 덴마크 전용 목장의 신선한 1A 등급 원유 100%로 만든다.

    ‘덴마크 대니쉬 우유 동물복지’는 젖소 한 마리 당 33㎡ 이상의 넉넉한 활동 공간에서 깨끗하게 관리한 건초 사료와 물 등을 공급하는 ‘동물복지 인증’ 목장의 원유로 만든다. 무항생제 인증까지 획득해 믿고 마실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치퐁당 후라이드’ 출시 

    bhc치킨이 뿌링클의 인기를 이어갈 2022년 역대급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28일 출시한다.
     
    올해 첫 신메뉴인 ‘치퐁당 후라이드’는 바삭하게 튀긴 치킨 위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 밴 독창적인 후레이크를 듬뿍 올렸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풍당 새우(다진 마늘과 빵가루를 튀겨 새우튀김 위에 뿌린 요리)에서 착안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치킨에 퐁당 빠지다’라는 의미를 더해 탄생했다.

    한 마리, 윙(날개), 콤보(날개, 다리), 스틱(다리) 등 4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스모키 허니머스타드 출시 

    오뚜기는 ‘스모키 허니머스타드’를 출시하며 시장 지배력 공고화에 나섰다.

    머스타드의 알싸함과 벌꿀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허니머스타드와 깔끔한 맛에 겨자씨가 톡톡 씹히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홀그레인 머스타드에 이어 선보이는 머스타드 소스로 총 3종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스모키 허니머스타드는 다양한 요리에 어울리는 만능 소스로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도 있다. 치킨, 너겟 등 튀김안주류에 디핑용으로 즐기는 것은 물론, 핫도그, 샌드위치 등 샌드용으로 곁들여도 좋다. 최근 대세로 떠오른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소시지와도 잘 어울려, 바비큐를 즐기는 캠핑족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1일부터 대규모 선물 대전 펼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5월1일부터 19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모바일 앱(App)에서 ‘가정의 달 기프트 대전’을 전개한다.

    올리브영은 올해에도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130여 종의 상품을 선별해 특가에 선뵐 계획이다.

    기초화장품 세트, 기능별 건강식품,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헤어·바디용품 등을 최대 41% 할인한다. 원플러스원(1+1), 추가 증정 등 혜택을 더한 기획 세트 상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기념일·선물 카테고리 오픈

    에이블리는 선물 수요 증가에 따라 ‘기념일·선물’ 카테고리를 신규 론칭하고 라이프 카테고리를 다양화한다.

    ‘기념일·선물’ 카테고리는 △용돈박스 △레터링/각인 △파티/풍선 △꽃다발 △드로잉/포토로 구성했다. 나만의 아이템을 자체 제작할 수 있는 품목부터 다양한 기념일을 대비한 이색 선물까지 재미 요소를 더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카테고리 시범 운영 기간인 지난 12일부터 25일까지 에이블리 ‘이벤트 및 선물’ 관련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76% 증가했다. 25일 기준 ‘기념일·선물’ 카테고리 상품 수도 전년 대비 424% 늘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비이커, 가니 캡슐 컬렉션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는 코펜하겐 패션 브랜드 ‘가니’와 글로벌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비이커 X 가니 핑크 레오파드 캡슐 컬렉션은 가니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와 레오파드를 테마로 봄 여름 시즌 에센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미니 원피스, 러플 블라우스, 프린트 티셔츠 등 의류 뿐 아니라 함께 버킷햇, 버킷백 등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가니의 상징인 스마일 로고와 하트 로고를 프린트한 반팔 티셔츠는 특유의 여성스럽고 발랄한 분위기를 더한다. 티셔츠 가격은 10만원대, 블라우스는 30만원대, 원피스는 40만원대이다.
  • ▲ ⓒ브랜디
    ▲ ⓒ브랜디
    ◇ 하이버, 앱다운로드 700만 돌파 기록

    남자쇼핑앱 하이버는 남자 패션 카테고리  쇼핑앱 최초로 누적 다운로드 수 700만건(지난 3월 기준)을 돌파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75% 성장한 수치로 지난해 11월 앱다운로드 수 600만 기록 후 120일만이다.

    하이버는 2018년 앱 론칭 후 3년간 누적 700만 앱다운로드를 기록했고, 지난해 말 기준 누적 회원수가 전년비 약 100% 성장했다. 전체 회원 수에서 2030세대 회원은 약 70%를 차지할만큼 MZ세대 남성들이 즐겨찾고 있다. 

    하이버의 올해 1분기(1~3월)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80% 증가했다. 
  • ◇ 홈앤쇼핑, 혈액 수급 위한 단체 헌혈

    홈앤쇼핑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단체 헌혈을 진행한다.

    실제로 대한적십자에 의하면 2020년 국내 헌혈건수는 243만여건으로 2017년부터 헌혈 참여 숫자가 줄어들고 있다. 특히 2020년은 코로나19로 단체방문 헌혈이 전년 대비 35.5% 감소했다.

    홈앤쇼핑은 헌혈 참여시 지난 4월 도입한 가치실천플랫폼 ‘행가래 앱’에서 5000SVP를 제공한다. 참여의사를 밝힌 100명 중 코로나19 확진자 기간 제한 등의 영향으로 50여명이 참여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2022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NS홈쇼핑이 다음 달 1일까지 세계 최대 이미용 박람회 ‘2022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

    올해로 53회째 열리는 이번 행사는 모발, 뷰티살롱·SPA관련제품, 네일아트, 향수 등 화장품 전체를 아우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이미용 박람회로 2700여 개사 71개국이 참가하고 30만명 이상이 참가한다.

    NS홈쇼핑이 운영하는 박람회 부스는 37개 브랜드의 1420개 상품으로 참가 업체의 샘플 상품을 직접구매 했다. 통관과 바이어 매칭을 위한 서류작업 등 박람회에 필요한 절차에 따른 비용을 모두 지원한다.
  • ▲ ⓒKT&G
    ▲ ⓒKT&G
    ◇ KT&G, ‘2022 대학 상상장학생’ 모집

    KT&G장학재단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2022 대학 상상장학생’을 다음달 20일까지 모집한다.

    국내 대학교에 재학하는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을 대상으로, 총 200명을 선발해 인당 장학금 300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지원 방법은 KT&G장학재단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신청서와 필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KT&G장학재단은 서류 접수 마감 후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혜자를 6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창문형 에어컨’ 출시

    롯데하이마트가 에어컨 전문 브랜드 파세코와 손잡고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한다.

    ‘하이메이드 by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HPAI-F05IG)은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제품이며 실내 온도에 따라 냉방을 자동 조절하는 인버터 기능도 탑재해 전기료를 아낄 수 있다.

    취침모드 사용시 41dB(데시벨)로 도서관 수준의 소음을 유지해, 아기가 있는 방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냉방 면적은 17.2 ㎡(약 5~6평)이며 출시 가격은 64만9000원이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LOVE & THANKS’ 페어 전개

    HDC아이파크몰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LOVE & THANKS’ 페어를 진행한다.

    리빙파크 6층에서는 아디다스키즈 20~50%, ABC키즈마트 20%, 베네베네 10% 등 키즈 패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입문용 RC카, 드론, 어린이 자전거, 포켓몬 프라모델 등을 어린이날 맞춤 선물 아이템으로 최대 25% 할인 판매 한다.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모아 특가전도 진행 한다. 헤지스, 루이까또즈, 질스튜어트, 피에르가르뎅의 스카프와 우양산을 20~50% 할인 판매 한다. 슈즈전문 브랜드 세라에서는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패밀리 세일’이 진행 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미샤 신상품 최대 50% 할인

    티몬이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에서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티몬은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로 미샤편을 공개한다.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가 출연해 미샤 앰플의 성분 분석은 물론 직접 사용해 보면서 제품의 특장점을 자세히 풀어 설명한다. 이후 MC 장준과 함께 미샤 제품의 특징을 담은 전단지를 직접 만든다.

    이번 광고천재 씬드롬에서 전단지 제작으로 마련한 고객 혜택은 미샤 화장품 최대 50% 할인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뷰티 예능 ‘랜선뷰티’ 방송

    롯데홈쇼핑이 초록뱀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뷰티 예능 ‘랜선뷰티’를 다음 달 4일 처음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콘텐츠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상품 판매와 콘텐츠를 연계한 이색 뷰티 예능을 기획하게 됐다.

    랜선뷰티는 총 8부작으로 진행되며, 21년차 롯데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이수정을 비롯해 스카이이앤엠 소속 배우 박은혜,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경 원장이 함께한다. 첫 방송은 배우 이세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범접불가 방부제 미모, 기초정리, 피부표현’을 주제로 뷰티 정보를 공유한다.

    해당 방송에 노출된 상품들은 내달 중 롯데홈쇼핑 뷰티 프로그램과 연계해 판매하고, 모바일 생방송 콘텐츠 ‘셀럽라운지’에서는 특별 혜택 구성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