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개인 맞춤형 서비스 ‘퍼스널 셀렉스’ 론칭롯데푸드, KLPGA 롯데오픈서 쉐푸드 체험공간 선봬제주삼다수,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갱신
  • ▲ ⓒ매일헬스뉴트리션
    ▲ ⓒ매일헬스뉴트리션
    ◇ 셀렉스, 개인 맞춤형 추천 서비스 ‘퍼스널 셀렉스’ 론칭

    매일헬스뉴트리션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나에게 맞는 영양성분과 관련 제품을 추천하는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를 선보였다.

    헬스케어 테크기업 로그싱크의 특허 받은(특허번호 10-2186267호)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됐다. 20여 명의 생명과학·약리학·임상의료·데이터분석·시스템개발 분야의 전문가들이 약 5년의 연구과정을 통해 개발한 분석 알고리즘으로 고객의 건강상태를 다각도로 분석 및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셀렉스가 새롭게 공개한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는 셀렉스 공식 쇼핑몰 셀렉스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셀렉스몰 퍼스널 셀렉스 코너에 접속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전신 13개 분야, 52개 설문 항목에 응답하면 현재 건강설문점수가 가장 낮은 3개 영역을 보여준다.

  •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갱신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최근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을 성공적으로 갱신했다.

    제주삼다수는 인도네시아 울라마 협의회(MUI)에서 해당 인증을 관리하던 2017년 첫 취득 이후 매년 인증을 갱신·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국내 생수 업계 최초로 ‘HAS(Halal Assurance System)’ 인증도 획득했다. HAS 인증은 할랄 최고등급인 ‘A등급’을 3회 연속으로 받으면 주어진다.

    할랄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할랄 인증 정책과 더불어 할랄 보증시스템 11가지 요구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 누적 판매량 200만 개 돌파

    대상 청정원 ‘호밍스(Home;ings)’ ‘메인요리’가 누적 판매량 200만개, 누적 매출액 15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해 5월 ‘메인요리’ 라인을 론칭한 지 일 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 대상은 많은 반찬을 곁들이기보다 한두 가지 메인 요리로 식사를 해결하는 취식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출시한 것이 호밍스 ‘메인요리’의 성공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메인요리 HMR은 급속 냉동기술을 활용해 유통기한을 대폭 늘리고 포장재 사용을 최소화해 기존 냉장 밀키트의 한계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향후에는 한식 메뉴 12종을 바탕으로 양식·중식·일식 등의 메뉴를 추가해 메인요리 HMR 시장 확대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25주년 감사 프로모션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5주년을 기념하며 감사와 보답의 의미를 담아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주문 시 직원에게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를 보여주면 2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 이벤트 페이지 제시 시 5000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두 가지 할인은 중복 적용 가능하며 평일 10만 원 이상 주문 시 테이블당 1매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5년간 빕스를 다녀간 고객은 무려 2억3000만 명에 달한다. 대한민국 국민 한 사람당 약 4번 이상 빕스를 방문한 셈이다. 25년간 출시한 샐러드바 메뉴 수는 2700개 이상이며 특히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훈제 연어 섭취량은 약 1만 톤에 이른다. 스테이크 역시 384종 출시, 7400만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명실공히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로의 위상을 세웠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 던킨, 한정판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포켓몬 마니아를 위한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을 선보인다.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은 여행용 캐리어, 백팩 등에 달아 분실 방지용 네임택 또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등 인기 포켓몬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포켓몬 몬스터볼을 콘셉트로 한 패키지 내에 랜덤으로 상품이 제공돼 뽑는 재미를 더했다.

    던킨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포켓몬 도넛’ 또는 ‘포켓몬 쿨라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을 2500원에 판매한다.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밀양 산불 진압 소방관들에게 ‘행복의 버거’ 전달

    한국맥도날드가 최근 대규모 산불이 발생한 밀양 지역 내 소방관들에게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다.

    지난달 31일 발생한 밀양 산불은 강한 바람을 타고 주변으로 급속히 퍼져 축구장 1000개 이상의 면적에 달하는 산림이 불에 탔거나 피해를 본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맥도날드는 대규모 산불 진압에 총력을 기울이고 피해 복구 작업에 연일 구슬땀을 흘리는 밀양 지역 소방관들에게 든든한 한 끼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밀양DT점에서 조리한 따뜻한 ‘빅맥’ 200인분을 밀양 소방서에 전달했다.
  • ▲ ⓒ하림
    ▲ ⓒ하림
    ◇ 하림, 오피스어택 프로모션… 더미식 장인라면 4000개 쏜다

    하림이 직장인을 응원하는 ‘The미식(더미식) 오피스어택’ 인스타그램 프로모션을 19일까지 펼친다.

    이번 ‘더미식 오피스어택’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사무실로 출근을 재개하는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더미식 장인라면’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더미식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직장+라면에 얽힌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당첨 기회를 얻는다. 총 4명을 추첨해 각 사무실에 더미식 장인라면을 1000개씩 증정한다. 


  • ▲ ⓒ브랜디
    ▲ ⓒ브랜디
    ◇ 브랜디, 최대 쇼핑 행사 '패밀리 페스타' 개최

    브랜디는 자사 패밀리 쇼핑앱이 모두 참여하는 역대 최대 쇼핑 행사 '패밀리 페스타'를 오는 13일까지 개최한다. 트렌드 패션부터 브랜드 패션, 뷰티, 디지털 기기 등 1500여개가 넘는 국내외 브랜드가 참여하는 것은 물론 최대 95%까지 할인한다.

    패밀리 페스타에서는 전체 패션앱 공통 프로모션으로 1+1 상품 기획전과 함께 매일 오전 11시에 초특가로 판매하는 10개 상품을 공개하는 ‘원데이10’ 이벤트도 진행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울샴푸 쿨워시 출시

    애경산업의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에서 냉감 소재의기능성 의류 전용 세제 ‘울샴푸 쿨워시’를 선보였다.

    울샴푸 쿨워시는 냉감 소재의 기능성 의류는 물론 면과 린넨, 블라우스, 운동복등 얇고 섬세한 여름철 의류 세탁에 적합한 중성세제이다.

    울샴푸 쿨워시는 땀냄새의 원인물질인 피지 오염을 제거해 의류에 배인 냄새까지 케어해준다는 설명이다. 청량한 오션블루 향으로 세탁 후 깔끔하고 상쾌하게 마무리해준다. 냉감 소재 기능성 의류의 경우 30회 세탁 후 96.5%의 냉감성 유지가 가능하며 공인기관 시험을 완료했다.
  • ▲ ⓒ헤라
    ▲ ⓒ헤라
    ◇ 더카트골프, 아모레퍼시픽 ‘헤라’ 협업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의 테마는 ‘메모리, 낫 빅토리(MEMORY, NOT VICTORY)’다. 필드에서 필요한 건 승리가 아닌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카트골프’는 푸른 잔디 위에서 함께 즐기는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

    협업 컬렉션은 ‘더카트골프’의 골프 볼 파우치와 ‘헤라’의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에디션이 한 세트로 구성된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띠어리, 영화·사진 전문가와 협업한 ‘비 허드’ 프로젝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가 ‘목적(My Purpose)’을 주제로 한 ‘비 허드(BE HEARD)’ 프로젝트를 통해 영화, 사진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한 전시와 디지털 멘토링 콘텐츠를 선보인다.

    올해는 ‘비 허드’ 프로젝트의 주제를 ‘목적(My Purpose)’으로 정했다. 띠어리는 ‘스타일은 목적과 함께 시작한다(Style Begins with Purpose)’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가장 본질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추구해왔다. 고객들의 삶의 방식에 영감을 줄 수 있는 ‘목적성’을 가진 상품을 제안하고자 한다.

    띠어리는 이달 30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전시 ‘목적(My Purpose)’을 열고 이와 영화감독과 최랄라 필름 사진작가의 작품을 선보인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출시

    BAT로스만스가 여름을 맞아 ‘색(色)다른 여름, 색다른 컬러, 색다른 즐거움’을 콘셉트로 여름 한정판을 출시한다.

    각 에디션에는 제품 컬러를 동일하게 적용해 제작된 여름철 라이프스타일 굿즈가 함께 제공된다. 제스트 그린 에디션에는 물놀이를 위한 썸머 드라이백이, 트로피컬 오렌지에는 와인 칠링백이 모든 구매고객에게 증정된다. 이 기간동안 썸머 한정판 기기 등록 추첨 이벤트와 스타벅스 음료 쿠폰 증정 감상평 이벤트, ‘ZT 댄스 챌린지’ 등도 함께 진행된다.

    판매 기간 동안 기기 등록 시 매달 추첨 이벤트를 통해 제품 컬러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첫 달에는 제스트 그린 기기 등록 시 1명에게 보테가베네타 빌파우치, 트로피컬 오렌지에는 고야드 생피에르 카드 홀더가 상품으로 마련됐다. 
  • ▲ ⓒKT&G
    ▲ ⓒKT&G
    ◇ KT&G, 뮤직 페스티벌 ‘상상유니브 집현전 2022’ 참가자 모집

    KT&G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뮤직 페서티벌인 ‘상상유니브 집현전 2022’ 참가자를 오는 8월 7일까지 모집한다.

    ‘상상유니브 집현전’은 지난 2020년부터 해마다 진행되는 KT&G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다. 지난해에는 총 243개 팀, 487명의 대학생이 참여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으며, 관련 유튜브 영상 누적 조회수는 총 65만회에 달한다.

    이번 모집은 보컬·랩·밴드의 3개 분야로 진행된다. 예선에서 총 36개 팀을 선정하고 본선에서는 6인의 멘토들이 최종 경연에 나설 12개 팀을 직접 선발한다. 최종 심사는 멘토로 참여한 유명 가수 백지영과 김태우, 김태원, 한경록, 쿤타, 신스 등의 뮤지션들이 진행한다.

    최종 경연에 참여하는 12개 팀에게는 유명 뮤지션의 1:1 멘토링과 음원 등록 등의 혜택과 함께 총상금 3000만원이 수여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 개최

    티몬은 여름을 앞두고 한국관광공사,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지역 여행소비를 진작하기 위해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을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전국 8개 지역 (강원, 경기, 경북, 대구, 대전, 부산, 세종, 인천)에 있는 숙소를 예약할 경우 7만원 초과 결제시 사용 가능한 5만원 쿠폰을 발급한다.

    10일부터는 서울을 제외한 16개 광역시와 도의 7만원 초과 숙박 결제 시 3만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쿠폰은 6월 2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발급된다.

    티몬은 숙박대전 지역편의 5만원, 3만원 기본 쿠폰뿐만 아니라 중복할인 적용이 가능한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상품에 적용되는 즉시할인 최대 10%와 카카오페이 결제 시 적용되는 추가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회사채 신용등급 ‘A+’ 상향

    하이트진로가 나이스신용평가 회사채 정기평가 결과 신용등급이 기존 A(긍정적)에서 A+(안정적)으로 상향 조정됐다. 하이트진로는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2년 연속 한단계씩 상향 조정 되며 7년만에 A+ 등급으로 회복됐다.

    이번 등급 상향은 2020년부터 코로나19 영향으로 업소용 시장수요가 위축됐음에도 불구하고 실적이 개선돼 신용평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소주 부문의 우수한 사업경쟁력과 안정적인 이익창출력이 기대되고, 맥주 부문은 신제품 ‘테라’의 판매호조와 점유율 상승으로 사업경쟁력이 강화되는 상황으로 판단됐다.

    하이트진로의 올해 1분기까지 매출액은 5837억원, 영업이익은 581억원으로 지난해 1분기 대비 각각 9.1%, 9.8% 증가하며 시장 컨센서스를 상회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종가집 컬래버레이션’ 가정 간편식 출시

    세븐일레븐이 김치 브랜드 ‘종가집’과 손잡고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간편식 4종을 출시한다.

    7일에 여름 별미 메뉴인 ‘종가집 열무도시락’ 2종(열무비빔밥, 열무비빔국수)을 선보인다. ‘종가집 열무도시락’ 2종은 종가집 열무김치의 새콤달콤하고 시원한 맛, 아삭한 식감이 입맛을 돋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종가집 열무김치를 파우치 통째로 넣어, 기존 열무도시락 대비 열무김치 중량을 60% 늘렸다.

    14일에는 세븐일레븐의 기존 판매 베스트 메뉴에 종가집 김치를 더해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2종도 선보인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슈퍼말차’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출시

    GS리테일이 오는 15일 ‘슈퍼말차’와 협력을 통해 대표 컬레버레이션 상품 2종을 먼저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힙 플레이스’ 입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슈퍼말차는 국내 유기농 보성 말차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말차 전문 브랜드다. 설탕 대신 천연 대체당을 블렌딩해 상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2019년 10월 성수점 오픈 이후, 녹차덕후들의 대표 말차 맛집으로 자리 잡으며 더현대서울, 롯데월드몰, 동탄점 등 5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MZ 세대들에게 인기 많은 핫 플레이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