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식품기업 시장분석·고객경영전략 수립 지원23·24일 기수별 25명 선착순 모집
  • ▲ 농식품유통교육원.ⓒaT
    ▲ 농식품유통교육원.ⓒ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에 중소식품기업이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게 '농식품 e커머스 런칭 CRM(고객관계관리) 실무과정'을 신설,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e커머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시장이 더욱 활성화하고 있다. 이번 과정은 중소식품기업이 시장을 제대로 분석하고 고객경영전략 등을 습득할 수 있게 마련됐다.

    교육내용은 △농식품 e커머스 산업의 비전과 전망 △런칭 마케팅 전략 △CRM 적용실무 △마케팅 성공사례 △유통산업 해결과제 △의사소통 실무절차 등이다. 특히 실무절차와 성공사례는 네이버, 위메프에서 일한 경력이 있는 강사가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교육은 오는 23, 24일 이틀간 경기도 수원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집합교육으로 이뤄진다. aT는 하반기에 한 번 더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인원은 기수별 25명으로, 중소식품기업 판매·지원부서, 마케팅 등 관련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