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캔맥주 '8캔 1만2000원' 파격 할인 행사CU, '도구리'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롯데칠성음료, '제페토 탐스제로월드맵'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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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마트24, 캔맥주 파격 할인 행사

    이마트24가 이달 24일부터 31일까지 수입브랜드맥주 ‘더킹오브벨지움’ 4종에 대해 8캔 1만2000원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482에일’, ‘솟솟라거’ 등 수제맥주와 수입브랜드 맥주 66종에 대해 6캔 1만5000원, 1캔당 2500원꼴로 구매할 수 있다.

    기존 4캔 1만1000 행사도 동시에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이 원하는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6캔 1만5000원으로 구매 시 기존(4캔 1만1000원)보다 1캔 당 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와인도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운두라가’ 드미섹·브륏(750㎖)를 각 9900원, ‘아랄디카 아스티 스푸만테’(750㎖) 1만3000원, ‘조쉬’ 까베네쇼비뇽·샤도네이(750㎖) 2만9800원에 판매하는 등 21종의 다양한 와인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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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GF리테일
    ◇ CU, ‘도구리’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CU가 엔씨소프트와 손잡고 도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도구리는 사회초년생 콘셉트의 캐릭터로 귀여운 표정과는 대조되는 솔직한 속마음이 특징인 캐릭터다.

    도시락, 주먹밥, 샌드위치 등 간편식품을 비롯해 우동, 국밥 등 HMR과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품목인 빵, 냉장 커피, 에너지드링크, 자양강장제 등 총 15종이다.

    해당 콜라보 시리즈는 사회초년생 콘셉트로 개발된 캐릭터 상품인 만큼 재미있는 상품명이 특징이다. ‘넵! 고로케 하겠습니다!’, ‘달달구리한 월급빵’, ‘(야근은 시키지)마요 크랩명란 유부밥바’ 등 상품 특성을 부각시킨 언어유희적인 이름들로 신선함을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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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S샵, ‘TS샴푸’ 8주년 특집 방송

    GS샵이 오는 27일 TS샴푸 8주년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임영웅 굿즈’를 증정한다.

    오전 11시 50분과 오후 5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신상품 ‘저스트 TS샴푸’(500㎖) 4개, ‘휴대용(100㎖) 4개, ’체험분(6g) 4개‘ 세트에 ’트리트먼트(500㎖) 1개를 특별 구성으로 추가 증정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TS샴푸 새 모델인 가수 임영웅씨 굿즈(goods)도 함께 증정한다. 임영웅 굿즈는 신용카드 크기의 포토카드 1매와 A4사이즈 크기의 브로마이드 1장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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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븐일레븐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 100만명 방문

    세븐일레븐이 포켓몬코리아와 함께 잠실 롯데월드타워 광장에 조성한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이 일주일만에 100만명이 넘는 시민들이 방문했다.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의 대표적인 조형물은 높이 15m의 초대형 피카츄 아트벌룬이다. 롯데월드타워와 석촌호수 일대를 찾은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최고의 사진 핫스팟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밖에도 세븐일레븐 점포를 귀여운 오두막 형태로 구현한 ‘오두막 스토어’, ‘피카츄 선물박스 포토존’, 노란 장미 711송이로 피카츄를 형상화한 ‘조화 포토존’, 포켓몬 얼굴이 새겨진 ‘피크닉텐트’ 등 약 30여개의 포켓몬 조형물로 구성됐다. 일주일간 세븐일레븐 굿즈샵 이용고객은 2만명에 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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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나,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Brands&Communication Design)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1955년부터 시작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에서 제품 및 브랜드 디자인을 평가하는 시상식으로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손꼽힌다.

    루나는 다양하고 자유로운 메이크업 스타일을 표현하기 좋아하는 프로페셔널 유저들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루나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제품 디자인에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아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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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팡, 중소 뷰티 상품 프로모션 ‘매일매일 쿠팡에서 뷰티하3’ 전개

    쿠팡이 오는 31일까지 중소 뷰티 브랜드와 함께 인기 뷰티 상품 한정 특가 판매 프로모션 ‘매일매일 쿠팡에서 뷰티하3’을 진행한다.

    립글로스, 향수, 앰플 등 중소 뷰티 브랜드 제품을 300원에 판매한다. 일일 한정 수량은 333개로 1인당 1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주요 판매 상품으로는 ‘제니하우스 월드볼륨 코팅 립클로즈 서울그램스타(5g)’, ‘빅토리아 에그바디팩 클라우드베리(70g) 4개입’, ‘에템 7시카 토너 패드(160㎖) 70개입’, ‘쁘리디망 고체 향수 27 끌리에(5g)’, ‘더블유드레스룸 오드뚜왈렛 네추럴 라이프퍼퓸 러브 상탈 100㎖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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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랜드 후아유, 배우 이동휘와 함께 제작한 스타디움 재킷 출시

    후아유는 다가오는 22년 FW시즌을 맞아 브랜드 대표 뮤즈인 배우 이동휘와 함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 제작한 베이스볼 재킷 3종을 선보인다.

    오리지널 스타디움 재킷의 특징인 짧은 기장감을 유지하되 현대적인 핏과 함께 자연스러운 어깨라인을 차용해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C로고, 49, 럭비공, 그리즐리 베어부클 등 6가지 와펜을 통해 후아유만의 헤리티지 요소를 적용했고, 트렌드 컬러인 헌터를 메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오렌지로 배색 포인트를 줬다.

    패션 분야에서 많은 팬들에게 영감을 전하는 배우 이동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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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디프랜드, 자체 제작 브랜드 사운드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바디프랜드의 자체 제작 브랜드 사운드 ‘더 타임 투 비 노블(The Time to be Noble)’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사운드 ‘더 타임 투 비 노블(The Time to be Noble)’은 △기억하기 쉬운 멜로디 △시각 로고와의 매칭 △기업 아이덴티티 반영의 3가지 요소에 집중해 제작됐다.

    바디프랜드 경험디자인연구소를 주축으로 완성된 이번 수상작은 국내 기업 중 자체 제작 콘텐츠로 사운드 디자인 영역에서 본상을 수상한 사례가 많지 않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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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뚜기, ‘1/2 하프케챂 X 잔망루피’ 한정판 에디션 출시  

    오뚜기가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와 손잡고 1/2 하프케챂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1/2 하프케챂 패키지에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의 잔망루피를 넣었다. MZ세대에게 친근한 캐릭터를 앞세워 젊은 층의 케찹 수요를 이끌어 내기 위해 기획됐다. 이달부터 내년 1월까지 전국의 대형마트와 슈퍼에서 6개월간 한정 판매된다.  

    향후 오뚜기는 해당 제품을 활용한 이색 레시피 홍보와 케찹 전용 굿즈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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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상
    ◇ 대상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대상 청정원 안주야의 굿즈 ‘혼술선풍기’가 ‘2022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올해 50여 개국에서 출품된 3200여 개의 작품 중 ‘혼술선풍기’는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는 탁상용 선풍기에 술잔을 들고 있는 손 모양 거치대를 부착해 혼술을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굿즈다. '안주의 새로운 바람이 분다'라는 슬로건 아래 코로나 시대 홈술·혼술 문화를 반영해 큰 화제를 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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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쏠비치 삼척, ‘산토리니 속 오션뷰’ 호텔형 객실 연박상품 출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 중인 쏠비치 삼척은 그리스 산토리니 콘셉트의 리조트 호텔형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연박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2016년 6월 개장한 쏠비치 삼척은 드넓은 동해가 내려다 보이는 삼척의 바위언덕에 자리한 해양 테마 리조트로, 외관을 하얀 외벽과 파란 지붕으로 꾸며 산토리니를 구현하고자 했다. 

    10월 19일까지 판매하는 이번 상품은 호텔형 객실 2박에 조식뷔페 2인(1회)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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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칠성음료, ‘제페토 탐스제로월드맵’ 오픈

    롯데칠성음료가 요즘 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중인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탐스제로월드맵’을 오픈한다.

    네이버제트가 운영하는 제페토(ZEPETO)는 현실세계와 가상세계를 혼합한 공간을 뜻하는 메타버스의 대표 콘텐츠로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가상현실에서 자신만의 아바타로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도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제페토 탐스제로월드맵’은 지난 4월 출시된 ‘탐스 제로’의 주요 타겟층인 Z세대의 다양한 놀이문화 중 하나인 가상공간 제페토에서 좀 더 참신하고 재밌는 경험을 통해 제품 브랜드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앱스토어에서 제페토 앱을 먼저 다운받은 후 제페토 플랫폼에‘탐스제로월드맵’ 을 검색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9월 16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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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심, '고메포테토 트러플머스터드맛' 출시

    농심이 감자칩 신제품 '고메포테토 트러플머스터드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고메포테토 트러플머스터드맛'은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의 풍미와 디종머스터드의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스낵이다. 1.5mm로 도톰하게 만들어 풍성한 식감을 자랑하며, 스탠딩 파우치 포장으로 어디서든 간편히 즐기기에 좋다. 

    이번 신제품은 식료품, 화장품 등 비교적 작은 아이템에서 사치를 부리며 만족을 찾는 '스몰럭셔리' 트렌드를 겨냥해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