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간편하게 부쳐 먹는 ‘생(生)반죽’ 3종 출시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카페베네 납품케이투코리아그룹, ‘노르디스크’ 론칭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간편하게 부쳐 먹는 ‘생(生)반죽’ 3종 출시

    SPC삼립이 간편하게 바로 부쳐 먹는 ‘생(生)반죽’ 3종을 출시했다.

    ‘생반죽’은 전(煎)의 생반죽 내용물이 파우치 형태에 담겨 있어 별도의 물, 재료를 첨가하거나 해동할 필요 없이, 프라이팬 위에 반죽을 바로 짜내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열을 가하지 않고 살균하는 HPP(High Pressure Processing, 초고압살균공법) 방식으로 야채 등 원료의 신선한 맛과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국내산 감자 72%가 들어간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감자전’, 부추, 양파, 양배추 등 풍부한 야채를 넣은 ‘부추야채전’, 김치, 대파, 고추를 넣어 매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김치전’ 등 총 3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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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카페베네 납품

    매일유업은 카페베네와 제품 공급계약을 맺고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음료 베이스 옵션으로 납품한다.

    카페베네에서 커피, 콜드브루, 라떼 등 우유가 들어가는 메뉴를 주문할 때 음료 베이스로 어메이징 오트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페베네에서는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흑임자 크림 오트 라떼, 카페 오트 라떼, 제주녹차 오트 라떼 3종이다.

     

  • ▲ ⓒ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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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은 ‘빌리프’에서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1년에 한 번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보다 2.5배 큰 125ml 대용량으로 구성했다.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빌리프 유니버스 속 타로마스터 ‘브리짓’과 그녀의 타로 상담소를 패키지에 담아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선보였다. 빌리프만의 유니크한 일러스트로 완성된 타로카드 22종과 타로 해설집이 내장된 ‘유니버스 타로 세트’가 함께 구성돼 소장가치를 더한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7월까지 매출 67% 증가

    롯데제과가 적극적인 MZ세대 공략 마케팅에 힘입어 ‘찰떡아이스’ 매출이 1~7월 누적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67% 이상 신장했다.

    이 같은 매출 신장은 MZ세대를 겨냥해 그들이 선호하는 초코, 인절미 등 소재를 활용한 제품 확대했기 때문이다. 롯데제과는 젊은 층을 위한 디저트 타입의 초코&초코 찰떡아이스와 취식과 보관이 편리한 인절미 멀티 제품, 새로운 형태인 파인트 제품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소비자층을 확대했다.

    또 롯데제과는 2019년부터 MZ세대와 소통을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2019년에는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찰떡장터 레트로 굿즈’와 온라인 광고를 비롯해 지난 1월에는 10~20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홀리뱅과 비오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 ▲ ⓒ케이투코리아그룹
    ▲ ⓒ케이투코리아그룹
    ◇ 케이투코리아그룹, ‘노르디스크’ 론칭

    케이투코리아그룹이 23년 SS시즌부터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를 론칭한다.

    노르디스크는 1901년 덴마크에서 시작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아웃도어 브랜드로 120년간 전세계 아웃도어 매니아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북극곰 심벌과 면텐트, 침낭 등으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칸디나비아식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노르디스크 빌리지가 일본, 이탈리아 등 전세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케이투코리아그룹은 노르디스크의 강력한 감성 캠핑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감성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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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빙그레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분리배출 ‘일상단반사’ 캠페인 실시

    빙그레가 글로벌 재활용 혁신 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바나나맛우유 용기를 분리배출하는 ‘일상단반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일상 속에서 모은 바나나맛우유 단지 용기가 어두운 밤길을 지켜주는 반사경으로 다시 태어나요'라는 의미의 캠페인이다. 교육청 협조를 통해 전국 초등학교에 공문을 발송하여 50개 초등학교를 모집하고 선발된 학생들이 직접 바나나맛우유 용기를 수거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바나나맛우유 용기는 종이 재질의 친환경 ‘제로 웨이스트 박스’에 수거되어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바나나맛우유 단지 모양의 반사경인 ‘단딧불(단지+반딧불)’로 재활용되어 학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 ▲ ⓒ대명아임레디
    ▲ ⓒ대명아임레디
    ◇ 대명아임레디, ‘더원골프’와 손잡고 골프 전환 서비스 리뉴얼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골프 멤버십 브랜드 ‘더원골프’의 운영사 한국레져개발과 제휴를 맺고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를 개편했다.

    이번 리뉴얼로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국내외 50여곳 골프장 대상 여행은 물론 멤버십까지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 가능한 국내 골프장은 서울 인서울27CC, 용인 한성CC, 레이크사이드CC, 인천 오렌지듄스CC 등이고, 해외 대상지는 치앙마이CC와 칸차나부리CC의 태국을 비롯해 중국 양강도경, 베트남 하이퐁과 다낭 등 인기 골프장이 있는 5개국이다.

    그밖에도 서비스 개편 신규 혜택으로 골프 충전금 유효기간이 기존 2년에서 2년 6개월로 연장됐고, 개인회원만 대상이던 혜택의 범위가 법인회원으로까지 확대됐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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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 뽀아레, 전속모델로 배우 전지현 발탁

    신세계 손에서 새롭게 탄생한 프랑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가 첫 번째 브랜드 모델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글로벌 화장품 그룹이 주도하고 있는 럭셔리 화장품 시장의 판을 흔들겠다는 포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5년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폴 뽀아레의 상표권을 인수하고 지난해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를 론칭한 바 있다.

    뽀아레는 배우 전지현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9월부터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다. 독보적인 아우라와 변함 없는 미모로 오랜 기간 최정상 배우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전지현이 뽀아레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진취적인 여성상과 잘맞다고 판단했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가전제품 전문 리뷰 사이트 ‘하이셀렉트’ 오픈

    롯데하이마트가 9월 2일 자체 브랜드 하이메이드를 포함해 국내 중소 파트너사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리뷰 전문 사이트 ‘하이셀렉트’를 연다.

    하이셀렉트는 웹사이트와 가전 전문지로 운영한다. 전문지는 전국 롯데하이마트에도 비치돼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들도 만나볼 수 있다. 스팀청소기, 접이식 선풍기, 로봇청소기, 창문형 에어컨 등 평소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는 12개 제품 리뷰를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하이셀렉트에 게시될 콘텐츠는 분기별로 발간하는 ‘하이셀렉트’ 전문지를 바탕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전문지에 실린 리뷰 콘텐츠를 선별해 친환경 제품, 펫가전 등 이슈 가전 리뷰를 매주 1개씩 게시할 예정이다.

    리뷰 대상 제품은 롯데하이마트 MD가 기능,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직접 선정한다. 사용법, 디자인, 성능, 편의성, 내구성 등 소비자 입장에서 가전 구매에 필요한 정보들을 모두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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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골든블루
    ◇ 골든블루, 부산 ‘블루문’ 팝업스토어 1개월 연장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부산광역시에 오픈한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을 10월 말까지 1개월 연장한다.

    지난 7월 부산 광안리 ‘밀락더마켓’에 오픈한 부산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오픈 이후 SNS 등 온라인 상에 약 1000여건이 넘는 방문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팝업스토어의 주요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블루문’의 풍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음 이벤트’, '해시스냅 이벤트' 등 소비자 접점 강화에 초점을 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들로 꾸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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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G
    ◇ KT&G, ‘제5회 오버 더 레인보우’ 개최

    KT&G가 장애 예술가 창작 전시회인 ‘오버 더 레인보우’를 오는 20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올해 5회째를 맞는 이 기획전은 예술복지 실현과 창작지원 영역 확장을 위해 KT&G 상상마당과 KT&G 복지재단이 공동 주관하는 장애인 작가 지원 전시다. 전시명 ‘오버 더 레인보우’는 다양성의 공존과 희망, 예술 영역을 넘나드는 새로운 시선을 의미한다.

    행사에서는 최종 선발된 12인의 작가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다채로운 시각이 담긴 13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모든 인쇄물에 점자를 병행 표기하고 영상물에는 수어와 자막을 제공하는 ‘배리어 프리(Barrier Free)’ 형식으로 진행돼,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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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추석용품 기획전’ 전개

    아성다이소가 한가위를 준비하는데 필요한 주방용품·성묘용품 등 150여개 상품을 한 데 모은 ‘추석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주방용품으로 준비된 ‘대나무 망사 덮개 채반’과 ‘직사각 채반’은 깊이가 얕은 채반부터 깊은 채반까지 선보여 재료의 양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벌초와 성묘를 준비할 수 있는 상품도 구성했다. ‘원예용 전지 가위’를 비롯해 벌레의 접근을 막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진드기 퇴치제’와 ‘에어졸 기피제’도 마련했다. 야외에서 제사상을 차릴 때 필요한 ‘휴대용 제기세트’를 판매한다.

    가족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전통 나비 봉투’와 ‘전통 꽃 봉투’는 물론 ‘한가위 복주머니 용돈 박스’도 마련했다. 제기, 윷놀이 관련 제품들도 판매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아르헨티나 와인 ‘수사나 발보’ 6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아르헨티나 첫 여성 와인 메이커인 수사나 발보에서 선보이는 ‘노소트로스’, ‘크리오스’, ‘벤 마르코’ 등 3개 브랜드 6종 제품을 선보인다.

    노소트로스는 아르헨티나 대표 품종인 말벡 100%로 만들며 연간 1만병만 생산하는 제품이다. 크리오스 말벡과 크리오스 카베르네 소비뇽 2종은 8개월간 프렌치 오크 숙성을 했으며, 알코올 도수는 14도이다.

    벤 마르코는 와인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토양 및 기후 등 와인의 본질에 집중하고 이를 위해 자연 효모를 사용한다. 오크 숙성을 최소화하는 등 매우 절제된 양조 방식으로 생산하는 제품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물류센터에 친환경 수소지게차 도입 추진

    쿠팡 물류 자회사 쿠팡풀필먼트서비스가 ‘SK 플러그 하이버스’, ‘켄달스퀘어자산운용’과 함께 수소 지게차 도입 사업에 나선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충남 천안 목천 물류센터(FC) 내 야외에서 운영 중인 전동지게차 일부를 수소지게차로 변경해 운영하게 된다. 수소지게차는 3~5분 내외의 빠른 충전이 가능해 기존 전동지게차 대비 업무효율과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향후 CFS는 목천FC에서 시범운영할 수소지게차의 운영 데이터를 기록, 분석하며 SK 플러그 하이버스는 장비 도입과 수소충전소 설치 및 운영, 수소 관련 인허가 등을 맡는다. 켄달스퀘어는 수소충전소 부지 제공과 유관 인허가 진행에 적극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