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카테고리 중심 데이터 공유… 판매 목표와 전략 수립내년 상반기 '코디' 등 앞세운 공식 브랜드관 오픈쌍용C&B 단독기획상품 및 신제품 선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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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SG닷컴이 생활위생전문기업 ‘쌍용C&B’와 업무제휴협약을 맺고 파트너십 협력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협약을 통해 SSG닷컴과 쌍용C&B는 공동으로 판매 목표를 수립하게 된다. 특히 생활필수품인 화장지류와 기저귀, 물티슈, 생리대와 같은 위생용품 등 ‘전략 카테고리’ 중심으로 행사를 전개해 매출 확대를 도모한다.

    공동 프로모션 기획 등 마케팅 분야는 물론 양사가 주요 데이터를 공유하며 상품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을 합친다.

    대표적으로 2023년 상반기 중 ‘코디’, ‘키퍼스’, ‘베피스’, ‘오닉’ 등 주요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린 ‘쌍용C&B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 1월부터 쓱배송 상품군 범주를 확장하는 한편, 브랜드 프로모션도 매달 공동 진행한다.

    SSG닷컴은 쌍용C&B의 상품들이 자사 플랫폼 내에서 적재적소에 노출될 수 있도록 다변화된 형태의 광고 운영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단독 기획상품과 주요 브랜드 신제품 선출시도 논의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파트너사와는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