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예스아이씨와 ‘스트릿 테니스’ 테마 협업 진행아워홈, 프리미엄 김치 ‘갈치김치’로 김치 시장 공략홈앤쇼핑, 남미 프리미엄 여행상품 방송

  • ▲ ⓒ나이키코리아
    ▲ ⓒ나이키코리아
    ◇ 나이키코리아, 디지털 통합 플랫폼 ‘나이키 앱’ 론칭

    나이키코리아가 ‘나이키 앱 (Nike App)’을 출시한다.

    멤버십과 O2O 서비스를 아우르는 디지털 혁신이 담긴 새로운 플랫폼, ‘나이키 앱’은 나이키 멤버(가입 고객)들이 나이키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설명이다. 


     
  • ▲ ⓒ리복
    ▲ ⓒ리복
    ◇ 리복, 예스아이씨와 ‘스트릿 테니스’ 테마 협업 진행

    리복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YESEYESEE)’와 협업한 컬렉션을 오는 23일 정식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테니스 코트 위의 역동적인 순간을 담기 위해 리복과 예스아이씨는 과감한 패턴을 컬렉션 전반에 걸쳐 주요하게 사용했다.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트로피컬 패턴을 스포티즘과 스트릿 콘셉트로 재해석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트랙 셋업과 바람막이 셋업이 있다. 이 외에도 두 브랜드의 로고를 활용한 그래픽 티셔츠, 자카드 니트 소재의 카라 티셔츠, 스타일리시한 핏의 모자, 포인트로 활용하기 쉬운 숄더백 등 총 2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프리미엄 김치 ‘갈치김치’로 김치 시장 공략

    아워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프리미엄 김치 ‘갈치김치’와 ‘갈치석박지’ 2종을 판매한다.

    아워홈 갈치김치는 국내산 배추, 무, 고춧가루를 사용했다. 100% 제주 갈치를 넣어 깊고 시원한 자연의 감칠맛을 극대화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아워홈만의 제조공법으로 30일 숙성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워홈은 갈치김치를 시작으로 향후 청잎김치, 동치미 등 명품 김치 라인업을 확대해 김치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아워홈 갈치김치는 지난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최한 ‘제11회 김치품평회’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 ⓒ샘표
    ▲ ⓒ샘표
    ◇ 샘표,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 참여

    샘표가 17~19일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열리는 ‘제7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에 참여한다.

    전 세계적으로 내 몸과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채식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샘표는 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에 참여해 채식을 일상적으로 즐기는 법을 공유한다. 

    샘표는 이번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의 공식 후원사로서 방문객 1000명에게 채소 요리를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요리에센스 연두와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을 선물한다.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와 최소한의 조리법을 통해, 요리가 서툰 사람도 채소 본연의 맛을 살리며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우리를 위한 채소 집밥 Oh! My Green Table’ 레시피북도 제공할 계획이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올스타 선정

    풀무원이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17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됐다.

    풀무원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17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23년 제20차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인증식에서 전체 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올스타(All Star) 30개 기업에 연속 선정됐다. 

    풀무원은 올해 평가에서 442.71점(1000점 만점)을 얻어 17년 연속 상위 30개 기업 안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2004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올스타 30대 기업에 선정된 것을 시작으로 누적 19회, 종합식품 기업 중 최다 선정 기록이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침대, ‘건강한 수면법’ 세 가지 공개

    시몬스가 17일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건강한 수면법 세 가지를 전격 공개했다. 

    시몬스는 먼저 건강한 수면을 위해 ‘최적의 수면환경 조성’을 제안한다. 이를 위한 대표적인 실천 방법으로 침실 적정 수면 온도 18~21℃, 침실 습도 최소 50% 이상 유지가 꼽힌다. 

    두 번째는 ‘안전한 침대 선택’이다. 매트리스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몸에 밀착해 사용하는 생활밀착형 제품인 만큼 품질은 물론 안전성까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은 ‘올바른 침구 마련’이다. 침구에 따라 수면 중 체온 조절, 쾌적도, 수면 자세 등이 달라져 수면의 질을 좌우하는 만큼, 침구 선택 역시 신중해야 한다. 

    수면 중 체온 밸런스를 유지해줄 수 있는 통기성과 흡습성, 복원력을 갖춘 침구인지, 수면 중 뒤척임에도 목 주위를 안정적으로 받쳐 줄 수 있는 베개인지를 꼭 확인할 것을 추천했다.
  • ▲ ⓒ하림
    ▲ ⓒ하림
    ◇ 하림, ‘2023 탄탄루틴챌린지’ 참여자 모집

    하림이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활력 돋는 일상 만들기를 돕기 위해 ‘2023 탄탄루틴챌린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하림의 ‘탄탄루틴챌린지’는 건강한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을 루틴으로 만들기 위해 90일 간 진행된다.

    하림 탄탄루틴챌린지에 참여 시 하림 닭가슴살을 무상으로 제공받는다. 참여자는 다양한 하림 닭가슴살 제품을 활용해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모습을 본인 SNS에 매주 4회 이상 업로드하면 된다.

    가장 활발하게 활동한 우수 챌린저 6인을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피트니스 이용권 혹은 바디프로필 촬영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새봄 점프 업’ 특집 방송

    NS홈쇼핑이 오는 19일 티커머스 NS샵플러스에서 봄 시즌 패션·쥬얼리·인테리어 등을 선보이는 ‘새봄 점프 업’ 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6시 ‘르까프 니트 트레일화 1종 (4만9800원)’, 오전 10시 40분에는 ‘올리 소가죽 제인 컴포트 슈즈(3만9000원)을 선보인다. 오후 2시 40분에는 ‘네파이젠벅 트래킹화1종(7만9000원)’, 오후 6시 40분에는 ‘밀레 러닝화 1종(7만9000원)’을 방송한다.

    캠핑부터 골프까지 야외활동에서 필요한 봄 아우터도 만날 수 있다. 오전 11시 40분에는 ‘펠틱스 바람막이 1종(3만9000원)’, 오후 1시 40분에는 ‘푸마골프 남녀 재킷’(7만9000원)을 판매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몰빵데이 시즌1’ 행사

    홈플러스가 4월 2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쇼핑몰에 입점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몰빵데이 시즌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56개 점포에서 1차부터 3차까지 기간별로 진행하며 패션, 리빙, 식음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8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탑텐, 폴햄, 에스콰이아 등 주요 브랜드의 봄 신상품 물량을 집중 확보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엔데믹으로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이 대폭 증가함에 따라 각 점포별로 롯데리아, 두끼 등 외식 브랜드 할인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명랑 운동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황금 감사 봉투, 신한·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홈플러스 몰 1만원 이용권, 15만원 이상 구매 시 키친타월(12입) 혹은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밀폐용기(5입)를 증정한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남미 프리미엄 여행상품 방송

    홈앤쇼핑이 오는 19일 18시 20분 ‘남미 4개국 16일 프리미엄 여행상품’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관광과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남미 여행상품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페루 등 남미의 핵심 관광지를 12박16일 동안 빠짐없이 둘러볼 수 있다.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인천-상파울로, 리마-인천 구간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까지도 확보해 남미여행의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장거리 항공이동에도 편의를 제공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영유아 환절기 질환’ 강의 개최

    남양유업은 오는 23일 오전 10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유아 환절기 질환 예방&아토피 피부염’을 주제로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야외 활동이 많은 봄철에 발생하기 쉬운 각종 질환을 예방하고 올바른 치료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부천서울여성병원 소아청소년과 소속 전문의 정유라 과장이 강사로 나선다.

    본 강의에 이어 주요 증상 예시, 면역 강화 방법 등 사전 접수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Q&A 시간을 마련하여 보다 유익하고 실용적인 정보를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 ▲ ⓒ롯데물산
    ▲ ⓒ롯데물산
    ◇ 롯데월드타워, ‘롯타 버스킹 오디션’ 개최

    롯데월드타워가 다음 달 15일 야외 잔디광장에서 ‘롯타 버스킹 오디션’을 개최한다.

    올해는 엔데믹 이후 첫 봄을 맞아 공연 규모를 확대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최초로 오디션 방식을 도입한다. 4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로 순위를 결정한다.

    ‘롯타 버스킹 오디션’의 모집 분야는 대중음악으로 한정한다. 참가자 모집은 17일부터 4월 2일까지며, 지원 서류와 공연 영상을 롯데월드타워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본선 결과에 따라 1등에게는 1000만원,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500만원,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향후 상시 진행될 ‘롯타 버스킹’ 공연 기회도 제공한다.
  • ▲ ⓒ교촌치킨
    ▲ ⓒ교촌치킨
    ◇ 교촌치킨, 앱 회원에 ‘방콕점보윙’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이 3월 중 앱 전체 회원에게 방콕점보윙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신메뉴 방콕점보윙을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촌은 행사 기간 교촌치킨 앱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방콕점보윙(R·S)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방콕점보윙은 MZ세대의 취향이 적극 반영된 시즌 한정 메뉴로 국내산 청양 홍고추의 매운맛과 태국 향신료의 감칠맛이 더해져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메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