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친환경 식습관 교육 공모전 ‘채소愛착’ 개최대명소노그룹, 가정의달 송파구 이웃들에 소노시즌 매트리스 기부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 출시

  • ▲ ⓒ카카오스타일
    ▲ ⓒ카카오스타일
    ◇ 지그재그, 2023년 브랜드 캠페인 전개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가수 백예린, 유튜버 원지, 모델 배유진, 배우 신예은, 유튜버 해쭈, 그룹 아이브 리즈와 함께 여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지하는 ‘2023년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그재그는 각 분야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를 뽐내며 소신있게 자신만의 길을 가는 셀럽 6인을 이번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 각양각색의 삶을 살아가는 2030 여성들과 함께 타인의 시선에 개의치 말고 스타일을 포함한 삶의 모든 방면에서 ‘나다움'을 찾길 바란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 출시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국내 최초로 초코맛 당뇨환자용 균형영양식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초콜릿 등 단것을 먹고 싶은 고혈당 소비자가 당 걱정 없이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당뇨영양식이다. 최근 늘고 있는 소아 당뇨, 임신성 당뇨를 포함한 젊은 당뇨환자와 당뇨 전 단계인 고혈당 소비자를 위한 간식으로 개발했다.

    그간 단순당 섭취를 피해야 하는 당뇨환자들은 정백당(흰설탕)을 함유해 초코맛을 낸 시중의 음료를 섭취하기 어려웠다. 신제품은 설탕 대신 팔라티노스를 사용하고 네덜란드산 코코아 파우더를 담아 깊은 초코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세계피부연구학회 심포지엄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일본 도쿄에서 열린 2023 세계피부연구학회에 참가해 설화수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피부 후성유전학(Skin Epigenetics)을 주제로 지난 11일 진행한 행사를 통해, 아모레퍼시픽 R&I센터는 그동안 이어온 연구 성과와 앞으로의 연구 방향에 대해 발표했다.

    이번 심포지엄에 참가한 존스홉킨스(Johns Hopkins) 의과대학 피부과 강세원 교수는 Epigenetic landscape of Skin Aging을 주제로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 R&I센터 김규한 박사는 'Advanced epigenetic regulation for skin anti-aging'을 주제로, 아모레퍼시픽의 후성유전학 연구 사례 네 가지를 공유했다. 
  • ▲ ⓒ한국P&G
    ▲ ⓒ한국P&G
    ◇ 한국P&G, 평등·포용성 증진 위한 #WeSeeEqual 서밋 개최

    한국P&G가 조직과 사회 전반에 평등과 포용성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나다움’을 주제로 사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평등과 포용성을 주제로 하는 아시아태평양·중동·아프리카 지역의 연례 행사 #WeSeeEqual 서밋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올해는 ‘나다움’을 주제로 다양한 연차와 배경의 직원들이 모여 자신과 서로를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결혼, 출산, 해외파견 등 인생의 여러 변곡점에서도 ‘나다움’을 잃지 않으며 커리어적으로 성장한 경험들을 공유했으며, 자신만의 장점과 개성을 발견할 수 있는 워크숍 활동들도 진행됐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제로’, 배우 이성경과 2년 연속 광고모델 계약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배우 이성경과 함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인 ‘제로(ZERO)’의 광고캠페인을 이어나간다.

    해당 광고 영상은 TV 및 유튜브 등 각종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광고에는 작년에 이어 배우 이성경이 출연해 톡톡 튀는 감각적인 느낌과 세련된 이미지를 녹여내어 실생활에서 즐기는 맛있는 ‘제로’를 보여준다.

    이번 ‘제로’ 브랜드 광고 영상의 슬로건은 ‘No Sugar, Only Taste’을 내세웠으며, ‘언제나 맛있게 제로하다!’라는 테마를 담아 제품 본연의 맛에 집중했다는 설명이다. 영상은 과자편과 빙과편으로 두 개의 광고로 제작됐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서울안전한마당’서 어린이 건강 체험 ‘오감놀이터’ 운영

    아워홈은 ‘2023 서울안전한마당’에 참가해 어린이 건강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서울안전한마당은 서울특별시 소방재난본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안전문화 행사로 매년 약 10만여 명 시민들을 대상으로 안전 생활의 중요성을 소개하고 있다. 올해 행사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에서 열렸다.

    아워홈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어린이 건강 체험 프로그램 ‘오감놀이터’를 운영했다. 만 4~7세 어린이와 학부모 대상으로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식생활을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플레이어, ‘에너지위크’ 캠페인 실시

    무신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가 여름을 맞아 스포츠와 레저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5월 에너지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너지위크는 무신사 플레이어에서 주목받는 스포츠 의류와 용품을 일주일간 특가에 선보이는 정기 세일 행사다. 지난 3월에 첫선을 보인 이래 매달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자리 잡았다.

    21일까지 진행하는 에너지위크는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약 3천 개의 상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파 △데비웨어 △아디다스 △언더아머 △에이치덱스(HDEX) 등 스포츠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스페셜 특가로 소개한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사 씨그램, ‘씨그램 스위트’ 2종 출시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이 청량한 탄산에 기분 좋은 달콤함을 더한 신제품 ‘씨그램 스위트’ 2종(피치블랙티향, 유자향)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씨그램 스위트’ 2종은 씨그램의 상쾌함과 깔끔함과 함께 상큼달콤한 향을 더해 색다른 매력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씨그램 스위트 피치블랙티향’는 청량한 탄산에 달콤향긋한 피치블랙티향이 어우러져 은은하고 기분 좋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씨그램 스위트 유자향’은 깔끔한 탄산에 상큼한 유자향을 더했다.

     
  • ▲ ⓒ대명소노그룹
    ▲ ⓒ대명소노그룹
    ◇ 대명소노그룹, 가정의달 송파구 이웃들에 소노시즌 매트리스 기부

    대명소노그룹은 소노시즌, 대명복지재단과 함께 지난 12일 직영매장인 소노시즌 송파점에서 기증식을 열고, 3000만원 상당의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파운데이션(매트리스 받침)을 전달했다.

    이날 기증은 소노시즌이 기업, 사회, 공동체의 동반성장을 위해 실천 중인 사회공헌활동 ‘사랑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소노시즌은 각 가정에 전해질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품질과 기능을 인정 받은 주요 제품들로 구성했다. 2단계 고밀도 레이어로 신체를 균형 있게 감싸면서 지지해 주는 ‘스탠다드’와 우수한 통기성까지 갖춘 ‘어드밴스’ 제품을 준비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친환경 식습관 교육 공모전 ‘채소愛착’ 개최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자재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친환경 채식 식습관 교육을 위한 ‘채소愛착’ 공모전을 개최한다.

    ‘채소愛착’ 공모전은 (사)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이하 한어총), 전국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협의회(이하 전국 육종지협의회)와 연계해 단체 부문(어린이집 교육 프로그램 개발), 개인 부문(가정 내 채소 키우기 활동) 두 가지로 진행된다.

    단체 부문은 한어총 소속 전국 어린이집 교직원이 친환경 식습관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원아들이 실제 활동한 결과 보고서를 제출하는 과제다. 개인 부문은 전국 학부모와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아이누리의 교육용 홈가드닝 키트 '쑥쑥 방울토마토 키우기' 등을 활용해 채소를 재배하는 과정과 후기를 공유하는 형태다.
  • ▲ 컬리가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5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전개한다ⓒ컬리
    ▲ 컬리가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5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전개한다ⓒ컬리
    ◇ 컬리, ‘5월 뷰티컬리 페스타’ 개최

    컬리가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5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개최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뷰티컬리 페스타 전용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마다 선착순으로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카카오 페이로 6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즉시 할인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뷰티컬리 페스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가 상품을 엄선해 ‘페스타딜’로 선보인다. 글로벌 더마 브랜드 피지오겔을 비롯해 AHC와 아로마티카 등은 물론 클리오·키스미·스틸라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밖에 ‘럭셔리 뷰티’ 코너에서는 시슬리·크리니크·랑콤·에스티로더 등 300여개를 한데 모았다.
  • ▲ 오비맥주 카스 '근로·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대국민 홍보ⓒ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근로·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대국민 홍보ⓒ오비맥주
    ◇ 오비맥주, ‘근로·자녀장려금 신청’ 홍보 나서

    오비맥주가 중부지방국세청과 손잡고 5월 한 달 동안 정부 장려금 신청 홍보 문구를 인쇄한 카스 355㎖ 6캔 패키지 판매에 나선다.

    근로장려금은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또는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에 대해 가구원 구성, 총급여액 등 일정 기준에 따라 산정된 금액을 지급하는 근로연계형 소득 지원 제도다.

    자녀장려금은 저소득 가구의 자녀 양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부 합산 총소득이 4000만원 미만이면서 부양자녀(18세 미만)가 있는 경우 1인당 최대 80만원을 지급한다. 올해 근로·자녀장려금 신청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 ▲ 하이트진로가 취약계층을 위해 9년째 이동차량 지원사업을 이어간다.ⓒ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가 취약계층을 위해 9년째 이동차량 지원사업을 이어간다.ⓒ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이동차량 지원사업 전개

    하이트진로 취약계층의 이동성 보장을 위해 올해도 이동차량 지원사업을 이어간다다. 2015년 시작한 이동차량 지원사업은 9년째를 맞이한다.

    6월 4일까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에서 지원기관 공모를 진행한다. 서울·경기·부산·광주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이 대상이며 서류심사 및 현장 실사 등을 통해 오는 8월 최종 기관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동차량은 주거지역에 좁은 길이 많은 점을 감안해 경차(기아자동차 레이)를 지원한다. 올해는 일반 차량 10대와 휠체어 리프트 개조 차량 2대를 포함해 총 12대를 전달한다.
  • ▲ 위메프가 투어컬처위크 행사를 진행한다.ⓒ위메프
    ▲ 위메프가 투어컬처위크 행사를 진행한다.ⓒ위메프
    ◇ 위메프, ‘투어컬처위크’ 행사 전개

    위메프가 오는 21일까지 5월 ‘투어컬처위크’ 행사를 선보인다.

    투어컬처위크는 매달 중순에 진행하는 공연·여행 할인 프로모션으로 이번 달은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 위주로 큐레이션했다.

    먼저 가족 나들이를 위한 상품으로 ▲에버랜드(오후권·3만1700원~) ▲롯데월드(3만1200원~) ▲서울랜드(어린이 종일권·2만2300원~) ▲캐니언파크(1만2500원~) 등을 준비했다.

    이밖에도 공연 상품으로 ▲뮤지컬 시카고(A석·5만6000원) ▲다나카 콘서트(4만6200원) 등이 있다. 위메프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 홈플러스가 대구시 전통시장과 상생에 나선다.ⓒ홈플러스
    ▲ 홈플러스가 대구시 전통시장과 상생에 나선다.ⓒ홈플러스
    ◇ 홈플러스, ‘전통시장 화재 예방을 위한 소화기 전달식’ 진행

    홈플러스가 지난 11일 ‘전통시장 화재 예방을 위한 소화기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안전을 지킴으로써 지역주민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전통시장 환경을 만들고, 집객을 유도해 지역 경제 활성화 기회로 삼기 위해 마련됐다.

    대구상인연합회는 홈플러스가 기부한 소화기 120개를 대구 관내 전통시장에 전달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첫 냉면 밀키트 출시

    풀무원식품이 올여름 ‘냉면’, ‘별미 여름면’(비빔면, 쫄면, 메밀소바, 냉우동 등), ‘건강 지향’ 라이트 누들까지 3개 카테고리로 냉장면 시장을 공략한다.

    ‘아삭 얼갈이배추 물냉면 밀키트’는 맑은 동치미 국물과 담백한 소고기 양지 육수를 조화롭게 배합해 청량한 감칠맛으로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매콤한 명태회무침 회냉면 밀키트’는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던 명태회무침을 구성한 비빔냉면이다. 흔히 사용하는 메밀 대신 고구마전분으로 면을 뽑아 오독오독 쫄깃한 함흥식 냉면 특유의 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온라인 전용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팝 초코바나나’ 출시

    오리온이 간편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팝 초코바나나’를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했다. 

    초코바나나는 어린이를 주요 타깃으로 개발했다. 오트와 국산쌀, 통밀, 호밀 등으로 만든 오곡볼에 초코와 바나나 맛을 더하고, 380g 기준 우유 5잔 분량의 칼슘을 담아 맛과 영양을 한층 강화했다.

    제품 50g과 우유 200ml를 함께 먹으면 6~8세 어린이 기준 1일 권장 섭취량의 50%에 달하는 칼슘 35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하트 모양의 코코아 맛 쿠키 ‘미쯔블랙’과 부드러운 마시멜로도 함께 넣었다. 쿠팡, G마켓, 마켓컬리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누들 샐러드’ 2종 출시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신제품 ‘누들샐러드’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칼로리가 낮은 면이 포함돼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건강 콘셉트의 누들샐러드 제품이다.

    부드러운 닭가슴살, 고구마, 모짜렐라 치즈, 크랜베리와 실곤약면을 담은 제품에 갈릭페퍼 드레싱을 넣은 ‘갈릭치킨 누들샐러드’와 향기로운 바질 닭가슴살, 올리브, 두부면에 콜라겐이 함유한 오리엔탈 드레싱을 담은 ‘바질치킨 누들샐러드’까지 2종이다. 
  • ▲ ⓒ부어치킨
    ▲ ⓒ부어치킨
    ◇ 부어치킨, 대한레슬링협회 후원  

    부어치킨이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내 위치한 대한레슬링협회와 후원 계약을 맺고 레슬링 종목의 저변 확대와 선수들의 각종 대회 선전을 기원한다.

    부어치킨은 향후 2년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등을 위한 지원에 나서며, 오는 21일부터 서울 뚝섬 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열리는 ‘2023 서울컵 생활체육 레슬링대회’를 시작으로 대한레슬링협회에서 진행하는 꿈나무 육성과 선수 및 대회 지원 등을 통해 레슬링의 저변 확대에 앞장선다.

    내년 7월 열리는 프랑스 파리올림픽에서도 후원사로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할 예정이다. 
  • ▲ 디아지오가 선보인 텐커레이 넘버텐 진 앤 토닉ⓒ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가 선보인 텐커레이 넘버텐 진 앤 토닉ⓒ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시그니처 칵테일’ 6종 선봬

    디아지오코리아가 '세계 칵테일의 날‘을 맞아 시그니처 칵테일 6종을 선보인다.

    ‘텐커레이 넘버텐 진 앤 토닉’은 시트러스 풍미가 특징인 프리미엄 진인 텐커레이 넘버텐을 활용한 칵테일로 자몽을 더해 청량감이 강한 칵테일이다.

    케틀원 보드카를 활용한 ‘에스프레소 마티니’는 에스프레소의 풍부한 크림 맛과 은은한 쓴맛이 특징이다.

    이밖에 데킬라 베이스인 ‘팔로마’, ‘조니워커 블랙 더 롱 워커’, ‘블랙 벨벳’, ‘베일리스 라떼’ 등도 함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