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고기능성 ‘볼더링 티셔츠’ 3종 출시G마켓, 해외직구·역직구 셀러 마케팅 지원풀무원, ‘칼국수 김치’ 출시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고기능성 ‘볼더링 티셔츠’ 3종 출시

    블랙야크가 암벽 등반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 ‘볼더링 티셔츠’를 선보였다.

    ‘볼더링 티셔츠’ 3종은 국내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제품으로 신축성과 탄력성이 좋은 잠재권축사 소재를 사용해 암벽 등반을 위한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아웃도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폴리진사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항취, 항균 기술을 적용했다. 자연스럽게 땀 냄새로 인한 세탁 횟수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주는 워시 리스(Wash Less)를 실천할 수 있다.


  • ▲ ⓒABC마트
    ▲ ⓒABC마트
    ◇ ABC마트, 빅세일 ‘블루 ABC데이’ 진행

    ABC마트가 여름 시즌을 맞아 7일부터 블루 ABC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블루 ABC데이는 물가 상승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덜어주고자 ‘가격하락(樂)’을 테마로 기획됐다. 전국 ABC마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동시 진행되며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여름 페스티벌 및 바캉스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샌들, 슬라이드, 썸머 의류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초간단 냉장간편식 상품 확대

    GS25가 스팀파우치를 활용한 반찬과 안주류 상품 확대에 나선다.

    GS25는 지난 6월부터 스팀파우치 전용 상품들을 도입하며 현재까지 반찬류 3종과 안주류 3종을 선보였다.

    오는 13일에는 추가로 심플리쿡 중화마파두부와 심플리쿡 은행근위볶음 등 전용 상품을 추가로 출시하며, 올해 안에 국·탕·찌개 등 카테고리 확대에 나선다.

    스팀파우치는 압력솥 원리를 활용한 전자레인지 전용 포장재로 조리시간을 단축하고 찌는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원데이 패션 특가쇼’ 전개

    CJ온스타일이 올해 상반기 인기 패션 아이템을 한데 모은 ‘원데이 패션 특가쇼’를 진행한다.

    먼저 TV방송은 오전 7시 15분 언더웨어 상품을 시작으로 오전 9시 20분 여성의류 방송에서는 ‘까사렐 램스킨 롱코트’와 ‘까사렐 무스탕 하프코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T커머스 채널인 ‘CJ온스타일플러스’ 에서도 인기 상품들을 판매한다. 오후 1시 45분 ‘까사렐 니트배색 원피스 2종’을 최저가 3만9900원으로 선보인다.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오후 6시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과 에디바우어의 역시즌 특집을 열고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해외직구데이’ 전개

    위메프가 오늘부터 9일까지 사흘간 ‘해외직구데이’를 개최하고 국가별 인기 상품 300종을 특가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오쏘몰 이뮨(60일분 13만3550원) ▲샤오미 미지아 써큘레이터(8만8310원) ▲QCY T13X이어폰(1만6100원) ▲일리 커피캡슐(100개 4만4470원) ▲템퍼 오리지날 베개(5만3300원) 등이다.

    위메프는 전 고객에 즉시 할인쿠폰에 카드사 중복할인까지 더해 최대 13%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일본직구 한정 수량 상품 구매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10명을 추첨해 음료 교환권도 선물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해외직구·역직구 셀러 마케팅 지원

    G마켓이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모티브이노베이션과 G마켓 해외직구, 역직구(온라인 수출) 판매고객의 마케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G마켓은 향후 직구, 역직구 판매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 참여 기회를 알릴 예정이다.

    모티브이노베이션은 해외 수출·수입 컨설팅 사업의 확장과 강화를 목표로 교육, 브랜딩은 물론 라이브커머스 전략 솔루션과 디자인 등 실무적인 영역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칼국수 김치’ 출시

    풀무원식품은 알싸하고 매콤한 양념이 듬뿍 들어가 칼국수에 곁들여 먹을 때 가장 맛있는 '칼국수 김치’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칼국수 김치’는 풀무원이 처음 선보이는 페어링 김치로서 칼국수 전문점처럼 칼칼함을 강조한 김치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칼국수를 먹을 때 소비자가 원하는 김치의 맵기, 염도, 원료, 숙성도, 크기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개발했다.

    풀무원은 함께 먹는 메인 메뉴에 따라 다양한 맛의 김치가 필요하다는 관점으로 ‘페어링(pairing) 김치’ 라인업을 신설하였으며 앞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마트에서 판매 중인 김치는 대개 비슷한 맛을 가진 일반 포장김치 제품들로, 소비자가 먹는 메인 요리나 상황을 모두 반영하지는 못하고 있다. 풀무원은 이를 고려하여 가정에서도 요리와의 어울림을 고려한 김치를 먹을 수 있도록 페어링 김치 라인업을 키워나가기로 했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모델로 대세 배우 김남희 발탁 

    동아오츠카의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오로나민C의 모델로 대세 배우 김남희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텐션 팩토리’에서 ‘텐션 장인’들이 만들어 낸 오로나민C라는 컨셉으로, 오로나민C만의 특징을 특유의 유쾌함으로 풀어냈다.

    특히 텐션 팩토리에서 제조하는 오로나민C가 가진 장점들로 텐션이 올라가는 과정을 담았다. 광고는 빛으로부터 영양소들이 파괴되는 것을 방지함과 동시에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한 올록볼록한 다이아몬드 커팅 과정으로 텐션을 올리기 시작한다. 사양 벌꿀과 레몬 11개 분(300g기준)의 비타민C와 비타민 B2, B3, B6, 필수아미노산 3종류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 특성을 김남희의 유쾌한 표정과 행동으로 풀어냈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삼계탕 750인분 나눔 진행

    bhc그룹이 초복을 앞두고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bhc그룹 SP사업부 임인엽 이사와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성미선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bhc그룹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대표적인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 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이번 후원을 준비했으며 더 많은 분이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지난해보다 200개 늘려 후원 규모를 확대했다. 

    이번에 전달된 삼계탕은 bhc그룹이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에서 계절 메뉴로 선보이고 있는 ‘큰맘영양삼계탕’의 맛과 정성을 그대로 담은 밀키트 형태로 전달되며, 무엇보다 집에서 조리가 간편해 어르신들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bhc그룹이 후원한 삼계탕은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리아, 식물성 버거 '리아 미라클버거Ⅱ' 전년 대비 판매량 27% 증가

    롯데리아가 리뉴얼을 통해 재 출시한 리아 미라클버거Ⅱ 2종(리아 미라클버거Ⅱ, 더블 리아미라클버거Ⅱ)이 리뉴얼 전 대비 판매량이 약 27% 증가했다.

    고기 없이 고기 맛이 난다는 의미의 '리아 미라클 버거'는 패티는 콩 단백질과 밀 단백질로 구성했으며, 소스는 달걀 대신 대두를 사용, 빵 또한 식물성 재료로 구성한 제품이다.

    롯데리아는 출시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대체육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해 2023년 1월 리뉴얼을 통해 ‘리아 미라클버거Ⅱ’를 재 출시했다.

    리아 미라클버거Ⅱ는 출시일인 1월부터 6개월 간 누적 판매량 350만개를 돌파했으며,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량 또한 약 27% 증가하며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줍줍하쇼라’ 첫 방송

    현대홈쇼핑이 7월 오후 7시 현대H몰 앱 ‘쇼라’에서 리퍼비시 제품 또는 단순 반품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줍줍하쇼라’ 방송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2단 하부 서랍형 장식장과 4인 소파이고, 이 밖에도 리클라이너, 의자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은 생방송 시청자에 한해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모바일 상품권(1만원),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최대 5000점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생수 100원’ 핫딜

    세븐일레븐이 여름철 수요가 많은 생수 핫딜 판매에 나선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세븐일레븐은 정가 900원인 ‘풀무원워터루틴(500㎖)’ 생수를 100만개 한정 1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온 국민 필수 장보기 상품인 계란도 반값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굿민안심달걀15구’와 ‘굿민안심달걀10구’를 50% 파격 할인가에 한정 수량 판매하며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치킨인 ‘만쿠만구 치킨’도 우리카드로 결제 시 5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