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계천 환경개선 활동 ‘청계아띠’ 진행지그재그, 헤어 브랜드 ‘보다나’ 쇼케이스 진행세븐일레븐, ‘청계천 환경 정화 활동’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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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F 버추얼 모델 ‘나온’, ‘챔피온’과 함께한 디지털 콘텐츠 공개

    LF의 버추얼모델 ‘나온’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과 함께한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 나온은 이번 가을 유행할 ‘복고풍 너드(Nerd)’ 패션을 선보였다.

    공개된 디지털 콘텐츠에서 나온은 90년대 전성기였던 아메리칸 스포츠웨어의 스타일을 스트릿 캐주얼 웨어에 접목시킨 컬렉션 중 하나인 벨루어(velours) 소재의 집업과 팬츠 셋업, ‘하프집 스웨트셔츠’ 등 20여개 아이템을 다양한 룩으로 연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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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상
    ◇ 대상, 청계천 환경개선 활동 ‘청계아띠’ 진행

    대상이 서울시 산하 서울시설공단이 주관하는 ‘청계아띠’ 활동을 진행했다. ‘청계아띠’는 청계천을 지키는 아름다운 띠라는 뜻으로, 서울시설공단과 참여 기업이 청계천의 건강한 생태계와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협력하는 활동이다.

    18일 ‘청계아띠와 함께하는 맑은(淸)정원 가꾸기’ 행사에는 대상, 코리아세븐, 서울시설공단 등 3개의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청계광장 인근에 마련된 사각화분에 화초를 심는 등 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X산리오캐릭터즈 시즌 2 앞두고 사전 퀴즈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오는 19일부터 11월 1일까지 2주간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퀴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는 2일 공개될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할 캐릭터를 맞히면 된다.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홈페이지 당첨자 300명과 인스타그램 당첨자 90명을 더한 총 390명에게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시즌2 제품 교환권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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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리온
    ◇ 오리온 꼬북칩∙포카칩 MAX∙찍먹 나쵸 ‘매운맛 트렌드’ 속 인기몰이

    매콤 계열의 스낵 신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오리온에 따르면 꼬북칩 매콤한맛과 포카칩 MAX 레드스파이시맛은 아이들 간식뿐만 아니라 ‘과맥(과자+맥주) 조합’으로도 화제를 모으며 출시 3개월 만에 합산 누적판매량 400만 봉을 넘어섰다. 최근 선보인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은 야외 캠핑 및 집에서 OTT 등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각광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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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그재그, 헤어 브랜드 ‘보다나’ 쇼케이스 진행

    지그재그가 헤어 브랜드 ‘보다나’의 대표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하는 쇼케이스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보다나’는 봉고데기, 물결고데기 등으로 유명한 헤어 스타일링 전문 브랜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보다나 베스트 제품인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 ‘힛 커버 스핀 봉고데기’, ‘소프트바 판고데기’,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와 함께 약 50개 제품을 최대 42%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대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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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피자헛
    ◇ 피자헛, 10월 18일 ‘SKT T day’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8일 하루 동안 ‘SKT T day’를 진행한다.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 전 사이즈를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 멤버십 앱을 통해 피자헛 매직 바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등급과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해 총 1회 이용 가능하다.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담고 결제창 내 제휴할인 탭에서 매직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 ▲ ⓒ한샘
    ▲ ⓒ한샘
    ◇ 한샘, 소파·매트리스 신제품 출시

    한샘이 소파 3종과 침대 매트리스 1종 등 가구 신제품을 선보인다.

    소파 3종은 리클라이너 소파 ‘무브미 프라임 리츠’, 가죽 소파 ‘리도’, 가죽 소파 ‘뉴인피니’ 등이다. 모두 이탈리아산 가죽으로 자세를 변경할 때 부드럽게 움직인은 한샘만의 ‘에어로 모션’ 기술을 적용했다.

    또 매트리스 최상위 라인 신제품 ‘포시즌7 일마(Four Season 7 ILMA)’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에는 블랙티(Black T) 스프링을 적용했다. 탄성이 강해 뒤척일 때에도 몸의 힘을 분산해 줘 깨지 않고 숙면할 수 있도록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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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사과 유니버스’ 행사 개최

    홈플러스가 10월 19일부터 25일까지 ‘사과 유니버스’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사과는 행사 카드 결제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감홍 사과 ▲부사 사과 ▲홍옥 사과 ▲양광 사과 ▲황금 사과 등이다.

    사과를 활용한 제과류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복음자리 사과잼(370g)’은 4990원에 판매하고, ‘샹달프 애플 앤 시나몬잼(170g)’은 5190원에 내놓는다.

    또한 애플 필링이 듬뿍 들어 있는 몽블랑제 베이커리 ‘애플 크럼블 파이(3입)’는 30% 할인한 321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웅진 가야농장 정성담은 사과 음료(1000원), 애플 하이볼 로우 슈거(3개 9900원) 등도 판매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카카오톡 동네소식’ 입점

    GS25가 O4O(Online for Offline) 시너지 확대를 위해 카카오의 새로운 로컬 기반 서비스인 카카오톡 ‘동네소식’에 입점한다.

    ‘동네소식’은 카카오톡 사용자의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동네 소식과 근거리 오프라인 매장의 알림 정보를 확인하는 커뮤니티 서비스다. 지역 주민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개별 매장을 홍보할 수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공간이기도 하다.

    카카오톡 동네소식은 현재 서울 송파구, 경기 분당구, 수정구에서 베타 서비스 중이며, GS25는 해당 지역의 50여 개 매장에서 테스트 운영 중이다. GS리테일은 GS25와 GS더프레시 등 전국 1만7000여 점포가 분포되어 있는 만큼 테스트 지역 확대 및 정식 오픈 시에 동네소식과의 시너지를 더욱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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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븐일레븐, ‘청계천 환경 정화 활동’ 전개

    세븐일레븐이 지난 17일 오후 청계광장 인근에서 청계천의 녹지와 환경을 함께 가꾸는 ‘청계천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청계천 환경 정화 활동은 서울시설공단에서 주관하는 환경 캠페인 ‘청계아띠’의 일환으로, 청계광장 화초 식재 및 생태계교란식물제거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이 6번째 참여다.

    이번 봉사에는 세븐일레븐 임직원 30여명이 참여 했으며, 청계천의 활짝 핀 꽃 길을 만드는 ‘청계광장 화단 가꾸기’와 모전교부터 관수교를 잇는 청계천 일대의 잡초를 제거하고 쓰레기를 줍는 ‘청계천 환경 정화 활동’ 두가지로 진행됐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이로, 스키 캡슐 컬렉션 '아모르 엉 블랑'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이로가 스키 캡슐 컬렉션 아모르 엉 블랑 바이 이로를 론칭한다.

    이번 스키 컬렉션은 지난해 론칭한 이로의 스포티 라인인 ‘클럽 드 파리(Club De Paris)’의 또 다른 캡슐 컬렉션이다. 컬렉션은 이로만의 글로시한 레더 소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재킷, 기능성 다운 점퍼, 팬츠 등 총 41개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알프스의 눈 덮인 설경과 상쾌한 스키장의 공기로부터 영감을 받아 경이로운 자연 경관과 열정을 상징화한 프린팅 점퍼, 자연스러운 곡선을 강조한 아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 첫 번째 제품 ‘롯데 후레쉬민트’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 롯데껌이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국내 껌 시장을 이끌어온 롯데껌의 헤리티지를 최신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은 오랫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롯데 후레쉬민트’다.

    이번에 리뉴얼된 롯데 후레쉬민트는 1972년 첫 출시 당시 디자인을 재해석한 세련된 패키지를 적용했다. 덕분에 당시를 기억하는 소비자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레트로껌을 처음 접한 젊은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느낌을 준다. 품질도 업그레이드됐다. 상쾌한 민트향과 특유의 단맛이 보다 오래 지속되도록 배합을 개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