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추성훈 패션 브랜드 ‘성1975(SUNG1975)’ 입점팀코리아 최장기 후원사 노스페이스, 청소년 국가대표 후원자로 나서삼양사, ‘알룰로스’ 첨가해 열량 부담이 없는 숙취해소음료 출시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추성훈 패션 브랜드 ‘성1975(SUNG1975)’ 입점

    무신사가 ‘성1975(SUNG1975)’ 입점을 기념해 추성훈과 함께 진행한 단독 화보를 공개한다. 2022년 5월부터 전개되고 있는 성1975는 브랜드 뮤즈인 추성훈이 상품 기획, 디자인, 모델 등 브랜드 운영 전반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

    성1975는 프리미엄 폴란드 덕 다운 패딩, 밀리터리 스타일의 MA-1 항공 점퍼,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티셔츠 등 100여 개의 상품을 발매한다. 

    무신사는 성1975 신규 입점을 기념해 추성훈이 모델로 직접 참여한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하고 이달 24일까지 단독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상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팀코리아 최장기 후원사 노스페이스, 청소년 국가대표 후원자로 나서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9일 오후 대한체육회 주최로 개최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결단식’ 행사에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선보였다.

    ‘팀코리아 공식 단복’은 시상대 위 영광의 순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빛내줄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편안하면서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일상복(다운 재킷, 패딩 베스트, 플리스 후드 재킷 등)’과 ‘선수단 장비(신발, 비니, 장갑, 백팩 및 여행 가방 등)’ 등 총 13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팀코리아 역대 최장기 후원사’로서 활약 중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노스페이스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을 깜짝 선물로 준비했다. 
  • ▲ ⓒK2
    ▲ ⓒK2
    ◇ K2, 대표 롱패딩 '포디엄 튜브다운'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대표 롱패딩 '포디엄(FODIUM) 튜브다운’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K2 '포디엄' 시리즈는 운동 선수들이 필드에서 착용하는 벤치파카에서 영감을 얻은 겨울철 베스트 롱패딩이다.

    올해 출시된 ‘포디엄 튜브다운’은 후드와 밑단 등 마찰이 많은 부위에 구스 충전재 외에도 볼패딩을 하이브리드해 내구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다운 생산 과정에서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했다. 오트밀, 오프화이트,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43만원이다.

  • ▲ ⓒ아이소이
    ▲ ⓒ아이소이
    ◇ 아이소이, 착한 성분 ‘소이로움 유기농 비건 생리대’ 추천

    아이소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이로움이 예민한 날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소이로움 유기농 비건 생리대’를 추천했다. 고분자 화학흡수체(SAP), 합성수지 필름, 염소표백 등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한 제품으로 아이소이의 착한 성분 철학을 반영했다. 

    소이로움 유기농 비건 생리대는 커버, 날개 등 몸에 닿는 면과 생리혈을 흡수하는 1차 흡수체 모두 유기농 순면을 활용했다. 2차 흡수체 역시 SAP(고분자 화학흡수체)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압축 펄프만을 사용했다. 

    방수층 역시 합성수지필름이 아닌 뛰어난 통기성과 친환경적인 옥수수 유래 식물성 바이오 소재을 활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 ▲ ⓒ갤러리아
    ▲ ⓒ갤러리아
    ◇ 갤러리아백화점 “반려동물 삶의 질을 높이는 제품 만나보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23일까지 서울 명품관에서 반려동물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PETHROOM)’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목욕용품, 식품, 장난감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브러쉬 제품은 폴리케톤(플라스틱 소재 중 하나) 빗살로 제작되어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반려동물 체형에 최적화된 식기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6만원대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새해 첫 월간십일절 ‘로봇청소기 3대 브랜드’ 최저가 판매

    11번가 새해에도 뜨거운 인기가 지속될 ‘로봇청소기’를 앞세워 올해 첫 ‘월간십일절’(1/11~15)을 실시한다.

    ‘로봇청소기’는 높은 편의성과 실용성으로 가전 시장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품군이다. 11번가는 매년 증가하는 맞벌이 부부, 1인 가구의 확대로 올해도 ‘로봇청소기’에 대한 높은 수요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로보락’을 비롯해 ‘에코백스’, ‘드리미’ 등 로봇청소기 3대 브랜드의 프리미엄 모델들을 온라인 최저가에 선보인다.

    ‘에코백스’의 최상위 모델 ‘디봇 X2 옴니’(129만원대부터)와 ‘디봇 T20 옴니’(119만원대), ‘디봇 T10 옴니’(69만원대)까지 대표 로봇청소기 3종을 특가에 내놓는다. 
  • ▲ ⓒ컬리
    ▲ ⓒ컬리
    ◇ 컬리, ‘겨울방학 먹거리 대전’ 개최

    컬리는 갑작스레 찾아온 강추위에 ‘겨울방학 먹거리 대전’ 기획전을 오는 18일까지 개최한다.

    주먹밥부터 미니 붕어빵까지 200여 개가 넘는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후기가 6만건에 달하는 유명 맛집 ‘전주 베테랑’ 칼국수, 품질 좋은 소고기로 유명한 ‘뚝심’ 진한 갈비탕 등 따뜻한 국물 밀키트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노키친’ 미니미 알감자 구이부터 ‘밀클레버’ 미니 붕어빵, ‘감자밭’ 감자빵, ‘하코야’ 타코야키 등 종류도 다양하다. 특히 ‘사옹원’ 호떡은 꿀, 씨앗, 잡채 등 5가지 맛으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 ▲ ⓒ한국피자헛
    ▲ ⓒ한국피자헛
    ◆ 피자헛, 1월 ‘SKT 0 day’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월 ‘SKT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T 0 day’ 프로모션은 만 13세부터 34세까지의 VIP, GOLD, SILVER 등급에 해당하는 T 멤버십 고객들에게 0이 들어가는 10일, 20일, 30일 온라인 포장 주문 시 최대 4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은 각 날짜에 SKT T멤버십 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5일간 사용 가능하며, 기간 연장은 불가하다. 0 day 혜택은 T day, VIP Pick, 이달의 every day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 ▲ ⓒ삼양사
    ▲ ⓒ삼양사
    ◆ 삼양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 출시

    삼양그룹 식품 계열사인 삼양사는 설탕의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첨가해 열량 부담이 없는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를 출시했다.

    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함유된 단맛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단맛을 내지만 칼로리는 ‘제로’이다. 삼양사는 자체 효소 기술로 만든 양질의 알룰로스를 ‘넥스위트(Nexweet)’라는 브랜드로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상쾌환 신제품에도 넥스위트 알룰로스가 사용됐다.

    글루타치온 성분과 밀크씨슬추출분말, 헛개나무열매 등이 함유됐다. 특히 글루타치온을 통해 숙취원인 물질로 알려진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체내 분해와 체외 배출을 돕는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최대 4000원 할인… ‘위클리 쿠폰팩’ 이벤트 진행

    배달앱 요기요가 매주 원하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위클리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클리 쿠폰팩’ 이벤트는 요기요 회원이라면 1월 한 달 동안 매 주차별로 요기요가 추천하는 총 5개의 카테고리 메뉴를 최대 4000원 할인받아 주문 가능하다. 주문 금액에 따라 할인율은 상이하며, 순차적으로 추천 카테고리가 오픈 될 예정이다.

    또한 ‘위클리 쿠폰팩’ 이벤트를 통해 5회 이상 주문한 고객들 중 1000명을 추첨해 100% 할인 쿠폰(약 8000원 상당)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 ⓒ천재교과서
    ▲ ⓒ천재교과서
    ◆ 천재교과서,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 100호점 돌파

    천재교과서가 지난달 20일 오픈한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가 열흘만에 100호점을 돌파했다.

    천재교과서에 따르면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는 오픈 이후 누적 계약 건수가 빠르게 증가해 지난해 12월29일 기준 104개 제휴센터가 계약을 완료했다. 천재교과서는 2025년 AI 디지털 교과서 순차 적용에 따라 ‘디지털 읽기’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이 최단 기간 100호점 돌파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는 기존 밀크T북클럽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선생님과 함께하는 디지털 독서 및 쓰기 프로그램’이다. 공부방, 학원, 교습소 등 공간의 제약없이 교육사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운영 가능하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프리미엄 HMR 브랜드 ‘구氏반가’, 전국 이마트 입점

    아워홈은 자사 프리미엄 브랜드 ‘구氏(씨)반가’ 제품 등 국·탕·찌개 간편식이 이마트 40개점에 입점한다.

    구씨반가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과 ‘소고기 알곤이 전골’, ‘전복 소갈비탕’ 등 3종과 아워홈 ‘진한 추어탕’, ‘푹고은 사골설렁탕’까지 총 5종이다.

    구씨반가는 구자학 아워홈 선대회장의 뜻을 이어 지난해 론칭한 프리미엄 HMR 브랜드로, 경남 진주 명문가인 구씨가문의 전통 음식을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을 시작으로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폐용기 1위 수상

    락앤락이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폐용기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락앤락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폐용기 부문 1위에 이어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부문 1위에도 선정되어 2관왕을 달성했다.

    프리미엄 내열유리, 도자기, 스테인리스, 트라이탄, 플라스틱(PP) 등 다양한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여 밀폐용기의 절대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 ‘탑클라스’,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과일·채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킵 프레쉬’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