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리깍두기설렁탕라면, 150여개 용기면 중 매출 상위권'오모리 시리즈' 5번째 제품… '공화춘'과 전체 용기면 매출 10% 차지"계절 한정, 스핀오프 상품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 ▲ ⓒGS25
    ▲ ⓒGS25
    GS25의 ‘오모리’ 제품이 성공적인 카테고리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GS25는 1월 3일 25만개 한정으로 선보인 ‘오모리깍두기설렁탕라면’(2650원)이 150여종에 달하는 전체 용기면 중 매출 상위 10개 제품에 들었다고 17일 밝혔다.

    오모리깍두기설렁탕라면은 GS25의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자리잡은 오모리김치찌개라면의 후속 상품이다. GS25는 2015년 오모리김치찌개면 출시 이후 오모리부대찌개라면, 오모리참치찌개라면, 틈새오모리김치찌개라면 등 카테고리 확장을 이어왔다.

    또 다른 PB 제품인 공화춘자장면도 공화춘삼선짬뽕, 공화춘불짜장, ,공화춘아주매운짜장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시키고 있다.

    GS25에서 판매되는 ‘오모리’와 ‘공화춘’ 등 인기 PB용기면의 스핀오프 상품 총 매출은 전체 용기면 매출의 약 10% 수준에 육박할 정도다.

    GS25 관계자는 “이번 오모리김치깍두기와 같은 계절 한정, 스핀오프 상품들을 앞으로도 지속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새로운 가치를 선물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