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명절 맞이 반값택배 특별 할인롯데백화점. ‘드웰’ 팝업 행사 진행도미노피자, 세뱃동 봉투 제공 이벤트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아이스 아메리카노 타임세일

    세븐일레븐이 2월 한달간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아이스아메리카노 타임세일 행사와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세븐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 레귤러를 1000원에 판매한다.

    또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에서 ‘세븐앱 얼죽아 협회 회원 7+1’ 프로모션을 열고 세븐카페 아이스커피 전종을 구매하고 스템프 7개를 적립하는 고객에게 세븐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 레귤러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 ▲ ⓒCU
    ▲ ⓒCU
    ◇ CU, ‘송영광 명장’ 베이커리 제품 출시

    CU가 대한민국 제과 제빵 전문가인 송영광 명장과 함께 기획한 빵 3종을 이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CU가 송영광 명장과 함께 출시하는 상품은 몽블랑 데니쉬, 마늘 크림 브레드, 연유 크림 브레드 총 3종으로 가격은 모두 3400원이다.

    ‘명장텐’의 시그니처 빵인 몽블랑 데니쉬는 페이스트리를 말아올려 구운 뒤 데니쉬 사이사이에 살구 시럽이 서서히 스며들도록 골고루 바른 빵이다. 

    마늘 크림 브레드는 마늘 맛 소스와 특제 크림을 넣은 마늘 모양의 빵이며, 연유 크림 브레드는 빵에 달달한 연유 시럽을 코팅한 것이 특징이다.
  • ▲ ⓒGS25
    ▲ ⓒGS25
    ◇ GS25, 명절 맞이 반값택배 특별 할인

    GS25가 설 명절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5일부터 18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반값택배 접수 시 300원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할인 적용 시 고객들은 1500~2300원으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설 명절 역시 일반 택배가 운영하지 않는 기간에도 반값택배는 정상 운영한다. ▲내륙-내륙 ▲제주-제주의 경우 접수일 포함 4일 이내 ▲제주-내륙은 접수일 포함 5~7일 이내 배송 완료된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설 명절 선물세트 임박 배송 서비스’ 진행

    현대백화점이 설 연휴 첫날인 2월 9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당일 바로 배송을 해주는 ‘설 명절 선물세트 임박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현대백화점 각 점포별 반경 5㎞ 내에서 배송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주문 당일 저녁까지 바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설 선물세트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무료, 5만원 미만으로 구매한 고객들은 5000원을 내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압구정본점을 비롯한 신촌점·미아점·디큐브시티·부산점·울산동구점 등 전국 6개 점포는 설 전날인 2월 9일까지, 무역센터점을 비롯한 천호점·목동점·중동점·킨텍스점·판교점·더현대 서울·더현대 대구·울산점·충청점 등 전국 10개 점포는 2월 8일까지 운영한다.
  • ▲ ⓒ현대백화점
    ◇ 롯데백화점. ‘드웰’ 팝업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3월 7일까지 본점 8층에서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죽을 사용한 소파 비스포크샵 ‘드웰’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드웰은 롯데백화점과 소파 전문 브랜드 ‘다우닝’이 협업해 만든 소파 전문 브랜드로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는 이탈리아 고급 가죽이 사용되며 가죽의 소재, 색상, 사이즈, 높이, 등받이 등 소파의 모든 것을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이번 팝업행사를 기념해 2월 16일부터 25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구매 rmaodr에 따라 1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세뱃동 봉투 제공 이벤트

    도미노피자가 설 맞이 특별 제작 세뱃돈 봉투 제공 이벤트를 2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도미노피자의 앱과 홈페이지, 매장 주문을 통해 피자 주문을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1만500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특별 제작된 도미노피자의 세뱃돈 봉투는 청룡의 힘찬 기운을 텍스트로 표현해 설 분위기와 딱 맞아 떨어지는 고풍스러운 멋을 담았다. 이 봉투는 매장별로 소진 시점은 상이하며, 1인 당 2매까지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