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생크림빵 매출, 지난해 대비 9배 늘어생크림빵 수요 급증에 제철 생크림빵 지속 출시키로사은 행사로 GS페이 구매 시 1+1 행사
  • ▲ ⓒGS리테일
    ▲ ⓒGS리테일
    GS25가 이달 선보인 ‘브레디크 가을밤 생크림빵’ 누적 판매량이 2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0월 12일 선보인 이후 하루 평균 2만개 판매고를 기록하며 출시 11일만에 20만개 판매를 기록했다.

    가을밤 생크림빵은 가을 별미로 꼽히는 밤의 풍미를 진하게 살려낸 생크림과 밤 앙금을 가득 넣어 완성한 상품이다. 밤 고유의 기분 좋은 달콤함을 크게 끌어 올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생크림빵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올해 생크림빵 매출은 생크림빵을 전개를 본격화 한 지난해 대비 최고 9.2배(821.2%) 신장한 것으로 확인됐다.

    GS25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생크림빵에 대한 높은 수요가 확인됨에 따라 8종 내외로 운영 중인 생크림빵 카테고리 중 2종 이상 상품을 제철 먹거리를 활용한 시즌 상품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GS25는 고공 성장에 대한 고객 감사 행사로 GS25는 이달 말까지 생크림빵 8종을 GS페이 등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한다.

    GS25 관계자는 “차별화 풍미를 개발하는데 주력하는 등 편의점 미식 문화를 선도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