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 봄 겨냥 24SS 스트릿 아웃도어 컬렉션 출시웅진씽크빅, 앤서니 브라운 최신작 ‘우리 할아버지’ 출간대상, 식품업계 최초 고용노동부와 식품제조업 상생협력 공동선언
  • ▲ ⓒF&F
    ▲ ⓒF&F
    ◇ 수프라, 봄 겨냥 24SS 스트릿 아웃도어 컬렉션 출시

    F&F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다가올 봄을 겨냥한 24SS 스트릿 아읏도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광활한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낸 이번 캠페인 화보는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아 심플하게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화보 속에서 눈에 띄는 '아웃도어 캠퍼 오버핏 바람막이'와 '베이더 아웃도어' 운동화 제품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 제품으로 디테일한 마감과 새로운 핏감이 스트릿한 무드를 더한다. 
  • ▲ ⓒLF
    ▲ ⓒLF
    ◇ 킨,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 스니커즈 출시

    LF가 수입·판매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옷에 아트를 담아내는 디렉터 박문수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THE MUSEUM VISITOR)와 협업한 한정판 스니커즈를 오는 29일 발매한다. 

    ‘킨’과 ‘더뮤지엄비지터’의 협업 스니커즈는 킨의 ‘재스퍼 캔버스’(Jasper Canvas)에 더뮤지엄비지터만의 특별한 드로잉 아트가 합쳐진 화려한 색채의 커스텀 제품으로 100족 한정 발매된다. ‘재스퍼 캔버스’는 기존 스웨이드 소재의 ‘재스퍼’ 모델의 캔버스 소재 버전이다. 한정판 모델 컬러는 아이보리, 블랙 색상 2종이며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유닉스 단독 프리미엄 쇼케이스 진행

    지그재그가 헤어기기 브랜드 ‘유닉스’ 단독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오는 3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하루를 완성하는 나만의 스타일링 메이트’라는 콘셉트로 유닉스 브랜드 단독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열고, 인기 제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메인 제품을 포함한 일부 제품은 지그재그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으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으며,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에는 당일·새벽배송도 가능하다.
  • ▲ ⓒ보브
    ▲ ⓒ보브
    ◇ 보브, 세계 여성의 날 앞두고 ‘보이스 업’ 캠페인 공개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앞두고 당당한 여성들의 목소리를 담은 ‘보이스 업(VOICE UP)’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방송인 ‘안현모’, 체코 국립발레단의 최초 아시안 발레리나 ‘강민희’, 국경을 뛰어넘어 활동하는 밴드 리더 ‘신해남’ 등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여성들의 목소리를 담았다. 보브의 신상품을 활용해 올봄 유행할 다양한 룩을 선보이며 각자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모습들을 표현했다.

    3월 10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29CM
    ▲ ⓒ29CM
    ◇ 29CM, 희소가치 높은 상품 선보이는 ‘리미티드 오더’ 론칭

    29CM가 희소가치가 높은 상품을 한정으로 발매하는 ‘리미티드 오더’를 론칭해 고객이 더 감각적이고 신선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

    29CM는 매주 리미티드 오더를 통해 패션은 물론 홈, 컬처, 테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장 가치가 있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9일 첫선을 보이는 리미티드 오더에서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과 아트워크와 패션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의 협업 스니커즈를 단독으로 발매한다.

    29일 오전 11시부터 29CM 모바일 앱 및 웹사이트와 TTRS 에서 각각 50족씩 온·오프라인 래플로 동시 발매된다. 온라인 래플은 3월 3일까지, 오프라인 래플은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아우터웨어 할인전

    쿠팡이 3월 3일까지 바람막이, 블레이저, 트렌치코트 등 1000여종의 다양한 간절기 아우터를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할인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나이키 더블 스우시 후드집업 바람막이 ▲르까프 여성 에센셜 튜브 다운 재킷 ▲지오지아 남성 투웨이 리버서블 재킷 ▲아피나르 코튼 하프 트렌치코트 ▲퍼핀 남녀공용 후드집업 재킷 등이 있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내국인 대상 온라인 주류 기획전

    롯데면세점이 내국인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주류 기획전을 연다. 지난해 7월 인터넷면세점에 주류 전문관을 오픈한 롯데면세점은 현재 1200여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잭다니엘, 시바스 리갈 18년산, 발베니 클래식을 비롯해 글렌피딕 18년산, 로얄 살루트 21년 등을 선보이며, 일본 사케 브랜드인 ‘닷사이’를 3월 중 단독 론칭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55달러의 카테고리 주류 전용 적립금을 제공한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앤서니 브라운 최신작 ‘우리 할아버지’ 출간

    웅진씽크빅이 어린이 도서 ‘우리 할아버지’를 출간한다. 이번 신간은 ‘우리 엄마’, ‘우리 아빠’ 등에 이은 앤서니 브라운 작가의 최신 작품이다.

    ‘우리 할아버지’는 여러 아이들이 자신의 할아버지를 각자의 관점에서 표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생김새, 성격, 옷차림 등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다양한 할아버지와 손주의 다정한 관계를 통해 독자들로 하여금 따뜻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점이 특징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샤또 푸제’ 빈티지 독점 출시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보르도 마고 지역 와이너리 ‘샤또 푸제’의 2018, 2019 빈티지를 독점으로 선보인다.

    ‘샤또 푸제’ 2018, 2019 빈티지는 평균 수령 46년 이상인 나무에서 수확한 포도를 사용한다. 1차로 19일간 스틸 탱크에서 발효를 진행하고 15개월간은 오크 배럴(Oak Barrel) 숙성한다. 생산량은 1500상자이다.

    샤또 푸제 2018 빈티지는 블랙베리, 라즈베리, 과실 풍미가 코를 자극하고 포푸리, 작약과 같은 꽃 풍미들이 마고 와인의 특징을 잘 나타낸다. 샤또 푸제 2019 빈티지는 블랙 커런트의 달콤함이 코에서 느껴지고 특히 시나몬이나 이국적인 향신료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브랜드쇼케이스’ 전개

    G마켓과 옥션이 3월 3일까지 삼성물산과 ‘브랜드쇼케이스’를 열고, 봄 신상부터 아울렛 할인상품까지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할인 브랜드는 ▲빈폴 ▲에잇세컨즈 ▲로가디스 ▲갤럭시 4종으로, 여성의류, 남성의류, 키즈, 패션잡화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빈폴의 경우 최대 30% 쿠폰 등 추가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쇼케이스 특가딜 상품도 마련했다. 브랜드 별 중복 할인쿠폰을 적용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3월 3일까지 구입한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ID 당 총 1회 무료 반품도 지원한다.
  • ▲ ⓒ대교
    ▲ ⓒ대교
    ◇ 대교,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4년 연속 수상

    대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14년 연속 수상했다.

    대교는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라는 비전을 실현시키며 학습자들에게 맞춤형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인정받았다.

    특허 받은 AI 기술을 적용한 ‘대교 써밋’은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중등 전문 자기주도학습관 ‘대교 하이캠퍼스’는 프리미엄 맞춤 교육 콘텐츠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우리찹쌀 영양약밥’ 출시

    풀무원식품이 국산 찹쌀에 건강한 재료를 담은 전통 떡 신제품 ’우리찹쌀 영양약밥’(8개입·9980원)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국산 찹쌀에 다양한 견과류를 넣어 만든 전통 영양 간식이다. 찹쌀과 재료를 켜켜이 안쳐 만드는 전통 시루 방식으로 쪄내 쫀득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단밤, 병아리콩, 해바라기씨, 건포도 등을 풍성하게 넣어 씹는 식감은 물론 약밥의 고소한 풍미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제품은 개별 포장해 파우치에 넣어 보관과 조리 편의성을 높였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트리플, 여행 트렌드·빅데이터 기반 ‘여행 서비스’ 도시 확대

    인터파크트리플의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여행 서비스 도시를 확대해 해외여행 트렌드 선도에 나선다.

    트리플이 독보적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객 니즈와 트렌드를 분석해 해외 도시별 여행 서비스를 확장한다. 근거리 국가로 여행객이 집중되며 잘 알려지지 않은 중·소도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인도네시아 롬복, 말레이시아 페낭·조호르바루 지역 서비스를 출시한다. 3월에는 장거리 여행 회복세에 발맞춰 그리스 아테네 및 산토리니 여행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美 LA갤럭시의 MLS 홈 개막전 스폰서십 진행

    삼양라운드스퀘어가 미국 프로축구팀 LA갤럭시의 ‘2024 메이저리그사커’ 홈 개막전 스폰서십으로 참여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스폰서십을 기점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전략이다. 그 일환으로 LA갤럭시 홈구장인 디그니티 헬스 스포츠 파크 곳곳에 위치한 LED 보드판을 비롯해 관중 주목도가 높은 스코어보드에 그룹 광고, 불닭 브랜드 광고 등을 경기 내내 노출했다.

    경기장을 찾은 관중 대상으로 불닭볶음면, 불닭소스 등으로 구성된 샘플링 키트도 제공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베이글 리뉴얼 및 신제품 ‘크랜베리월넛 베이글’ 출시

    이디야커피가 베이글 리뉴얼을 통해 베이커리 제품 강화에 나선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식사 대용으로 베이글이 떠오르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보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27일부터 기존 ‘플레인 베이글’ 중량을 10% 늘린 제품으로 제공한다.

    품목 리뉴얼과 동시에 ‘크랜베리월넛 베이글’ 신제품도 선보인다. 베이글 제품 중량이 늘어난 만큼 베이글과 함께하기 좋은 ‘플레인 크림치즈 포션’도 보다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보다 40% 증량한 제품으로 변경해 제공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식품업계 최초 고용노동부와 식품제조업 상생협력 공동선언

    대상이 식품업계 최초로 고용노동부와 함께하는 상생협의체에 참여하고,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약속하는 ‘식품제조업 상생협력 공동선언식’을 진행했다.

    공동선언문에는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 김명규 충청북도 경제부지사,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 신용운 삼진푸드 대표이사가 서명했다.

    공동선언문에 따라 대상은 협력업체 근로자의 복리후생 증진 및 안전 강화 등 근로조건 개선에 힘쓰고, 숙련인력 확보, 전문성·생산성 향상 등 기술경쟁력 제고에 협력할 계획이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지난해 복지단체에 치킨 1만2천 마리 후원

    bhc치킨이 지난해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복지시설에 1만2000여 마리 치킨을 전달했다.

    2023년 한 해 동안 총 170여 차례에 걸쳐 명진들꽃사랑마을(보육원), 작은 안나의 집(장애인시설), 신아재활원, 새비전지역아동센터 등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사회복지시설 15곳에 치킨 기부가 이뤄졌다.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다움, ‘2024 여행가는 달’ 참여

    교원투어 여행다움이 ‘2024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참여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 나선다.

    ‘강화도 역사 체험학습’은 초·중학생을 겨냥한 테마 상품이다. 여행에 교육 콘텐츠를 접목한 콘셉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아산·온양 1박2일 여행’은 아산과 온양의 자연과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캠페인 상품은 다음 달 31일까지 G마켓 내에 있는 여행상품 특별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쿠폰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 ▲ ⓒ노랑푸드
    ▲ ⓒ노랑푸드
    ◇ 노랑통닭, 선릉 직영점서 런치 메뉴 판매 및 ‘해피아워’ 운영 개시

    노랑푸드 노랑통닭이 선릉 직영점에서 런치 메뉴 판매를 시작하고 모든 주류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함께 운영한다.

    런치 메뉴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들이 점심시간에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가격과 옵션으로 마련됐다.

    오직 선릉 직영점 방문 고객들을 위한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피아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생맥주, 병맥주, 하이볼, 소주 등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주류 메뉴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후원

    오뚜기가 오는 28일부터 3월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 메인 전시인 ‘행복기획관’ 제작을 후원한다.

    '행복기획관'은 동시대를 대표하는 디자이너들이 한 해의 주요 트렌드 키워드를 발견하고, 리빙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기획전시다.

    오뚜기가 후원한 ‘행복기획관’은 8개의 방과 2개의 라운지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방인 '요리가 취미인 아빠의 방'은 가족의 식사와 행복을 고민하는 마음을 담아 오뚜기 카레, 케챂, 마요네스 등 브랜드 요소를 적극 활용했다.

    해당 공간에서는 오뚜기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담은 브랜드 아트워크 프린팅 에코백과 카레, 케챂, 마요네스 등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 ⓒCNP
    ▲ ⓒCNP
    ◇ LG생활건강,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출시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초저점도’의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끈적임 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제품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CNP에서 선보였던 선제품 대비 평균 점도가 84% 낮은 리퀴드 제형이 적용됐다.

    가벼워진 만큼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얇게 밀착되는 ‘무중력’ 사용감으로 뭉침이나 백탁 현상 없이 여러 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SPF50+/PA++++ 등급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력과 촉촉한 수분감을 모두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