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골프장 전용 신메뉴 출시휠라, 한소희와 ‘2024 썸머 컬렉션’ 론칭컬리 ‘99시리즈’ 90만 개 판매 돌파
  • ▲ ⓒ웅진식품
    ▲ ⓒ웅진식품
    ◇ 웅진식품 티즐, 피크닉 프로모션

    웅진식품의 블랜딩 티 브랜드 ‘티즐’이 봄 시즌을 맞아 피크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주 대릉원 피크닉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4월부터 6월까지 열린다. 대릉원 피크닉에서 피크닉 용품을 대여하는 고객에게는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 1병을 증정한다.

    4월 12일부터 30일까지 웅진식품 SNS 채널을 이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웅진식품 자사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경주 대릉원 피크닉 이용권을 증정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골프장 전용 신메뉴 출시

    아워홈이 골프장 개장 시즌을 맞아 올해 콘셉트를 ‘골프 트립’으로 선정하고 전용 신메뉴 7종을 서보인다.

    신메뉴는 ▲사천식 쭈꾸미 돌판 짜장 ▲고구마 깐쇼중샤 ▲고기반근 중화덮밥 ▲삼색 꼬막 세트 ▲순치 그릴 BBQ 스테이크 ▲맑은 대구 지리탕 ▲어복 쟁반 전골 등이다.

    이번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다산베아채 골프앤리조트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8개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운영 메뉴는 매장 별 상이하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CJ온스타일과 라이브 방송 전개

    에이스침대가 4월 11일 오후 8시 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에서 31만 유튜버 ‘에이트’와 함께 라이브 방송에 나선다.

    에이스침대는 본격적인 이사와 결혼 시즌을 맞아 새로운 침대 구매를 알아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BMA1086-A’, ‘BMA 1139-E’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적립금 혜택은 물론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과 차렵 이불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햇살담은, 가수 임영웅과 재계약

    대상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가수 임영웅과 브랜드 모댈 계약을 연장한다.

    지난해 ‘햇살담은’의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간장에 대한 청정원 ‘햇살담은’의 정성과 진심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매출 신장을 이끌었다. 실제로 올해 1분기 햇살담은 간장 판매액은 모델 기용 전인 2022년과 비교했을 때 약 16% 상승했다.

    올해는 ‘진심 하나로 맛의 레벨업’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앞세운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또 대표 제품에 모델 임영웅의 사진을 적용한 ‘햇살담은 영웅라벨’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 ▲ ⓒ휠라
    ▲ ⓒ휠라
    ◇ 휠라, 한소희와 ‘2024 썸머 컬렉션’ 론칭

    휠라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4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 여름 휠라가 선보이는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기본으로 하되,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발레코어의 러블리함과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고프코어 무드를 조합해 신선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특징으로 한다. 또 경량성, 생활 발수 등의 기능성은 기본으로 갖춰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 편안하면서도 쾌적하게 일상에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고려했다.    
  • ▲ ⓒ닥스
    ▲ ⓒ닥스
    ◇ LF 닥스, 여름 시즌 ‘서머 크래프트’ 컬렉션 출시

    닥스가 새로운 소재를 앞세운 24년 여름 시즌 ‘서머 크래프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한층 발전된 프리미엄 수입 소재를 적용해 여름에도 시원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움에 힘을 더했다. 시원한 여름 패션 트렌드에 조용한 럭셔리와 미니멀리즘을 반영해, 최근 클래식 룩 인기로 남성들의 여름 오피스 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는 예측에 기반한 컬렉션이다.

    이태리 마르조토(MARZOTTO), 올림피아스(OLIMPIAS), 펠라(FERLA) 등 고급 소재를 활용했고 원단의 조직감을 최대한 살린 아이템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닥스만의 런던 핏 자켓을 필두로 점퍼, 티셔츠, 니트, 팬츠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 ▲ ⓒ컬리
    ▲ ⓒ컬리
    ◇ 컬리 ‘99시리즈’ 90만 개 판매 돌파

    컬리 ‘99시리즈’가 출시 1년 4개월 만에 판매량90만 개를 돌파했다. 월 평균 5만7000여 개, 매일 2000개씩 팔린 셈이다.

    ‘99시리즈’는 판매가 9900원에 맛과 양을 모두 잡은 컬리의 대표적인 자체 브랜드(PB)다.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22년 11월 ‘두 마리 99치킨’을 시작으로 선보이게 됐다. 당시 99치킨은 저렴한 가격에 국내산 닭 2마리를 즐길 수 있어 50일 연속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매진됐다.

    최근에는 ‘99소시지’를 출시하면서 99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0일 선보인 ‘삼겹 후랑크 소시지’는 삽겹살로 속을 채웠으며 참나무 훈연 방식으로 12시간 저온 숙성 공정을 거쳐 풍미를 보존했다. 가격은 낮추고 용량은 늘리고자 총 20개를 담았다.
  • ▲ ⓒ아미
    ▲ ⓒ아미
    ◇ 삼성물산 패션, 배우 최우식과 ‘24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는 글로벌 앰배서더인 배우 최우식과 함께 ‘테일러링(Tailoring)’을 테마로 한 ‘24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진행했다.

    공개된 콘텐츠 속 최우식은 편안하고 친밀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파리지앵 무드가 느껴지는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최우식은 여름을 닮아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유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브랜드 특유의 우아하고 세련된 감성을 살렸다. 

    아미는 ‘24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통해 울 비스코스, 가죽, 실크 등 고급스러운 소재를 기반으로 실용적이면서도 시적인 감성이 더해진 스타일을 제안했다. 알렉산드르 마티우시 로고 레터링과 하트 엠보 로고 등이 반영된 의류도 새롭게 내놨다. 
  • ▲ ⓒ쿠팡
    ▲ ⓒ쿠팡
    ◇ ‘쿠팡문고’ 첫 반값 할인전… ”문구제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쿠팡이 문구류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발행하는 ‘쿠팡문고 반값 할인전’을 진행한다. 문구 카테고리에서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전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모닝글로리 팝업 인덱스테이프 ▲모나미 가디플러스 키즈 네임펜F 12색세트 ▲아이비스 8절 스케치북 ▲아모스 글라스데코 등이 있다. 10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8000여 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 ▲ ⓒ디스커버리
    ▲ ⓒ디스커버리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 크롭 티셔츠’ 선보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반팔 셋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고윤정의 여유로운 애슬레저 여행 라이프 속에서 착용한 신상 제품으로는, 유니크한 절개선 디자인을 적용하여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디자인이 특징인 애슬레저 크롭 반팔 티셔츠와 컬러 라인을 살린 애슬레저 돌핀 팬츠 상하의 셋업이 대표적이다.

    애슬레저 반팔 크롭 티셔츠와 돌핀 팬츠 셋업은 상하의 제품 모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이코닉한 로고 디자인이 적용되어 얇은 아우터 안에 포인트 이너로 매치하기 좋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여름 시즌에는 단품으로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초코쿠키파르페’ 리뉴얼 출시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1년 첫 선을 보인 ‘세븐셀렉트 초코쿠키파르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프리미엄 버전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세븐셀렉트 초코쿠키파르페는 최초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컵아이스크림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차지하는 효자 상품으로 2024년 여름을 맞아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바삭한 초코 쿠키를 2배가량 증량하여 더욱 풍부한 맛과 식감을 강조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초코쿠키파르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2개 구입시 1개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4월 ‘월간 십일절’, 이른 무더위에 초여름 상품 선보여

    11번가가 4월 ‘월간 십일절’(11~15일)을 열고 ▲13일 오후 11시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칸’(142만원대) ▲14일 오후 11시 ‘삼성 비스포크 무풍 클래식 멀티형 에어컨’(170만원대) 등 브랜드별 주요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프롬비 무선 탁상용 선풍기’, ‘위닉스 제습기’를 비롯해, ‘소노호텔앤리조트’, ‘제주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등 ‘호캉스’를 위한 호텔숙박권도 십일절 특가에 마련했다.

    이사 및 결혼 준비 고객이 급증하는 시기임을 고려해 침구류와 생활가전도 십일절 특가에 마련했다. 봄여름 시즌 나들이 수요를 겨냥한 ‘데이트룩’부터 ‘하객룩’, ‘데일리룩’ 등 각 착장별 패션 아이템들도 ‘타임딜’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 ▲ ⓒ야놀자
    ▲ ⓒ야놀자
    ◇ 야놀자 플랫폼, 국내 봄여행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가 야외 활동 수요가 증가하는 봄을 맞아 이달 말까지 국내 호텔·펜션에 최적화된 트리플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5성급 호텔·프리미엄 펜션 전용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과 투숙일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4월 한 달간 매주 대표 호텔 및 펜션을 엄선해 단독 특가로 선보이고 최대 7%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추가 할인 가능하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60년동안 사랑받은 크림 적용한 베이커리 상품 확장 출시

    SPC삼립이 대표 헤리티지 제품 ‘정통 크림빵’의 ‘크림’을 활용한 베이커리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브리오쉬 빵과 어울리도록 정통 크림빵 크림을 생크림 버전으로 만들어 시원하게 즐기는 ‘정통생크림빵’과 미니 사이즈의 식빵 속에 정통 크림빵 크림을 넣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정통크림 미니샌드’, ‘한 입 가득’이라는 뜻의 프랑스 정통 디저트 ‘붓세’ 사이에 정통 크림빵 크림을 넣은 ‘정통크림 붓세’까지 총 3종이다.

    제품은 전국 편의점, 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백산수 광고모델로 임시완 발탁

    농심이 백산수의 모델로 배우 임시완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농심은 이번 광고로 45km 화산 암반층을 거쳐 솟아오르는 국내 유일 백두산 용천수 백산수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평소 마라톤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임시완이 힘차게 달리는 장면을 통해 백산수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배우 임시완을 모델로 한 백산수 광고는 오는 12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 ▲ ⓒ아웃백
    ▲ ⓒ아웃백
    ◇ 아웃백, 자사 앱 ‘선물하기’ 서비스 도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자사 통합 애플리케이션 ‘아웃백 앱(APP)’ 내에 ‘선물하기’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이번 '선물하기' 서비스는 아웃백 공식 앱에 최초 도입된 서비스로, 기존 아웃백 공식 웹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 또는 타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했던 자사 기프트 카드의 판매 채널의 확장이자 사용자 편의성 강화 차원에서 실시된다.

    아웃백 공식 앱 사용자 본인 또는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하면 간편하게 아웃백 기프트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코리아비건페어 2024’ 참가

    동아오츠카가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비건페어 2024’에 참여한다.

    이번 코리아비건페어 2024의 주제는 ‘헬스&힐링’으로, ‘비건 라이프스타일이 신체적·정신적 건강을 가져다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동아오츠카의 검은콩 차 블랙빈tea와 프리미엄 비건 커피 이카리아는 이번 전시회에 참여, 기후위기에 대한 해답으로 지속가능한 소비를 제안한다. 블랙빈tea와 이카리아는 식물성 유래 원료로만 만들어졌으며, 두 음료 모두 2022년 11월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인증’을 받은 바 있다.
  •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하이라라 키즈카메라’ 사전예약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봄을 맞아 감성 굿즈 ‘하이라라 키즈카메라’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라라 키즈카메라’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일반촬영과 동영상촬영이 모두 가능하면서 어린이도 조작하기 쉬운 작동 방법이 특징이다.

    특히, 다양한 사진 프레임과 필터로 90년대에서 2000년대 초반의 Y2K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레트로 감성 굿즈로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