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센타이어, 유럽 공략 본격화…체코에 신공장 건설
넥센타이어가 체코에 신공장을 건설하며 유럽시장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넥센타이어는 글로벌 생산 거점 확대를 통한 유럽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체코 자테츠지역에 신공장을 건설한다고 23일 밝혔다.체코 자테츠지역의 약 65만㎡(20만평) 부지에 건설되는 넥센타이어의 신공
2014-06-23 황의준 -
베리떼, GS온라인샵 고객에 '3스텝 스킨 케어 키트' 증정
베리떼는 오는 25일부터 약 3주 간 GS온라인샵에서 뷰티제품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3-STEP 스킨 케어'를 제안하고 '3종 스킨 케어 키트'를 증정한다고 23일 밝혔다. 베리떼는 최소한의 스킨 케어 단계만으로 트러블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2014-06-23 백혜진 -
식품업계 '싱글슈머 잡기' 경쟁 후끈
늘어가는 싱글족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식품업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졌다. 우리나라 전체 가구의 25%를 차지하고 있는 1인 가구, 이들의 연간 소비지출액은 50조원으로 2인 이상 가구의 1인당 소비지출액을 앞지르고 있다.이에 기업들은 불황 속 주요 소비군으
2014-06-23 안유리나 -
넥슨, "'피파 온라인 3' PC방 점유율 1위"
넥슨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피파 온라인 3)'이 지난 21일 기준 최고 동시접속자수 32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윈터시즌' 업데이트 달성 기존 최
2014-06-23 심지혜 -
금호아시아나, '월드컵 승리기원' 로비 음악회
금호아시아나그룹이 오는 25일 저녁 6시15분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사옥 1층 로비에서 제 3회 '문화가 있는 날' 로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로비음악회에는 아시아나항공 캐빈승무원들로 구성된 '윙어스 밴드'와 '하모니 중창단'의 연주가 약 1시
2014-06-23 박성은 -
건강음료 춘추전국시대
제약 이어 화장품사도 가세제약업계와 화장품 업계가 합세하며 ‘건강음료’ 시장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제약회사들은 ‘제약’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다른 제품에서 수익을 올리는 등 의약외품에 전력을 쏟고 있는 실정이다.대표적인 기업은 광동제약이다. 광동제약은 우황청심환
2014-06-23 백혜진 -
대웅제약 '우루사 학술 심포지움' 성황
대웅제약은 약사대상 우루사 학술 심포지움이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지난 21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진행된 심포지움은 우루사의 임상학적 가치 소개와 '우루사 최신지견 두번째 이야기'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전문가 100여명이 참석했다.
2014-06-23 안유리나 -
현대차, 2015년형 그랜저 출시…'디젤' 라인업 추가
현대자동차가 국내 최초로 준대형급 디젤 라인업을 추가한 '2015년형 그랜저'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그랜저 디젤 모델의 심장부에는 유로 6 배기가스 기준에 대응한 R2.2 E-VGT 클린 디젤 엔진이 탑재됐다. 이 엔진은 싼타페,
2014-06-23 황의준 -
삼성전자, 하반기 경영전략 차별화 방안은
삼성전자의 하반기 실적에 빨간불이 켜지면서 실적 개선을 위한 경영 전략 수립에 발벗고 나서는 모습이다.2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2분기 실적 우려의 가장 큰 원인은 스마트폰 의존다. 이와 관련 대부분증시 전문가들은 IT·모바일(IM) 부문 이익 급감에 따라 전체
2014-06-23 정윤나 -
비오템 '오 프레쉬 바디 미스트' 한정판 선봬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이 여름철 스타 조향사 '앙트완 메종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오 프레쉬 바디 미스트(EAU Fraiche Body Mist)'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오 프레쉬 바디 미스트;는 비오템 바디 라인 '오 아로마
2014-06-23 백혜진 -
대우조선, 수주 이상없나?
LNG선 대부분 가계약 상태최근 러시아-우크라이나 사태가 점차 불거짐에 따라 대우조선해양의 '야말 프로젝트 LNG선 수주 전선' 이상 유무에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당초 6월 중순까지 수주계약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됐으나, 쉽사리 매듭이 맺어지지 않자 프로젝트에 이상이
2014-06-23 황의준 -
가평에 뜬 코란도 팬 3천명 "이웃도어 라이프 만끽"
쌍용자동차가 지난 21~22일까지 1박2일 동안 가평에서 대표 브랜드 코란도 시리즈의 마케팅 캠페인 론칭 후 첫 번째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열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브랜드 코란도 출시 31주년을 기념해 연 이번 행사는 경기
2014-06-23 박봉균 -
드퓨신테스, 축구 광팬 위한 스포츠 부상방지 캠페인
대한족부족관절학회와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드퓨신테스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맞이해 축구 경기 중 발생할 수 있는 부상에 대한 올바른 예방과 치료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스포츠 부상방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존슨앤드존슨 드퓨 신테스는 2014년
2014-06-23 백혜진 -
이디야커피, 이시봉 사장 선임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이시봉(55) 사장 및 김정훈(51) 상무이사를 각각 선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시봉 신임 사장은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산업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웅진식품 대표이사와 웅진홀딩스 사업부문 대표이사 등을 역임했다. 이 사장은 웅진그룹
2014-06-23 권지예 -
한국지엠, 어린이 대상 사각지대 사고 예방 교육
한국지엠은 세이프키즈 한국법인과 공동으로 두 달 여 동안 인천 부평구내 어린이 총 1,500명을 대상으로 자동차 주변 사각지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사각(死角)사각(四刻) 캠페인'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사고 사망
2014-06-23 박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