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까지 창원, 대구 등 주요 지역 중심 매장 전시판매장 오픈 계획도
  • ▲ 28일 오픈한 광주 광산점 '홈씨씨 인테리어' 매장 ⓒKCC
    ▲ 28일 오픈한 광주 광산점 '홈씨씨 인테리어' 매장 ⓒKCC


    KCC(대표 정몽익)가 광주광역시와 부산광역시에 각각 자사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을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지역 출점에 나선다.

    29일 KCC에 따르면 지난 28일 KCC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우산동에 '홈씨씨인테리어 광주 광산점'을 약 230평 규모로 오픈했으며, 내달 6일에는 부산광역시에 100평 규모의 '부산 금정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광주 광산점 내부에는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의 거실, 주방, 욕실, 아이방 등 쇼룸을 갖추고 있어 직접 각 패키지 공간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도한, 특히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제공하는 3가지 패키지 스타일인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를 실제 거주공간을 재현한 모델 하우스 컨셉으로 꾸며 세 가지 스타일과 공간을 동시에 비교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매장에는 바닥재, 창호, 문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의 다양한 견본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해 고객이 직접 눈으로 보며 비교해볼 수 있도록 했다. 쇼룸에 전시된 빌트인 등 가전 제품도 옵션별로 현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매장에는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상근하고 있어 방문한 고객 누구나 현장에서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KCC는 이번에 오픈한 두 곳에서 내달까지 오픈 기념 행사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매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인천, 목포, 울산 등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선착순 신규 회원 500명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인테리어 패키지가 아닌 단품을 구매하는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2~12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100만원까지 되돌려 준다.(단, 토탈 공사 제외) 

    이와 함께 KCC는 전국의 모든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에서 패키지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창호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통한 고단열 기능성 창호를 시공해 주는 '그린리모델링 이자지원사업'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광주, 부산뿐만 아니라 전국의 주요 지역에서도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힘으로써 고객들이 패키지 인테리어를 직접 체험하고 패키지로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CC는 이달 초 분당 서현점을 시작으로 이번 광주, 부산에 이어 올 연말까지 창원, 대구 등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순차적으로 열어 패키지 인테리어 사업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