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 소공점, 2년 연속 유통업계 매출 1위
롯데면세점 소공점의 매출이 2년 연속 롯데백화점 본점을 앞지르며 국내 유통업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롯데면세점 소공점은 지난해 1조9800억 원의 매출을 올려 롯데백화점 본점(1조8000억 원)을 처음으로 따돌렸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1∼
2015-11-08 배태랑 -
ABC마트, 러닝브랜드 '써코니' 국내독점 판매권 인수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가 글로벌 러닝 브랜드 '써코니(Saucony)'의 새 주인으로 내년부터 본격적인 국내 사업전개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5일 써코니는 프리미엄 편집샵 온더스팟 홍대점에서 이번 F/W 캠페인인 'HAVE A H
2015-11-06 조안나 -
재능TV, 유아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 '딩동! 아이손' 6일부터 방송
재능교육의 어린이 채널 JEI 재능TV(대표이사 박종우)가 11월 6일부터 어린이를 위한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 '딩동! 아이손'을 방송한다. 재능TV가 야심 차게 준비한 '딩동! 아이손'은 아이들이 그린 그림 속 주인공이 이야기 손님이 되어 아이들
2015-11-06 조안나 -
교원 스마트 빨간펜, 디지털 콘텐츠-학습 관리 서비스 강화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초등 스마트교육 상품 '스마트 빨간펜'이 디지털 콘텐츠와 학습 관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로운 스마트 빨간펜은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디지털 콘텐츠 '스마트 맵'을 추가로 제공하고, 교육업계 최초로 카드
2015-11-06 조안나 -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큰 호응... 한정판 제품 추가 입고
SPA 브랜드 1위 유니클로가 지난달 2일 첫선을 보인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내달 21일 8개 아이템을 추가 입고한다.유니클로는 6일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여성용 5개, 남성용 3개 등 총 8개의 제품을&
2015-11-06 배태랑 -
맥도날드, '통새우 버거' 2종 출시
맥도날드는 오는 13일 슈림프 버거 신제품 2종인 '스파이시 슈림프 버거'와 '레몬 슈림프 버거'를 출시하고 내달 25일까지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파이시 슈림프 버거'는 통새우로 만든 슈림프 패티에 매콤한 스파이시 소스와 치즈가 더해져 매콤하면서도 고
2015-11-06 권지예 -
금강제화, 올 겨울 시선 끄는 '부츠 코디법 5종' 제안
부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세련미와 시크함을 겸비한 첼시와 앵클 부츠, 와일드한 멋이 있는 바이커 부츠와 워커 부츠,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롱 부츠까지. 스타일도 느낌도 각양각색이라 어떤 부츠를 선택해야 할지 여간 고민스러운 것이 아니다. 출근 길, 집을 나서기 전
2015-11-06 조안나 -
영단기, 이달 16일까지 '新토익 패키지' 신청하면 무료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가 10년 만에 바뀐 토익에 대비해 '신 토익 패키지'를 무료 배포한다고 6일 밝혔다. 신토익 변경 내용을 분석한 '신 토익 센터'도 오픈한다. 영단기의 신 토익 패키지는 새로운 토익에 최적화된 강좌와 모의고사,
2015-11-06 조안나 -
에넥스, 반려동물 전용가구 '캣토' 내놔
에넥스는 온라인 전용몰, 에넥스몰을 통해 반려묘 전용가구 '캣토'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지난 7월 반려견 전용가구 '펫토리'를 출시한 이후 두 번째로, 고양이 화장실의 가장 큰 골칫거리인 집안의 사막화를 방지해주는 고양이 전용 화장실 가
2015-11-06 조안나 -
입술팩·네일팩 등 부위별 맞춤팩 온라인몰서 '불티'
가을철 건조하 날씨로 보습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최근 입술팩·네일팩(손톱팩) 등 특정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부분팩이 관심을 받고 있다. 온라인쇼핑몰 G마켓에 따르면 10월 한 달간 팩·마스크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 이 중 부분팩 판매는 2배 이상(160%
2015-11-06 배태랑 -
제일기획,中 국제광고제서 잇달아 '올해의 대행사' 석권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대기)이 지난 10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ROI 페스티벌(金投赏)에서 금상 7개를 비롯, 총 19개의 상을 받으며 ‘올해의 광고대행사’로 선정된 데 이어 중국국제광고제(CIAF, China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
2015-11-05 이연수 -
"명품이 뭐길래··· "H&M·발망 한정판 노숙하며 구매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H&M과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발망의 협업 제품을 구입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매장 앞에서 길게는 일주일 가량 노숙한 대기자들이 있을 정도로 대기행렬은 문전성시를 이뤘다.5일 업계에 따르면 H&M은 5일 오전
2015-11-05 배태랑 -
작년 노스페이스 성공에 '소통 마케팅' 강화
K2·밀레·센터폴 "젊은층 잡자"... 아웃도어 'SNS 마케팅' 사활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젊은층의 마음을 공략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소통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유튜브나 SNS를 통해 주력제품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거나 브랜드 테마를 활용,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펼치기 분주한 모습이다.5일 업계에 따르면 케이
2015-11-05 배태랑 -
신세계 "남대문시장, 한류 먹거리 특화지역으로 키울것"
서울시내 면세점 유치전에 뛰어든 신세계가 중소기업과 지역 상권과 상생하겠다는 약속에 따라 서울 남대문 시장에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한류 먹거리 특화거리(K-푸드 스트리트)를 조성한다. 신세계는 한류 먹거리 특화거리를 남대문시장에 조성한다는 내용이 담긴 '글로벌 명품시장
2015-11-05 배태랑 -
튼튼영어, 엄마들이 뽑은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선호도' 1위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 결과, 최초 상기도와 선호도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최강자임을 입증했다고 5일 밝혔다. '영어교육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인가?'를
2015-11-05 조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