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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벤처 직·간접 투자 확대… 성장동력 확보
CJ온스타일(CJ ENM 커머스부문)은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미래성장동력을 선제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CVC (Corporate Venture Capital) 활동을 통한 직·간접 투자 확대에 나서고 있다고 14일 밝혔다.CJ온스타일은 올해 벤처캐피탈(
2021-12-14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테라, '1초당 27.3병' 천일동안 23억6천만병 판매
청정라거 시대 개막을 알린 테라가 출시 1000일을 맞았다.하이트진로는 출시 3년차를 맞은 청정라거-테라가 1000일간 23억60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1초당 27.3병을 판매한 꼴(330ml 기준)이다. 회사 측은 혁신을 바탕으로 태생부터 차
2021-12-14 강필성 기자 -
백화점은 지금 유튜브 전쟁 중… "MZ세대 공략하라"
바야흐로 콘텐츠 경쟁의 시대가 되면서 백화점의 경쟁이 유튜브로 옮겨 붙고 있다. 백화점에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유튜브로 선보이기 시작한 것. 여기에는 유튜브의 주요 시청자가 MZ세대라는 점도 한몫했다. MZ세대가 떠오르는 소비
2021-12-14 강필성 기자 -
고객 목소리 새겨 들은 CJ제일제당, 올해 270여건 제품 개선
CJ제일제당이 적극적으로 고객의 소리(VOC)를 담아 제품을 개선하고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 중심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14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달 고객 의견을 반영해 고메 크로와상, 스콘 등 제품 4종을 리뉴얼하고 신제품 토마토햄치즈 페
2021-12-14 임소현 기자 -
대상, 현지 입맛 맞춘 김치·쌈장으로 글로벌 한식 시장 도전
대상은 해외 소비자 입맛을 반영한 현지화 전략을 기반으로 글로벌 김치와 장류, 소스류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대상은 김치와 고추장을 중심으로 미국과 유럽, 아시아를 비롯해 중동까지 영역을 넓혀 나가며 ‘K-푸드’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2021-12-14 임소현 기자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리뉴얼… 프라이빗한 '스페셜관' 오픈
롯데시네마가 스페셜관을 강화한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5일 월드타워관 '씨네패밀리(cineFamily)'를 리뉴얼 오픈하고, 경기도 시흥시 능곡동에 씨네컴포트 2개관이 포함된 ‘롯데시네마 시흥장현관’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6년만에 새 단장해 리뉴얼 오픈하는 새로운
2021-12-14 임소현 기자 -
유한킴벌리, 코로나19 3차 접종도 유급 백신휴가 적용
유한킴벌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유급 휴가를 3차 백신 접종에도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유한킴벌리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3차 백신 접종이 본격 시행됨에 따라, 사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백신을 접종 받을 수 있도록 유급 백신
2021-12-1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동반성장 자금 확대··· "2015년부터 누적 지원금 920억 돌파"
무신사는 코로나 19 장기화와 원자재 가격 상승 등으로 제품 생산의 어려움을 겪는 입점 브랜드에 지원하는 생산 자금 규모가 연간 521억원을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무신사는 동반성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해 5회에 걸쳐 생산 자금을 지원했고, 총 누적 지원금은 920
2021-12-14 김보라 기자 -
노브랜드 버거와 찰떡궁합 '브랜드 콜라·사이다' 출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는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담은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독자적 브랜드 경험의 일환으로 선보인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의 패지키는 각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에 흰색을
2021-12-14 김보라 기자 -
SPC삼립, '베이커리·푸드' 쌍끌이에 역대 최대 매출 기대감
SPC삼립의 푸드 부문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이 5000억원을 넘어섰다. 2018년 자회사 합병 이후 경영 효율화를 위한 구조조정에 착수한 결과, 푸드 부문 성장으로 가시화되고 있다. 이에 SPC삼립은 연말 성수기를 포함한 연매출에 기대감이 깃들고 있다. 14
2021-12-14 임소현 기자 -
'딸기 뷔페' 시즌… 서울드래곤시티, 하루만에 2억 매출 달성
서울드래곤시티가 딸기 디저트 뷔페 이용권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판매 시작한 지 하루 만에 2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THE 26’의 ‘딸기 스튜디오’는 카카오메이커스에 입점한 호텔 최초의 다이닝 상품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딸기 디저트 뷔페 이용권과 스
2021-12-13 임소현 기자 -
한샘, 최대주주 변경 마무리… IMM PE 인사 선임 승인
한샘의 최대주주 변경이 사실상 마무리됐다.한샘은 임시주총에서 IMM PE의 송인준 대표를 포함한 기타비상무이사 4명과 감사위원회 위원 3명을 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오전 11시 한샘 상암사옥 2층 대강당에서 열린 임시주주총회에서 한샘은 이사 선임, 감사위원회
2021-12-13 임소현 기자 -
2021년 TV홈쇼핑 히트상품, '패션'이 이끌었다
올해 TV홈쇼핑 업계는 ‘패션’이 강세를 보였다. 단계적 일상 회복과 맞물려 외출이 늘어나면서 아우터와 레포츠 브랜드들이 순위권에 안착했다.13일 홈쇼핑업계가 2021년 히트상품을 집계한 결과 상위 10개 제품 중 패션 브랜드가 대부분을 차지했다. 롯데홈쇼핑과 CJ온스
2021-12-13 조현우 기자 -
아웃백, 프리미엄 와인 특화 매장 ‘하남 스타필드점’ 오픈… 최대 규모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스타필드 하남에 ‘아웃백 하남 스타필드점’을 13일 오픈했다. 하남 스타필드점은 아웃백의 10번째 와인 특화 매장이며, 기존 딜리버리 전용 매장만 있던 경기 하남 지역의 첫 아웃백 다이닝 매장이다. 아웃백은 특화 매장의
2021-12-13 임소현 기자 -
편의점 취식 지침 엇갈려… 지자체 "방역패스 적용 대상" vs 본사 "예외 업종"
일주일간의 계도기간을 끝내고 13일 시작된 ‘방역패스’에 편의점 업계가 혼란에 빠져있다. 편의점 업종은 방역패스 대상 시설이 아니지만, 취식이 가능한 점포에 한해 방역패스를 적용하고 있기 때문이다.현재 질병관리청과 소속 지자체 등 방역패스의 편의점 구분에 대한 명확한
2021-12-13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