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신규 라이브커머스 '브티나는 생활' 홈앤쇼핑, 아베크 ‘펫 케어룸’ 상품 론칭세븐일레븐, 친환경 ‘1℃ 제주감귤숯 칫솔’ 출시
  • ⓒKT&G
    ▲ ⓒKT&G
    ◇ KT&G, 임직원 자녀 입학 축하 선물 전달

    KT&G는 지난달 초·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 555명을 위해 백복인 사장의 축하 메시지가 담긴 카드와 꽃을 준비하고, 초등학교 입학 자녀에게 전달할 축하선물을 마련했다. 축하 꽃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타격을 입은 화훼농가로부터 구입해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사내 ‘가화만社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가정이 화목해야 회사의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담은 ‘가화만社성’은 KT&G가 임직원들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운영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이다.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셰프 이원일과 ‘한맥한상’ 프로젝트 전개

    오비맥주 한맥이 스타 셰프 이원일씨가 개발한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이원일 셰프는 한맥의 ‘힙맥 플레이스’ 지정 식당인 ‘망원숯불갈비’를 방문해 대표 메뉴들을 맛본 후, 신메뉴 ‘한맥콤 황제갈비살’을 개발했다. ‘망원숯불갈비’에서 3월 중순부터 판매 예정이다.

    이원일 셰프는 또 다른 힙맥 플레이스에 방문해 새로운 메뉴 개발을 이어간다. 한맥은 새로운 메뉴의 레시피를 소개하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아베크 ‘펫 케어룸’ 상품 론칭

    홈앤쇼핑이 최근 급성장한 ‘펫코노미’ 시장 공략을 위한 ‘펫 케어룸’ 상품을 선보인다.

    아베크 ‘펫 케어룸’은 반려동물 데일리 살균 케어를 적용한 펫 가전으로 드라이룸 또는 펫하우스로 사용할 수 있다. 드라이, 에어샤워, 살균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간접 역회오리 바람으로 털과 털 사이에 깊이 스며들어 각종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는 것. 

    오는 4일 밤 11시 50분부터 진행되는 첫 론칭 방송에서는 사은품 2종과 추천경품,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 ⓒ인터파크
    ▲ ⓒ인터파크
    ◇ 인터파크, ‘2022 전기 오토바이 예약전’ 진행

    인터파크가 오는 10월까지 전기 오토바이 구매 시 정부와 지자체 보조 지원금을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한 ‘2022 전기 오토바이 예약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디앤에이모터스, 엠비아이, 와코, 지우종합상사 등 주요 전기오토바이 브랜드와 함께 총 17종의 전기 오토바이를 대상으로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전기 오토바이 상품으로는 EM-1S, 재피2, 플레타, 등이 있으며 개인은 1인당 1대, 사업자의 경우 사업 목적 증빙 서류 확인 등을 거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정부∙지자체 보조 지원금은 최대 300만 원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신규 라이브커머스 ‘브티나는 생활’ 진행

    CJ온스타일이 오는 6일부터 일주일간 신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을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인테리어 감각을 공개해왔던 ‘브라이언’과 인테리어 전문 ‘나르’가 집안 인테리어로 고민인 고객의 집을 찾아가 컨설팅을 제공하는 인포테인먼트 형식의 콘텐츠다. 브라이언이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할 예정인 소파와 가구 등의 상품 활용 꿀팁을 직접 소개하며, 해당 제품의 가격 및 사은품 등 파격 판매 조건과 방송 일정도 공개한다.

    6~13일(9, 12일 제외) 저녁 8시에는 브라이언이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 직접 출연해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캐릭터 스마트폰 액세서리 출시

    하이트진로가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가 그려진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168cm케이스’와 협업으로 진행됐다.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양사는 리뉴얼을 통해 더욱 친숙하고 귀여워진 코끼리 필리를 활용,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모바일 액세서리를 완성했다.

    한정판 액세서리 세트는 폰케이스, 아크릴톡, 에어팟 케이스, 스티커 구성으로 총 300세트만 판매한다. 오는 4일부터168cm케이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수도권 주요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홈플러스, ‘와인장터·위스키 페스티벌’ 전개

    홈플러스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와인장터’와 ‘위스키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와인장터를 통해 약 11만병의 와인을 선보인다. ‘홈술족’의 증가로 와인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지난해 같은 행사보다 물량을 2만병 이상 늘렸다. 특히 5대 샤또 와인을 비롯해 그랑크뤼 등 국가별 프리미엄 상품을 대폭 늘렸다. 또한 2만7900원 균일가전을 통해 ‘1865’ 3종, ‘몬테스알파’ 3종, ‘캔달잭슨 빈트너스 리저브’ 2종 등을 선보인다.

    ‘위스키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하며 발베니, 글렌피딕, 와일드터키 등 총 430종의 위스키와 리큐르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수제맥주 ‘위글위글 레몬에일’ 출시

    CU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수제맥주기업 카브루와 함께 ‘위글위글 레몬에일’을 선보인다. 20년 이상 축적된 카브루의 수제맥주 제조 노하우가 담긴 상품으로 브루어리의 수제맥주 전문가들이 연구 끝에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라들러 스타일의 맥주로 에일 맥주 특유의 묵직한 홉 향과 쓴맛은 최대한 줄이고 상큼한 레몬향과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패키지는 위글위글의 아이덴티티인 재미와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색감을 담았다.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친환경 ‘1℃ 제주감귤숯 칫솔’ 출시

    세븐일레븐이 칫솔전문브랜드 ‘크리오’와 협업해 칫솔대부터 패키지까지 모든 상품 구성 요소를 환경 친화적 원료로 만든 ‘1℃ 제주감귤숯 칫솔’을 선보인다. 지구 온도를 1도 낮추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을 모티브로 기획∙제작됐다.

    칫솔대는 PLA소재로 만들어졌다.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들어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으며, 폐기시엔 미생물에 의해 100% 생분해된다. 칫솔모는 제주도 감귤숯을 함유해 구취제거에 도움을 준다.

    상품 패키지는 ‘NO 플라스틱 그린포장’을 지향했다. 1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1+1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 전개

    남양유업이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적 메시지 등을 우유팩에 담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을 시행한다. 맛있는우유GT 대용량(900ml) 제품들을 활용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는 제품 광고 문구가 표기되어 있는 우유팩 측면 공간을 마케팅 목적이 아닌,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메시지들을 새긴 디자인을 적용하는 캠페인이다.

    맛있는우유GT 브랜드는 남양유업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로, 앞으로 제품을 접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사회적 메시지들을 전달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 ◇ 풀무원다논, 무라벨 포장재 아이러브요거트에 확대

    풀무원다논은 떠먹는 아이러브요거트 2종 제품에 무라벨 포장재를 적용했다. 떠먹는 아이러브요거트 16입 플레인과 딸기맛 2종이다.

    풀무원다논의 무라벨 떠먹는 아이러브요거트는 측면 라벨을 제거한 제품으로, 취식 후 라벨을 별도로 분리할 필요가 없어 분리수거가 간편한 것은 물론, 패키지에 소요되는 플라스틱 사용량도 줄일 수 있다.

    풀무원다논은 이번 떠먹는 아이러브요거트의 무라벨 출시를 통해 연간 약 34톤의 플라스틱 사용량 저감 효과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볶음면 ‘콕콕콕’ 3종 전면 리뉴얼

    오뚜기가 대표 볶음면 브랜드 ‘콕콕콕’ 리뉴얼을 통해 대표 제품 3종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단장했다. 볶음면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에게 소구하기 위해 톡톡 튀는 색감과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패키지 디자인은 △새콤달콤한 스파게티와 고소한 치즈가루가 어우러지는 ‘콕콕콕 스파게티’ △쫄깃한 라볶이에 매콤하고 달달한 고추장 소스를 더한 ‘콕콕콕 라면볶이’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콕콕콕 치즈볶이’ 등 인기 볶음면 3종에 적용됐다.

    용기 재질도 ‘스마트 그린컵’으로 변경했다. 용기 겉면에 발포성 소재를 코팅해 열처리 가공한 것으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친환경 용기다.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브렌우드, 업그레이드된 ‘액션수트’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편의성이 강화된 ‘액션수트’를 출시했다.

    활동이 많은 데일리 비즈니스맨을 위해 특허 받은 액션밴드를 적용한 스트레치 기능성 수트로, 2020년 처음 출시된 이후 브렌우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어깨 부분 액션밴드, 팬츠의 파워 스트레치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액션수트’를 선보인다. 단정하고 딱 떨어지는 수트의 불편한 단점을 개선하고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 ⓒ생활공작소
    ▲ ⓒ생활공작소
    ◇ 생활공작소, 반려동물 시장 본격 진출

    생활공작소가 펫 전용 용품 4종을 출시하고 반려동물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생활공작소는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Pet+Family)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기 위해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안전한 성분으로 기본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만든다는 기존 브랜드 철학에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하는 바르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고민을 담아 다양한 펫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집안 곳곳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제거해 주는 청소용품 ‘펫 집착 청소포’ 와 ‘펫 털 클리너’, 연약한 반려동물 피부 건강을 위한 ‘펫 타올’, 안전한 성분으로 반려동물 냄새 잡는 ‘펫 탈취제’ 등 총 4종이다.
  • ⓒ정식품
    ▲ ⓒ정식품
    ◇ 정식품, ‘베지밀 프리바이오틱스 두유’ 출시

    정식품은 ‘베지밀 프리바이오틱스 두유’를 출시했다.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장내 유익균의 증식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했다.

    제품 한 팩(190ml)으로 식이섬유 5g을 채울 수 있다. 저당(190ml 당 당류 4g 함유) 설계했고 칼슘 200mg과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도 풍부하게 함유했다. 한 팩 당 칼로리는 90kcal이다.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설레임, 소비자 맞춤형 리뉴얼

    롯데제과가 출시 20주년을 맞은 설레임의 리뉴얼을 단행했다. 자제 브랜드 진단을 통해 분석한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하고 불편 사항을 대폭 개선했다.

    설레임 전체 매출의 75%를 차지하는 설레임 밀크쉐이크의 우유 함량이 기존 1%에서 10%로 10배가량 늘어났다.

    또한 제품의 뚜껑이 잘 열리지 않는다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뚜껑의 크기를 기존 16mm에서 22mm로 키우고 돌출 면을 만들어 그립감을 높였다.

    제품의 로고를 포함한 패키지 디자인도 바꿔 변화를 줬다.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SPC 파리바게뜨, ‘제주마음샌드 한라봉’ 출시

    파리바게뜨가 제주산 한라봉을 활용한 ‘제주마음샌드 한라봉’을 출시했다. 바삭한 버터 쿠키 속에 한라봉으로 만든 콩포트(Compote)와 버터크림, 캐러멜을 조화롭게 담았다.

    쿠키의 겉면에는 제주의 오름과 바다를 음각으로 새겼다. 제품은 제주공항 렌터카하우스점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