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집에서 즐기는 ‘전국 디저트 맛집’ 기획전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SNS 에서 유명한 전국 디저트 맛집들과 손잡고 ‘온라인 디저트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코로나와 폭염으로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온라인으로 디저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먼 지역까지 방문하거나
2021-07-25 강필성 기자 -
에이피알, 하반기 대규모 인턴 채용… "글로벌 기업 도약"
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이 본격적으로 고용창출에 나섰다. 에이피알은 상반기 70여 명에 이어 하반기에도 대규모 인턴 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에이피알 인턴십은 정규직 전환을 전제로 3개월 간 이뤄지며, 선발된 인원은 월 250만원의 세전급여가 지급된다. 정규직 전환
2021-07-23 김보라 기자 -
대선주조, '대선소주' 페트 증량에 가격 12% 인상… C1소주는 동결
대선주조가 자사의 소주 페트(PET) 제품을 리뉴얼하며 가격을 약 12% 인상한다. 용량을 늘리고 그만큼 가격을 인상하겠다는 전략이다. 다만, 기존의 C1 소주의 경우 이번 리뉴얼 과정에서 증량에도 불구하고 가격을 동결할 예정이다. 23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대
2021-07-23 강필성 기자 -
편의점 업계, 도쿄 올림픽 맞춰 '먹거리 할인' 경쟁
도쿄 올림픽이 본격화되면서 편의점 업계가 올림픽 특수를 누리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관람을 위한 다양한 먹거리 및 주류 판매를 통해 수요를 잡겠다는 포부다.23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GS25는 국제 스포츠 축제가 본격 시작을 알림에 따라 ‘거리두기 응원
2021-07-23 강필성 기자 -
쿠팡플레이, ‘다물어클럽’ 교양·교육 콘텐츠 확대
쿠팡플레이는 지식 영상 콘텐츠 플랫폼 ‘다물어클럽’을 서비스 중인 알다와 함께 인문학 주제들을 다루는 교양·교육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다물어클럽’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해 성인들을 위한 고품질 교양·교육 콘텐츠을 제공하는 유료 지식 플랫폼
2021-07-23 강필성 기자 -
롯데유통사업본부, ESG 생활화… 일회용품 '제로' 실천
롯데그룹 유통사업본부는 전직원의 ESG 인식제고 및 생활화를 위해 일회용품 Zero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환경파괴의 주요 요인이 되는 일회용품인 종이컵이나 플라스틱컵, 물티슈 사용을 자제하자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아이디어로 시작됐다. 회사에서도
2021-07-23 강필성 기자 -
"위기일때 제일 싸다"… 활발해지는 유통업계 M&A
최근 대형 인수합병(M&A) 시장의 중심에 유통업계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올해 들어 신세계그룹, GS리테일 등 유통기업부터 카카오 등 플랫폼 사업자까지 유통기업 M&A에 뛰어들고 나섰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유통업계를 겨냥한 매각작업도
2021-07-23 강필성 기자 -
라면부터 볶음밥까지 판 커지는 '비건' 시장… 오뚜기도 가세
식품업계에 ‘채식’ 열풍이 확산되면서 관련업체들의 비건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최근 소비 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른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치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채식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한 탓이다.23일 한국채식연합에 따르면 국내 채식 인구는 지난해 기준 약
2021-07-23 임소현 기자 -
역대급 폭염 속 웃음짓는 식품업계… 컵얼음·아이스크림 '불티'
연일 계속되는 더위에 식품업계가 폭염 특수를 누리고 있다. 시원한 음료, 아이스크림, 얼음 등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제품의 판매가 급증해서다. 장마가 예년보다 일찍 끝나고 더위가 더욱 길어질 것이란 예보에 업계의 매출 증가 기대감은 더욱 커지는 분위기다. 23일 관련
2021-07-23 김보라 기자 -
'4단계 연장' 뷔페 레스토랑 직격탄… 특급호텔도 비상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와 오후 6시 이후 3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가 내달 8일까지 연장되면서 뷔페 레스토랑 운영에 또 다시 비상이 걸렸다. 영업 일시 중단을 결정한 곳들도 많고, 3인 이상 고객을 받을 수 없는 저녁 장사를 포기한 곳들도 속출하고 있다.23일 관
2021-07-23 임소현 기자 -
맥심 모카골드 "30년 점유율 1위… 원두·기술력이 원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아는 노란색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다. 맥심 모카골드는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시장 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키며 오랜 시간 사랑받는 장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가 커피믹스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온 가장
2021-07-23 김보라 기자 -
동원디어푸드,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 개편
동원디어푸드는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의 PC와 모바일 앱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동원디어푸드는 이번 개편을 통해 상시 운영 특가 행사관 ‘D-day’와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 ‘For You’ 등을 도입했다.
2021-07-23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호텔] 여름방학 맞아 프라이빗한 '키즈 패키지' 준비
한여름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여름 방학 시즌이 본격화됐다. 다만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야외 활동 계획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상대적으로 프라이빗하고 한적한 도심 속 특급 호텔들의 키즈 패키지에 대한
2021-07-23 임소현 기자 -
올림픽 응원도 비대면으로… 롯데온, ‘랜선 응원메이트’
롯데온(ON)은 오는 31일까지 ‘랜선 응원메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으로 무관중으로 스포츠 경기가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지며, 몸은 경기장에 없어도 마음으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
2021-07-23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찜통 더위에 '홈캉스족' 겨냥 먹거리 행사
열대야로 잠 못 드는 홈캉스족의 더위를 잡아줄 시원한 행사가 왔다.기상청에 따르면 7월 셋째 주부터 30도가 넘는 폭염이 시작돼 이번 주에는 특히 낮 최고 기온이 35도를 넘나드는 찜통 더위가 이어졌다. 또 코로나19 확산 추세로 사회적 거리두기도 강화돼 오는 주말에는
2021-07-23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