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百, 화장품 연중 최대 혜택…코스메틱 페어 진행
롯데백화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로 보편적으로 선호하는 화장품을 일년에 단 한번 최대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 금요일부터 5월 9일 일요일까지 10일간, 총 42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코스메틱 페어를 전국 점포
2021-04-26 강필성 기자 -
"비연소 담배=ESG 경영?"… 덜 해로운 담배도 '담배'인데
국내·외 담배업계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바람이 불고 있다. “담배는 사회악”이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사회적 신뢰도를 높이면서 중장기적으로 투자자 유치를 위한 ‘1석 2조’ 전략으로 풀이된다.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KT&G·필립모리스코리아·BAT코리아
2021-04-26 한지명 기자 -
빈폴액세서리, 페트병 재활용 '호두 니트 버킷백'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지속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호두 니트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해부터 지속가능기업으로서 거듭나는 차원에서 협력사와 함께 인권 및 환경 보호와 관련된 공통 원칙을 공유하고 실천
2021-04-26 김보라 기자 -
"진짜 스팸 써요" CJ제일제당, 외식업체 '스팸 인증마크' 도입
CJ제일제당이 ‘스팸’을 사용하는 외식업체에 ‘인증마크’를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 ‘스팸 인증마크’를 매장 출입문, 메뉴판에 부착할 수 있도록 스티커, POP 형태로 협의된 외식업체에 제공한다. 인증마크에는 ‘본 매장은 스팸을 사용합니다’라는 문구를 새
2021-04-26 김보라 기자 -
CU, 줄김밥도 업그레이드… 품질·속재료 '확' 높혔다
"이번엔 줄김밥이다."CU가 최근 삼각김밥의 대대적인 리뉴얼로 40%에 가까운 매출 성장을 이끌어 내며 큰 성공을 거두자 이번엔 줄김밥 업그레이드에 돌입한다.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확!실한 김밥’이라는 콘셉트로 줄김밥의 맛과 품질을 획기적으로 높인 제품들을 순차
2021-04-26 강필성 기자 -
롯데JTB, 작년 매출 85%↓… '일본 불매·코로나19' 이중고
롯데쇼핑의 여행 관련 자회사인 롯데제이티비(JTB)가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부진한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5.3% 하락한 50억원에 그치면서 대규모 적자를 기록했다. 이 회사는
2021-04-26 강필성 기자 -
국내 사업 확대하는 나이키에… 전전긍긍하는 신발 편집숍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한국 시장에서 사업 보폭을 넓히면서 신발 편집숍 업체들이 긴장하고 있다. 경기 침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여파로 비대면 소비트렌드의 확산 등으로 가뜩이나 힘든 상황에 나이키의 사업 확대로 시장에서의 입지가 좁아질 것으로 예상되기
2021-04-26 김보라 기자 -
티몬 "라방 노하우로 소상공인 돕는다"… 매출 견인
티몬이 입점 소상공인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지원을 이어간다. 티몬은 오는 27일까지 개그맨 김수용, BJ 킹기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티몬 파트너 상품을 판매하는 라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날 오전 11시에는 웹 예능 형식의 라방 ‘미션 파라
2021-04-26 강필성 기자 -
[단독] '신라모노그램 베트남 다낭' 오픈 1년만에 영업 재개… '글로벌 신라' 속도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첫 글로벌 호텔 브랜드 '신라모노그램 다낭'이 글로벌 재시동을 건다. 40년간의 신라호텔 운영 노하우를 집약한 해외 시장 공략 카드였다. 이부진 사장은 호텔신라를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수립하고 2019년 신라모노그램
2021-04-26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애경산업, 무신사 外
◇ 네이처리퍼블릭, ‘2021 몽드셀렉션’ 6년 연속 대상 수상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21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글로벌 스테디셀러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6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
2021-04-26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여파에도 'K뷰티' 여전…직전년 대비 수출액 14.8%↑
코로나19로 외출이 뜸했던 지난해에도 화장품 수출이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25일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화장품 수출액은 61억2200만달러로 2019년보다 14.8% 증가했다.올해 1분기 수출액도 전년 동기 대비 32.4% 늘어난 18억7800만달러를 기록했다.화장품
2021-04-25 김희진 기자 -
애경산업, 이주배경 청소년 36명에 장학기금 전달
애경산업은 지난 23일 창립 36주년을 맞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총 36명의 다문화 및 이주가정 배경의 고교생에게 연간 학비를 지원했다. 지원 비용은 고교생 1인당 평
2021-04-25 임소현 기자 -
강태선나눔재단, '블랙야크청년셰르파 Y.A.K.' 6기 선발
비와이엔블랙야크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 ‘블랙야크청년셰르파 Y.A.K.(You. Are. Keepers)’ 6기 단원을 선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올해로 6년째 진행중인 재단의 ‘Y.A.K. 프로젝트’는 우리의 일상 속에서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
2021-04-25 임소현 기자 -
롯데온, 이커머스시장 다시 도전장…'새로고침' 행사
롯데온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오픈 1주년을 맞아 '온세상 새로고침'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2만여 개 셀러가 참여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상품과 혜택, 서비스 등을 새롭게 선보이겠다는 의미로 행사명을 '
2021-04-25 임소현 기자 -
쿠팡플레이 본격가동…배우 김수현・차승원 신작드라마 독점공개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는 TV 드라마 ‘어느 날(가제)’에 대해 초록뱀미디어와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작품은 오는 11월 말에 선보일 예정이다.드라마 ‘어느 날(가제)’은 쿠팡플레이에서 공개하는 첫 번째 한국 드라마로, 대한
2021-04-25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