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수도권 서부최대 '키즈전문관' 연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이 신관 1층에 수도권 서부지역 아울렛 중 최대 규모의 ‘키즈 전문관’을 선보인다. 유아동 동반 고객의 쇼핑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전용 엘리베이터, 유모차 대여소 등 유아동 관련 서비스도 확대한다.현대백화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신관 1층에

    2021-04-25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식물성 유산균 'BYO' 신제품 론칭

    CJ제일제당이 유산균 전문 브랜드 ‘BYO(바이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피겨여왕’ 김연아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출시한 ‘BYO 식물성 유산균 스킨골드’는 보장균수 200억을 갖췄다. 장 건강과 피부 면역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국내 개발 균

    2021-04-25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월드, 주말 브런치뷔페 '인 어 뷰티 월드' 선봬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6월 27일까지 몸에 좋은 식재료로 만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내면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주말 브런치 뷔페 ‘인 어 뷰티 월드(In a Beauty World)’를 선보인다.메뉴는 핫디쉬와 디저트, 무지개 색깔의 채소로 구성된 샐러

    2021-04-25 임소현 기자
  • 이마트24, 편의점 최초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

    이마트24는 오는 27일부터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 6종 판매를 시작한다.기존에 대형 가전 할인매장이나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던 삼성 정품 액세서리를 근거리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이마트24 내에 설치된 삼성 액세서리 전용 집기에서 유무선충전기, 충전케

    2021-04-25 한지명 기자
  • SSG닷컴, ‘오프화이트’ 인기 면세품 푼다…최대 80% 할인

    SSG닷컴이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다음달 10일 오전 9시까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 면세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SSG닷컴은 지난해부터 다양한 명품 브랜드 면세품을 공개했는데 ‘오프화이트’ 면세품 판매는 처음이다. 의류, 잡화,

    2021-04-25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화장 안 해도 향수 뿌린다···봄맞이 ‘퍼퓸페어’

    코로나19가 길어지며 뷰티 시장도 빠르게 변하고 있다. 재택근무나 집콕으로 메이크업을 하는 일이 줄어들었고, 마스크에 쉽게 묻어나는 색조 화장품 수요도 감소했다. 대신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나만의 향기를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 실제로 신세계백화점 향수 매출을

    2021-04-25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몰리스 펫샵, ‘라이브커머스’ 진행…인기상품 특가 판매

    몰리스는 27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다양한 몰리스 상품을 특가에 판매할 뿐 아니라 전문가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특강 및 Q&A도 함께 진행돼, 많은 반려동물 애호가들의 관심을

    2021-04-25 한지명 기자
  • 노동규 대표 "맥캘란 등 국내 싱글몰트 위스키 250% 성장할 것"

    노동규 디앤피스피리츠 대표이사가 싱글몰트 위스키의 성장을 자신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위스키 시장에서 혼술·홈술 트렌드에 힘입어 싱글몰트 위스키의 매출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것이 그의 분석이다. 디앤피스피리츠는 프리

    2021-04-23 강필성 기자
  • 레뱅드매일, 가정의 달 맞아 프리미엄 와인 '조쉬' 구매 이벤트

    레뱅드매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이마트에서 와인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에서 '조쉬' 2종(조쉬 까베르네 소비뇽, 조쉬 샤르도네) 및 조셉 칼 2종(조셉 칼 까베르네 소비뇽, 조셉 칼 샤르도네) 와인 구매 영수증을

    2021-04-23 한지명 기자
  • 빙그레 마시는 발효유 '닥터캡슐 1000' 리뉴얼했더니… 매출 4배 늘어

    빙그레가 2019년 리뉴얼한 발효유 '닥터캡슐 1000'이 작년 연 매출 100억을 돌파, 전년동기 대비 4배 증가했다. 23일 빙그레에 따르면 이같은 성장세는 전체 마시는 발효유 시장이 정체 상황인 가운데 이뤄낸 성과다. 닥터캡슐의

    2021-04-23 임소현 기자
  • 커피 'RTD' 시장 순위 경쟁… '눈치싸움' 돌입

    국내 커피 RTD 시장의 점유율 싸움이 치열하다. 롯데칠성음료, 동서식품, 매일유업, 코카콜라 등 다수의 업체가 경쟁에 뛰어든 만큼 올해도 치열한 순위 싸움을 예상된다.  23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커피 RTD 시장 규모는 1조3205

    2021-04-23 임소현 기자
  • 대목 중 대목 '가정의 달' 준비로 분주한 이커머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오프라인 유통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수혜를 본 이커머스 채널이 이번에는 일제히 가정의달 선물 판매 마케팅에 뛰어들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이 예정된 5월을 앞두고 올해 역대 최대 규모 할인전을 준비하며 전선을 가다듬고 있다.

    2021-04-23 한지명 기자
  • '교촌표酒' 나오나… 수제맥주 사업 초읽기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수제 맥주사업 초읽기에 들어갔다. 23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교촌에프앤비는 오는 6월4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양조용 원료의 제조, 가공 및 판매업의 사업목적에 추가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사업다각화 및 신사업 진출 모색

    2021-04-23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쿠팡, 롯데홈쇼핑, 이베이코리아

    ◇ 쿠팡플레이, '토트넘-맨시티' 카라바오컵 결승전 생중계쿠팡이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서 토트넘과 맨시티가 격돌하는 잉글랜드 리그컵(카라바오컵) 최종 결승전을 라이브로 중계한다.쿠팡플레이는 축구를 사랑하는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오는 26일 오전

    2021-04-23 한지명 기자
  • 정관장, '오월, 가족을 지키는 힘 사랑 가득 면역력' 프로모션

    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지키는 힘, 사랑 가득 면역력’ 프로모션을 23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가족 구성원에 따라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인기제품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범용성 제품인 20여종의 선물세트(다보

    2021-04-23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