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 어린이날 맞아 환아 100명에 응원 선물박스 전달
롯데월드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환아 100명에게 롯데월드 임직원들이 어린이날 '드림아트-나도 꼬마 예술가' 선물박스를 제작, 증정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29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1995년부터 서울대어린이병원과 함께 어린이날에도 병원에서
2021-04-29 임소현 기자 -
[포토] 출시 7주년 맞아 새단장한 구름맥주 '클라우드'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패키지를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하고 ‘구름맥주’의 제품 속성을 알리며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붐업에 나선다.‘클라우드(Kloud)’는 Korea의 ‘K’와 풍부한 맥주 거품을 형상화한 구름의 영문 ‘Cloud
2021-04-29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음료, 1Q 영업익 323억원… 전년比 416%↑
롯데칠성음료가 올해 1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롯데칠성음료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323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416.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9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538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2% 증가했고 순이익은 164억
2021-04-29 김보라 기자 -
김범석 쿠팡 의장 '규제족쇄' 풀렸다… 낡은 제도만 재확인
김범석 쿠팡 의장이 쿠팡의 동일인(총수) 지정을 피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쿠팡을 총수 없는 대규모 기업집단으로 지정하면서 글로벌 혁신 기업이 규제에 성장이 막히는 최악의 사태를 피했다. 그간 공정위가 쿠팡을 총수 없는 기업집단으로 분류하려던 당초 판단에 대해
2021-04-29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쿡방+먹방 한방에 ‘홈플라이브’ 진행
홈플러스는 유명 셰프와 연예인이 직접 출연해 홈플러스의 상품을 판매하는 ‘홈플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라이브 방송은 예능 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1·2’, 전국민 음원공모전 ‘희망SONG 캠페인’ 등을 공동으로 진행한 SBS미디어넷과 협업
2021-04-29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5천억 규모 '광클절'… 전년 동기 대비 매출 50% 증가
롯데홈쇼핑은 지난 23일부터 업계 최대 규모로 진행 중인 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이 행사 5일 동안 신규 고객 유입, 매출 신장 등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 ‘방송과 온라인이 만난 대한민국 쇼핑축제’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광클절’은 10
2021-04-29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11번가 外
◇현대홈쇼핑, 라이브 커머스로 '미술 작품' 선보인다현대홈쇼핑이 29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미술 대중화 브랜드인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해 미술 작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이날 방송에서는 이우환·김환기·김창열·최영욱 등 국내 유명 작가 8인
2021-04-29 한지명 기자 -
위메프, 조직문화 실험… 직급 이어 개인 등급평가도 폐지
지난달 직급을 전면 폐지한 위메프가 이번엔 개인 등급 평가도 없앴다.위메프는 올해부터 기존의 개인별 등급 평가제도를 없애고, 동료 상호간 코칭의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WEVA(W Employee Value Add) 1.0’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위메프는
2021-04-29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자주, LG생활건강, CJ올리브영 外
◇ LG생활건강, ‘비욘드 데오 퍼퓸’ 신제품 2종 출시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롤온 타입 데오드란트인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과 ‘버베나 데오 퍼퓸’ 2종을 출시했다. 비욘드의 베스트 향을 담아 땀에 의해 발생한 체취와 찝
2021-04-29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쩐루(진로)', 1분기 중국 수출 전년비 83.8% 성장
소주 ‘참이슬’과 과일리큐르 ‘에이슬시리즈’가 미래 중국 주류 시장을 이끌 유망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1분기 중국시장 소주류(참이슬, 과일리큐르)의 수출량이 전년 동기 대비 83.8% 성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에도 전년대
2021-04-29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KT&G, 나뚜루, 맥도날드 外
◇ 롯데GRS, 롯데리아 여름 디저트 팥빙수 ‘팥빙고’ 출시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에서 매년 여름 시즌 디저트 빙수 메뉴 ‘팥빙고’를 출시한다. 코로나19가 지속 됨으로 인해 나눠 먹는 디저트 문화에서 홀로 즐기는 디저트 문화 추세에 맞춰 1인 빙수
2021-04-29 임소현 기자 -
[단독] 티몬도 오토바이 탄다… '배달앱' 서비스 진출
티몬이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연내 테슬라 상장을 계획 중인 티몬이 신사업을 통해 기업 가치 극대화를 노리고 몸집 불리기에 나서지 않겠냐는 분석이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티몬은 올 여름 배달 서비스 오픈을 위해 관련 인력을 채용 중이다. 최근 기획,
2021-04-29 한지명 기자 -
코스맥스 "中인구 3명중 1명은 '자사 제조' 화장품 사용"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는 중국 시장서 월간(2021년 4월) 화장품 생산량 4700만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코스맥스 중국 법인(코스맥스차이나∙코스맥스광저우)은 지난 18년 10월 한 달 동안 화장품 생산 3000만개를 달성했다. 이후
2021-04-29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홀딩스, 여성 생명과학자 후원… WBF과 업무협약
한국콜마홀딩스가 국내 생명과학 분야의 여성과학자들을 후원한다.한국콜마홀딩스는 여성생명과학기술포럼(Women's Bioscience Forum)과 지난 28일 서울 내곡동 소재 종합기술원에서 '여성생명과학인 후원 및 오픈이노베이션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21-04-29 김보라 기자 -
"글로벌 입맛 잡는다"… '교촌·BBQ·네네' K치킨, 영토 확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치킨 프랜차이즈업계가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들은 한류 열풍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면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모색한다는 전략이다.29일 업계에 따르면 혜인식품이 운영하는 네네치킨은 이달 캐나다 벤쿠
2021-04-2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