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 리뉴얼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세계 최다 수상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이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012년 이후 9년 만의 리뉴얼이다.장기 숙성된 와인에 쓰이는 '그랑 레제르바'를 덧붙여 카리브해 럼 캐스트에서 추가 숙성한
2021-04-27 한지명 기자 -
CU, 몽골에 친환경·고효율 이동식 천막 ‘게르’ 지원
BGF리테일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몽골의 친환경·고효율 게르(Ger) 사업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몽골 어린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환경 보호 프로젝트에 힘을 모은다고 27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은 BGF리테일 이건준 대표,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 등이
2021-04-27 강필성 기자 -
갤러리아百, 하이주얼리 '피아제' 마스터피스존 전시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브랜드 '부첼라티'의 대표 컬렉션 '마크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마크리 컬렉션'은 순금의 표면에 수작업인 '리가토' 공법을 활용, 수천 갈래의 비단(실크)실로 만들어진 보석처럼 보이는 것이 틁징이다.&nbs
2021-04-27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카스 "윤여정의 오스카 수상을 축하합니다"
오비맥주는 '카스'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배우 윤여정이 미국 아카데미(오스카) 여우조연상을 수상함에 따라 이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27일 전했다.윤여정은 지난 26일 한국 영화 102년 역사상 최초로 오스카 연기상을 수상했다. 이에 따라 카스는 공식 SNS 채널에서 새 뮤
2021-04-27 한지명 기자 -
BAT코리아 “글로 판매 3주만에 10만대 완판”… 온라인 프로모션 흥행
BAT코리아는 지난 3주간 온라인을 통해 '글로 프로' 기기 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BAT코리아는 국내 비연소 제품군 소비자 확대를 위해 지난 5일부터 글로 프로 '부스트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성인 흡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2021-04-27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어버이날, 순금 카네이션으로 마음 전하세요"
이마트24는 어버이날을 맞아 한국금거래소와 손잡고 순금카네이션, 순금골프공, 골드바 선물세트를 예약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판매상품은 ‘순금카네이션패키지 1입(1돈)·2입(2돈)’, ‘순금골프공(5돈)’, ‘소 문양 골드바(10돈)’ 등이다. 이마트24는 한국금거
2021-04-27 한지명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한국콜마, 네파, 글라스락 外
◇ 한국콜마, 패키지 디자인 글로벌 어워드 석권한국콜마는 ‘독일 IF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2개 대회의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총 5개의 본상을 수상했다.IF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친환경 화장품 용기인 종이튜브(Paper tube), 건강
2021-04-27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롯데물산, 홈앤쇼핑, G마켓
◇ 롯데물산, MZ세대 직원과 소통해 기회의 장 만든다롯데물산은 올해 직원 아이디어로 미래 먹거리를 고민해 볼 수 있는 '휘뚜루마뚜루' 아이디어 제안 제도를 만들었다. 지난 15일엔 전 직원이 함께 모여 소통하는 사내 행사 '통(通)쾌한 프라이데이'를 열어 온라인 비대
2021-04-27 한지명 기자 -
롯데그룹은 교통정리 中… 계열사간 '사업 효율화' 재배치
최근 롯데그룹의 계열사간 교통정리가 한창이다. 그동안 과도하게 나눠져 있던 사업과 자산을 주력 계열사에 몰아주는 사업 재배치가 이뤄지는 것. 이 과정에서 각 계열사의 역할도 분명해지고 있다. 롯데그룹의 지배구조 개편이 마무리 단계에 들어서면서 각 계
2021-04-27 강필성 기자 -
"마켓컬리 잡아라"… 속도 잡은 새벽배송, 이젠 '프리미엄' 전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가져온 유통업계 변화 중 하나는 ‘온라인 장보기’의 증가다. 방역 조치 강화로 온라인으로 식재료를 구입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온·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은 온라인 장보기 시장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프리미엄 먹거리에 공들이고 있다.27
2021-04-27 한지명 기자 -
야쿠르트 아줌마 없어도 결제… hy, '무인 카트'에 1300억원 투자
사명변경으로 종합 유통기업 도약이라는 목표를 내세운 hy(구 한국야쿠르트)가 무인판매, 냉장 배송 용량을 키운 '뉴코코 3.0' 시범운영을 마무리하고 본격 확대에 들어간다. 최소 1300억원에 달하는 교체 비용을 모두 본사가 부담하는 투자 '강수'를 둔 만큼 얼마나 성
2021-04-27 임소현 기자 -
쑥쑥 크는 밀키트 시장… '유업체·외식업체'도 도전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와 집콕 장기화로 집밥 수요가 늘어나면서 밀키트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밀키트(Meal Kit)란 손질된 식자재와 양념을 제공해 조리법만 따라 하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27일 업계에 따르
2021-04-27 김보라 기자 -
현대홈쇼핑, '120억 투자' 디밀과 협력강화… 트리트먼트 상품 첫 선
현대홈쇼핑은 뷰티 전문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디퍼런트밀리언즈(이하 디밀)와의 상품 개발 및 마케팅 협력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디밀과 공동 개발한 뷰티 상품을 처음 선보이고 디밀에 소속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도 확대한다. 앞서 현대홈
2021-04-27 한지명 기자 -
애경산업, 中 공략 속도… '징둥닷컴·핀둬둬·카오라' 진출
애경산업이 중국 온라인 시장 및 채널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애경산업은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京東)닷컴’, 온라인 플랫폼 ‘핀둬둬(拼多多)’, 직구 플랫폼 ‘카오라(考拉)’에 공식 진출했다고 27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지난 2018년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
2021-04-27 김보라 기자 -
롯데百, ‘Fun’ 마케팅 선봬…도시 담은 ‘시티 굿즈’ 출시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이용 고객이 늘어나는 5월을 맞아 ‘시티 굿즈’, ‘장 줄리앙’ 스트릿 갤러리,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주는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5월은 가족, 친지, 지인들을 위한 선물 구매로 연중 백화점과 아울렛을 이용하는 고객 수가
2021-04-27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