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신화월드, 서귀포에 국내 최초 '리조트형 프리미엄 아울렛' 조성
제주신화월드는 변화하는 대외 환경에 따른 제주 관광 경쟁력 제고를 위해 국내 최초 리조트형 프리미엄 아울렛을 개장한다고 29일 밝혔다.리조트형 프리미엄 아울렛은 제주와 서귀포 도심에서 약 30여 km 떨어진 서귀포시 안덕면에 국내 최초로 조성될 예정이다. 88
2021-04-29 임소현 기자 -
'미다스의 손' 김선희 대표, 식물성 시장 확대… '매일두유' 리뉴얼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가 '식물성' 시장을 공략한다. '매일두유' 전 제품 리뉴얼에 착수, 두유 라인업 재정비에 나섰다. 김선희 대표는 취임 7년만에 매일유업의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성공한 '미다스의 손'으로 통한다.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 21일
2021-04-29 임소현 기자 -
롯데온, 1주년 기념 ‘온세상 새로고침’ 흥행몰이
롯데온은 지난 26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론칭 1주년 기념 ‘온세상 새로고침’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행사 첫날인 26일 많은 고객이 찾으며 전년대비 6배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당일 롯데온을 방문한 고객 수도 평소 대비 5배
2021-04-29 강필성 기자 -
SSG닷컴, 라방서 ‘아르마니 뷰티’ 신상 세계 최초 공개
SSG닷컴의 라이브방송 ‘쓱라이브(SSG.LIVE)’가 해외 명품 뷰티 브랜드의 ‘데뷔 무대’로 떠오르고 있다. 일반적으로 유통업체가 명품 브랜드 쪽에 러브콜을 보내는 일이 다반사이나, SSG닷컴은 신세계백화점이 쌓아온 신뢰도와 차별화된 콘텐츠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글
2021-04-29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친환경·품격 담은 캠페인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신세계백화점이 디자인으로 세계를 사로잡았다. 신세계는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Winner)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수상작은 신세계가 지난 2019년에 진행한 친환경 캠페인 디자인과 2020년 추석 캠페
2021-04-29 강필성 기자 -
특급호텔 '페어몬트' 오픈 두달만에 '라방'행… 출혈경쟁 '우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28일 '라이브방송' 판매에 나선다. 특급호텔이 '라방'에 등장한 것이 처음은 아니지만, 오픈 두달만의 라방 판매인만큼 서울시내 특급호텔의 출혈경쟁 우려가 나온다. 다음달 오픈을 앞둔 조선 팰리스 럭셔리컬렉션까지 가세할 예정이어서 업계의 관심이
2021-04-28 임소현 기자 -
허민호 CJENM 대표 "통합몰 'CJ온스타일'로 2년내 디지털 취급고 3兆 목표”
“TV홈쇼핑이 성숙기에 든 수년 전부터 다양한 고민을 했습니다. 그 결과 홉쇼핑 업(業) 자체를 바꿔보자 결정했고, 새로운 브랜드 ‘CJ 온스타일(CJ Onstyle)’이 탄생했습니다. 새로운 모바일판 홈쇼핑이 고객의 취향을 다각도로 저격할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하겠
2021-04-28 한지명 기자 -
CJ오쇼핑·CJmall, 'CJ온스타일'로 브랜드 통합… 모바일 중심 사업 재편
CJ오쇼핑이 오는 5월 10일 새로운 통합 브랜드 ‘CJ온스타일(CJ ONSTYLE)’을 선보인다. TV홈쇼핑(CJ오쇼핑), 인터넷쇼핑몰(CJmall), T커머스(CJ오쇼핑플러스)에 사용하던 각각의 브랜드를 ‘CJ온스타일’ 통합 브랜드로 일원화한다. 28일 C
2021-04-28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제과, BBQ, CJ프레시웨이 外
◇ 미스터피자, 로스트아크 제휴 ‘미스터 모코코 세트’ 출시미스터피자가 스마일게이트RPG의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미스터 모코코 피자 세트’를 출시한다. 로스크아크 모험가(유저)를 위한 구성으로, 하프앤하프
2021-04-28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브랜드 패키지 리뉴얼
국내 발포주 시장 대표 브랜드 필라이트가 패키지를 새단장한다.하이트진로는 출시 5년 차를 맞은 필라이트의 모든 브랜드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소비자와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필라이트 출시 후 첫 리뉴얼이다. 소비자
2021-04-28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마스터즈’ 업계 단독 출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홈술족이 늘면서 편의점 주류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와인에 이어 양주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지난 2019년 3.5%에 불과했던 양주 매출신장률은 지난해 30.1% 신장한데 이어 올해 들어서는 108.
2021-04-28 강필성 기자 -
CU, 품절대란 주역 곰표 밀맥주 "300만개 푼다“
CU에 300만 표곰(대한제분 마스코트)이 찾아온다.CU는 지난해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200만개를 기록하고 있는 곰표 밀맥주가 국내 최초로 수제맥주 위탁생산을 통해 대량 공급된다고 28일 밝혔다.그동안 곰표 밀맥주는 높은 수요에 비해 생산 시설의 한
2021-04-28 강필성 기자 -
가정용 시장 '카스' 1위 굳건… 1분기 점유율 38%
오비맥주와 대표 제품 카스가 2021년 1분기(1~3월)에도 국내 맥주 가정시장에서 확고한 1위 자리를 지켰다.28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오비맥주는 2021년 1분기 가정용 맥주시장 판매량에서 약 52% 점유율로 제조사 중 1위를 차지했다.브랜드 순위에서는 ‘국민맥주’
2021-04-28 한지명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한섬, LG생활건강, 에잇세컨즈 外
◇ LG생활건강, ‘한국인 식습관’ 겨냥 식기세척기용 세제 출시LG생활건강은 밥풀, 기름, 양념 등으로 설거지하기 까다로운 그릇들을 식기세척기에서도 말끔하게 씻어주는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를 출시했다.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LG전자와
2021-04-28 김보라 기자 -
BAT코리아, 한부모가정 후원… 인재육성에 투자
BAT코리아는 대한사회복지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한부모 가정 경제 자립 지원 및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BAT코리아는 2015년부터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실질적이고 지속가능한 지원사업을 운영해왔다. 특히 BAT코리아는 대
2021-04-28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