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도 '도시락', 2년 법정 다툼 끝 러시아 저명상표 등재… 한국 기업 최초
팔도의 라면 브랜드 'Доширак(도시락)'이 러시아에서 한국 기업으로는 최초로 저명상표로 등재됐다.19일 팔도에 따르면 지난 8일(현지시각) 러시아 특허청이 'Доширак'을 225번째 저명상표로 등재했다.도시락은 러시아 라면 시장 점유율 60% 이상을 차지하고
2021-04-19 임소현 기자 -
CU, 몽골 핵심 점포에 '라인프렌즈' 숍인숍 입점
BGF리테일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손잡고 몽골 CU 점포에서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 상품을 선보인다.라인프렌즈는 전세계적으로 2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
2021-04-19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올해 신입사원 최종 선발… "성장동력 마련"
하이트진로는 2021년 대졸 공채를 모집, 최종 선발했다고 19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얼어붙은 채용 시장을 녹이고 젊은 인력을 보강해 100년 기업으로서 제 2의 도약을 위한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채용에 나섰다.올해 신입사원들은 지난 1월 중순
2021-04-19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베트남 15호점 ‘냐짱 골드코스트점’ 오픈
롯데마트는 오는 20일, 베트남 15호점이자 해외 64호점인 ‘냐짱 골드코스트점’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2019년 2월, 하노이에 문을 연 ‘꺼우져이’점 이 후 2년만의 베트남에서 문을 여는 점포다.당초 2020년 4월 오픈 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확산
2021-04-19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초대형 행사 ‘광클절’ 개최…“지원금 100억 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10일 간 100억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2500개 브랜드, 총 5000억원의 물량을 할인 판매하는 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광클절’은 업계 최대 규모로 진행하고 있는 롯데홈쇼
2021-04-19 강필성 기자 -
이마트24, 카카오톡 입점…배달점포 1000점 확대
이마트24가 배달 서비스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이마트24 카카오톡 주문하기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통해, 배달 앱 ‘요기요’에 이어 카카오톡으로도 이마트24 배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이마트24는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플랫폼으로 배달서비스를
2021-04-19 강필성 기자 -
CJ오쇼핑, 우수 中企 협력사에 연구개발비 지원
CJ오쇼핑이 당사 중소기업 협력사 중 10곳을 선발해 연구개발(R&D)비 총 3억원을 지원한다. 올해 세 번째 시행하는 연구 개발비 지원 제도는 기업 경쟁력 강화와 직결되며 중소 협력사 도약의 초석이 된다는 평이다.CJ오쇼핑은 사업 계획 및 성장 잠재력
2021-04-19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 아르헨티나 와인 ‘트리벤토’…3년간 매출 5배↑
롯데칠성음료의 아르헨티나 산 와인 ‘트리벤토(Trivento)’가 작년 한 해 동안 사상 최대의 실적을 거두며, 국내 와인 시장에 아르헨티나 와인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롯데칠성음료는 작년 말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와 공동 기획해 선보인 ‘트리벤토 리저브 리미티드 에
2021-04-19 강필성 기자 -
"무신사에서 산 제품, GS25에서 현금 결제 한다"
GS25와 랄라블라 등 1만5000여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GS리테일과 회원수 840만의 대표적인 MZ세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손을 잡았다.19일 GS리테일은 무신사와 △결제 시스템의 독점 연동 △무신사 자체 브랜드 패션 상품의 판매 △상호 간의 보유 플랫폼
2021-04-19 한지명 기자 -
GS홈쇼핑, '부릉' 메쉬코리아 지분 19.53% 인수…합병 시너지 강화
GS홈쇼핑은 배달 서비스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물류회사인 메쉬코리아의 지분 19.53%에 대한 인수를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GS홈쇼핑은 네이버에 이어 메쉬코리아 2대 주주가 됐다.이번 인수는 휴맥스 등 기존 주주들의 지분을 넘겨받는 형태로
2021-04-19 한지명 기자 -
코스닥 노크하는 '제주맥주'… 수제맥주 인기 지속될까
국내 수제맥주 시장의 성장세를 타고 제주맥주가 코스닥시장에 입성한다. 수제맥주 업계 첫 상장이다. 제주맥주는 이런 흐름을 이어가며 앞으로도 빠르게 성장할 수 있으리라 자신하고 있다. 다만 일각에서는 이제 막 커지고 있는 수제맥주 시장이 앞으로도 지속해 성장할지는 조금
2021-04-19 한지명 기자 -
호텔롯데, 김해CC 주인됐다… 적자부담 커질까
호텔롯데가 계열사인 롯데상사로부터 김해 컨트리클럽(CC)를 354억원에 인수한다. 롯데상사는 2년 전부터 김해CC의 매각에 나섰지만 마땅한 원매자를 찾지 못했던 상황. 호텔롯데가 이를 직접 사들이기로 하면서 계열사의 부담을 해소해줬다는 평가가 나온다. 하지만
2021-04-19 강필성 기자 -
삼성물산 패션 하티스트, 휠체어 장애인도 편하게 입을수 있는 S/S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어댑티브 패션(Adaptive Fashion) 브랜드 하티스트는 앰배서더 3인이 처음 참여한 '21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에 맞춰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하티스트는 2019년 4월, ’모든 가능성을 위한 패션(Fashion
2021-04-19 김보라 기자 -
대상, 폐페트병으로 유니폼 2100벌 제작… ESG경영 선도
대상이 식품업계 최초로 폐페트병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유니폼 2100벌을 제작해 현장에 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업사이클링 친환경 유니폼은 버려진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 폴리에스터(Recycled Polyester)’ 국산 원사로 제작한 친환경 의류다.
2021-04-19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다이소, 위메프, 전자랜드 外
◇ 아성다이소, 가정의 달 맞아 '디즈니 위니 더 푸 시리즈' 출시아성다이소가 ‘디즈니 위니 더 푸 시리즈’ 를 출시한다.이번 시리즈는 다양한 세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디즈니 위니 더 푸’ 캐릭터를 활용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할 수
2021-04-19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