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삼양사, 한섬

    ◇ 삼양사 ‘어바웃미’, ‘아름다운가게’에 약 9억 상당 화장품 기부삼양사는 서울 용답동 소재 아름다운가게 ‘그물코센터’에서 어바웃미 화장품 기부식을 진행했다.이번에 어바웃미가 기부한 화장품은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사회 취약계층에게 지원되며

    2021-04-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풀무원, BBQ, 상하농원 外

    ◇ 풀무원, P4G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탄소중립 비전 실현 위한 MOU 체결풀무원은 ‘2021 P4G 서울 정상회의(이하 ‘P4G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통한 탄소중립 비전 실현을 위해 외교부 ‘2021 P4G 정상회의 준비기획단(이하 ‘기획단’, 단장

    2021-04-20 김보라 기자
  • SSG닷컴 '오픈마켓' 차분한 론칭… 정용진의 e커머스 실험

    신세계그룹의 온라인몰 SSG닷컴의 오픈마켓 서비스가 조용히 모습을 드러냈다. 아직 정식 론칭 전 시범운영의 형태지만 SSG닷컴이 오픈마켓 서비스를 통해 추구하는 특징은 분명히 드러나고 있다는 평가다. 실제 SSG닷컴 내 오픈마켓은 별도의 카테고리나 분

    2021-04-20 강필성 기자
  • 불가리스 후폭풍… 남양유업, 발효유 시장 1위 흔들

    남양유업이 발효유 불가리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억제 효과를 밝힌 연구결과 발표로 인해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남양유업에 대한 불매운동 조짐은 물론 세종공장이 2개월간 정지될 위기에 처했다.20일 업계에 따르면 세종시는 남양유업 세종공장에 식품표시광

    2021-04-20 김보라 기자
  • 현대리바트, ‘홈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 육성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직업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기도 일자리재단과 ‘홈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 육성과 일자리 창출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홈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란 가정용 인테리어 분야에서 고객 상담과

    2021-04-20 임소현 기자
  • hy, 녹용에 유산균 넣은 '발효녹용' 개발… B2B 경쟁력 강화

    유통전문기업 hy(구 한국야쿠르트)가 신소재 ‘발효녹용농축액(이하 발효녹용)’ 개발 및 상품화를 마치고 B2B 사업 확대에 나선다. hy는 소재 B2B사업 경쟁력을 높여 성장을 위한 주력사업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체력증진용 보양식품으로 알려진 녹용은 가장 위쪽 부위인

    2021-04-20 임소현 기자
  • '칠성사이다' 이름 점자로 새긴다… 시각장애인 선택권 존중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페트병 500mL 제품에 브랜드명 ‘칠성사이다’를 점자 표기한다.롯데칠성음료는 4월 초 아이시스 8.0 300mL 제품에 점자 표기를 한데 이어, 칠성사이다에도 점자 표기를 확대 적용했다. 향후 다양한 음료 브랜드에 점자 표기를 확

    2021-04-20 임소현 기자
  • 한샘, 퍼시스 제치고 글로벌 시장 유력주자 될까

    한국 가구 기업 중 유일하게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왔던 사무용 가구 업계 1위 퍼시스가 코로나19 이후 '재택근무' 등의 영향으로 타격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이에 따라 글로벌 시장 도약을 내세운 가정용 가구 업계 1위 한샘이 'K-가구'의 저력을 알릴 새로운 글

    2021-04-20 임소현 기자
  • 신세계百 “남성명품 102.2% 성장”…버버리 등 신규 MD 추가

    봄을 맞아 백화점을 찾은 남성들이 패션 장르 신장률을 이끌고 있다. 올해 남성 명품 의류, 잡화 성장률은 여성보다 더 높아 눈길을 끈다.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신세계백화점의 남성 명품 장르 신장률을 살펴보면 전년보다 68.2%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3월부터 4월 1

    2021-04-20 한지명 기자
  • ‘창립 21주년’ 롯데슈퍼, 신선식품 및 생필품 최대 50% 할인

    롯데슈퍼가 창립 21주년을 맞아 21일부터 27일까지 ‘21살 생일파티’를 테마로 창립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최근 물가가 고공행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것에 맞춰, △ 고객 인기 생필품 할인전 △ 맛과 신선함을 모두 잡은 창립 신선기획 △

    2021-04-20 한지명 기자
  • 신세계TV쇼핑, 인기 캠핑용품 온라인 최저가 판매

    신세계TV쇼핑이 캠핑 시즌을 맞아 캠퍼들을 사로잡기 위한 ‘최저가 캠핑용품’ 판매 확대에 나선다.먼저, 오는 21일 오전 10시 모바일 생방송 ‘신세계TV쇼핑 라이브’와 온라인몰을 통해 미국의 국민 캠핑 브랜드 ‘오작트레일’의 ‘22종 올인원 세트 상품’을 단독 방송하

    2021-04-20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던킨, SPC삼립, 오비맥주 外

    ◇ SPC 던킨, 지구의 날 기념 ‘해피 어쓰 데이’ 실시던킨이 다가오는 지구의 날(22일)을 맞아 친환경 이벤트 ‘해피 어쓰 데이(HAPPY EARTH DAY)’를 진행한다. 던킨 커피 또는 음료 구매시 텀블러를 이용하면 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2021-04-19 임소현 기자
  • NS홈쇼핑, 조항목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14년 이끈 도상철 대표 사의

    NS홈쇼핑은 19일 이사회를 열고 오는 5월 1일부로 공동대표 체제에서 조항목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의 변경을 의결했다고 밝혔다.도상철 대표이사는 2002년 11월 13일부로 임원으로 합류해 14년간 NS홈쇼핑을 이끌어왔다. 고객경영지원본부를 맡아 고객중심 경영

    2021-04-19 한지명 기자
  • KT&G ‘ESG경영’, 글로벌 담배업계 최고수준 평가

    KT&G가 국내외 ESG 평가기관에서 업계 최고수준의 평가를 받으며 ESG경영 선도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백복인 KT&G 사장은 지난 3월 열린 제34기 정기주주총회에서 “ESG경영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

    2021-04-19 강필성 기자
  • '불가리스 논란' 남양유업, 세종공장 2개월 영업정지 사전 통보

    남양유업의 세종공장이 2개월간 정지될 위기에 처했다.세종시는 남양유업 세종공장에 식품표시광고법 위반으로 2개월의 영업정지 행정처분을 부과한다는 내용의 사전 통보를 했다고 19일 밝혔다.식품표시광고법 제8조는 질병의 예방·치료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인식할 우려가 있는 표

    2021-04-19 김보라 기자